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정부 정책 구체화…은행·통신株 영향은? 2013-01-15 11:13:19
그 동안 과열된 마케팅 경쟁은 이통사들의 최대 골칫거리였다.김동준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통신 규제 리스크가 완화될 경우 올해는 통신사들의 실적 3대 변수(가입자당평균매출액 상승, 설비투자비용 감소, 마케팅비 감소)가 구조적으로 개선되는 첫 해"라며 "국내 통신업종 주가는 한 단계 레벨업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LG 올레드TV 웹사이트, 獨 'iF 디자인상' 2013-01-15 11:00:43
화질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 사이트를 제작했다. 이 사이트에는 WRGB 방식 등 LG[003550] 올레드 TV의 6가지 핵심기능을 인류가이뤄낸 역사적인 성과와 연관지어 설명함으로써 도선과 혁신의 결과물임을 강조하는내용이 담겼다. 웹페이지를 아래서 위로 올리며 확인할...
바이오셀룰로이스 양산기술을 적용한 '천연 코코넛 마스크' 출시 2013-01-15 09:47:07
수매 등으로 단가를 대폭 떨어뜨리는데 성공해 마스크 시장에 출사표를 던질 수 있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코코넛젤리 마스크는 치밀한 3차원 망상구조를 가지고 있어 부직포 마스크 시트와 달리 보습성이 10배 이상 높은게 특징이다. 코코넛젤리 마스크를 국내 유명브랜드 화장품회사와 함께 공동 마케팅할...
삼성전자, 작년에 TV 팔아 2조원 벌었다 2013-01-15 06:01:08
총 5천300만대 판매…프리미엄·고급형 판매 확대 삼성전자[005930]가 작년에 TV를 판매해 2조원대의 영업이익을 올렸다. 이는 2011년의 약 2배로, 마케팅을 강화해 프리미엄형과 고급형 제품의 판매를확대한 결과로 분석된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해 글로벌시장에서 평판TV...
[특집 2013년을 뛴다] 현대·기아차, 2013년도 `달린다` 2013-01-14 19:05:31
100만대 달성은 물론 미국 진출 이후 최대의 실적을 거뒀습니다.세계시장에서 우리나라 차가 품질을 인정받기 시작했다는 점은 분명 의미를 부여하기에 충분한 대목입니다.미국 자동차 시장은 지난해 실업률 하락, 집 값 회복세에다 자동차 업계의 공격적인 마케팅이 더해지며 13% 정도 성장했습니다.이 기간 현대기아차...
주택대출 금리 年3% 중반까지 떨어졌다 2013-01-14 17:03:06
마케팅 경기 성남에 사는 조모씨(41)는 최근 1억원가량 주택담보대출을 받기 위해 대출금리를 알아보던 중 스탠다드차타드(sc)은행 대출상담사를 만났다. 그는 연 3.57%짜리 10년 만기 변동금리형(1년 주기) 상품을 소개했다. 연 4% 안팎의 금리를 예상했던 조씨는 서둘러 대출계약서에 서명했다. 변동금리형 주택담보대출...
삼성 '갤럭시S 삼총사' 일 냈다…글로벌 판매량 1억 대 돌파 2013-01-14 11:37:04
대 판매를 돌파하는 데 걸린 시간은 갤럭시s 7개월, 갤럭시s2 5개월, 갤럭시s3는 50일이 걸린 것. 갤럭시s 시리즈는 2010년부터 매년 신제품을 선보였으며 아몰레드(amoled) 화면과 고성능 ap(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등에서 스마트폰의 최첨단 흐름을 이끌었다.삼성전자는 갤럭시s 시리즈의 인기...
현대차, 상반기 판매촉진대회 개최…"66만8000대 팔겠다" 2013-01-14 11:23:32
향상 △창의적 마케팅과 판촉전략의 개발 및 시행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강한 조직력 구축 등을 꼽았다.현대차 관계자는 " 올해엔 아반떼 쏘나타 그랜저 싼타페 등 승용 및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주력 차종에 대한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며 "전시장과 서비스 거점을 고급화하고 새로운 고객 만족...
BMW 그룹, 작년 사상 최대 185만 대 판매 2013-01-14 10:28:00
86만4812대(0.8%↑) △북미 37만9332대(11.9%↑) △아시아 49만1512대(31.6%↑) △중국 32만6444대(40.4%↑)를 판매해 모든 시장에서 성장했다. 이안 로버트슨 bmw그룹 판매·마케팅 총괄이사는 "2년 연속 사상 최대 판매 실적을 경신하면서 프리미엄 자동차 시장에서의 리더십 역사를 새롭게 ...
에너지음료, 누가 믿고 마시나 했더니… 2013-01-14 09:40:03
마케팅앤컴퍼니(대표 문종훈)의 소비자패널 ‘틸리언‘은 e-book ‘팩트북(fact book)’에서 에너지 드링크의 선호도, 효능 등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14일 발표했다. 성인남녀 685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조사 결과에 따르면, 월소득이 200만원 미만인 계층의 89.6%가 에너지 드링크에 각성 효과 있다고 여겨 효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