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사] 코웨이 ; 기업은행 ; 알리안츠생명 등 2013-01-10 17:18:15
신진섭◈서울대▷간호대학장 박현애◈충남대<5급>▷농업생명과학대학 행정실장 김기훈▷자연과학대학·약학대학 행정실장 문인수▷평생교육원 김형식▷사무국 시설과 백용현<6급>▷사무국 총무과 김완중▷의학전문대학원·간호대학 행정실 강정숙◈창원대▷도서관 학술정보과장 유경종▷공과대학 행정실장...
롯데 에비뉴엘 시계 '막강 라인업' 2013-01-10 16:59:32
예거르쿨트르 마케팅팀 과장은 “예거르쿨트르와 랑게운트죄네의 국내 정식 부티크 매장은 에비뉴엘 한 곳밖에 없는데 상징적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하이엔드급 시계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우는 건 에비뉴엘의 고급화 정책이기도 하지만 ‘큰손’ 중국인을 겨냥한 전략의 일환이다. 물론 면세점에서 구입하는 금액이...
정몽구 현대자동차그룹 회장 "품질 높이고 내실 다져 브랜드 혁신…'엔低 효과' 일본차 꺾겠다" 2013-01-10 15:30:40
미국 앨라배마주 공장을 신·증설하는 대신 근무형태를 24시간 완전가동 체제(3교대제)로 바꿔 물량 부족에 대응했다.이뿐만이 아니다. 유럽 재정위기로 전 세계 판매 전망이 불투명했던 지난해 3월, 정 회장은 유럽 현장경영에 나서 “불황일수록 위축되지 말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야 한다”고 지시했다. “글로벌...
싸이 송중기 화장품 모델로 … 모델업계 지각변동 2013-01-10 07:33:07
시도하기 힘들었던 공격적이고 유머러스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해 20살이 된 여성 아이돌 가수들도 화장품 광고시장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지난 8일 그룹 에프엑스의 멤버 설리와 크리스탈을 모델로 발탁했다. 업계 관계자는 "10대 아이돌이 광고 시장에서 돌풍을 일...
'디카시대'에도 즉석 카메라 잘 나가네 2013-01-09 15:30:29
한 ‘감성 마케팅’이 유효했기 때문이다. 이창균 한국후지필름 대표는 “정보기술(it)이 아무리 발전해도 아날로그 감성에 대한 수요와 욕구는 반드시 있을 것이라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그는 “화사한 화질, 바로 찍어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 점 등 즉석 카메라의 제품 특성은 여성의 감성에 더 맞기 때문에 여성을...
슈프리마, 출입통제시스템 쿠웨이트 공급 2013-01-09 11:01:16
국영기업의 대형 프로젝트 수주를 위한 마케팅 역량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전했습니다. 이재원 슈프리마 대표는 "한 단계 진일보한 바이오인식제품을 선보이며 보안시장을 석권해가고 있다"며 "앞으로 검증된 역량을 바탕으로 대형 엔터프라이즈급 하이엔드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캐딜락, "5년 내 고급 수입차 점유율 5% 달성할 것" 2013-01-09 01:36:22
사장) 특별히 증가했다고 말할 수는 없다. 판매에는 신차 효과나 마케팅 등 복합적인 요소가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지난해에는 신차가 없었기 때문에 별 효과는 없었다. 하지만 앞으로 캐딜락은 고급 수입차시장 점유율 5%를 5년안에 달성할 것이며, 첫 걸음으로 올해 1,200대, ats는 연간 750대~800대를 판...
[특집 2013년을 뛴다] 키워드로 보는 2013년 `삼성` 2013-01-08 17:14:40
차별화된 제품 Line Up 장착과 통신 사업자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위상이 강화된 것이 가장 큰 이유입니다. 3. 올해에도 시장에서 전망하기를 삼성전자의 실적은 계속 좋아질 것으로 예상하는데, 이에 대한 근거를 대자면 어떤 게 있을까요? <답변> 올해 실적 개선도 스마트폰이 견인할 것으로 보입니다....
日 데상트, 나이키·아디다스 꺾었다 2013-01-08 17:04:22
수준에 달했다. 데상트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데상트는 2009년 11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입점했는데 2011년 10월부터 1년 넘게 스포츠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이키 아디다스 등 다른 브랜드 매장이 99㎡(약 30평)인 것과 비교하면 40㎡(12평) 매장에서 더 많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는 설명이다....
제일기획 온라인 설문결과, KT-수원…’긍정’ 2013-01-08 16:34:09
등 이해당사자가 아닌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한 여론조사 결과가 눈길을 끌고 있다. 국내 1위의 광고/스포츠마케팅 대행사인 제일기획은 지난해 12월 26일부터 3일간 전국의 20~50대 남녀 500명(전국 300명, 수원시민 100명, 전북도민 1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통해 “프로야구 10구단 대상기업의 적합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