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차 경쟁력 진단 ①]라이벌 도요타 살아났는데…노조 특근거부에 혼쭐난 현대차 2013-05-10 13:22:43
① 주간연속 2교대제 '불협화음'···해외공장 증설할까 ② 현지시장 맞춤형 모델로 글로벌 시장 경쟁력 키운다 ③ 거침없는 수입차 공세···가격 경쟁력 갖춰라현대·기아자동차가 최근 내수 부진, 원고-엔저, 노조 특근거부 등 Ɖ중고'에 시달리고 있다. 글로벌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현 상황에서...
[bnt포토] 박유천, 백상예술대상 3년 연속 인기상 수상 '백상 최초' 2013-05-10 13:03:05
[김강유 기자] 9일 오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제49회 백상예술대상에 참석한 아이돌그룹 jyj의 박유천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백상예술대상은 지난 1년간 방영 또는 상영된 tv/영화부문의 제작진과 출연자에게 시상하는 국내 유일의 종합예술상이다. 한편 제49회 백상예술대상 수상자는 다음과...
수출입물가 소폭 상승..환율 탓 2013-05-10 10:29:15
석 달 연속 상승했습니다. 한국은행은 국제유가는 하락했지만 원화가치가 평가절하됐기 때문이라고 분석했습니다. 실제로 중동산 두바이유는 배럴당 3월 105.56달러에서 4월 101.69달러로 전월 대비 3.7%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3월 평균 1102.2원에서 4월 1121.83원으로 원화가치가 전달보다 1.8%...
[특징주] 유유제약, 실적 호조 `상한가` 2013-05-10 09:56:47
지난해 호실적 결과에 힘입어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10일 오전 9시 27분 현재 유유제약은 가격제한폭까지 오른 9천510원에 거래중입니다. 7거래일 연속 상승세입니다. 유유제약은 어제(9일) 연결 재무제표 기준으로 지난해 영업이익이 전년동기대비 72.1% 증가한 37억1800만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밝혔습니다.
<게시판> 한화생명 보험판매왕에 정미경씨 2013-05-10 09:52:50
신울산 지역단 다운지점 정미경(38) 매니저가 5년 연속보험 판매왕에 올랐다. 한화생명은 10일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2013년 연도상 시상식에서 지난해 100억원의 수입보험료를 기록한 정 명예전무에게 여왕상을 줬다고 밝혔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한국GM, 10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뽑혔다 2013-05-10 09:48:17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시장은 9일 부평 본사에서 고객센터 임직원을 초청한 축하 자리를 마련했다. 호샤 사장은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로 선정된 것은 고객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자 하는 회사의 노...
[특징주]LS, 1분기 실적 부진에 약세 2013-05-10 09:20:49
부진해 연결 실적이 감소했다"고 말했다. 그는 "3분기 연속 실적이 시장 기대치를 밑돌면서 실적 신뢰도가 떨어지고 있지만 2분기에는 주력 자회사인 ls전선과 ls산전의 해저케이블 사업, 중동 프로젝트가 본격화되면서 실적이 개선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속보] 급등주 자동...
한국지엠, "고객센터 우수성 10년간 입증 받았죠" 2013-05-10 09:14:17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회사는 지난 9일 인천 부평 본사에서 세르지오 호샤 사장과 센터 임직원이 모여, 우수 콜 센터 선정된 것을 축하하고 의견 경청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자리를 마련했다. 세르지오 호샤 사장은 "10년 연속 우수...
한국지엠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 선정 2013-05-10 09:12:26
사장과 고객센터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로 선정된 것을 축하하고, 고객 의견 경청의 중요성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이 날 호샤 사장은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로 선정된 것은 고객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자 하는 회사의 노력을 고객들이 인정한 ...
SK컴즈, 6분기 연속 적자…1분기 영업손실 104억 원 2013-05-10 09:11:54
6분기 연속 적자가 지속됐다. sk컴즈는 10일 올해 1분기 매출이 331억 원, 영업손실 104억 원, 순손실 75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기간에 비해 36.3% 감소했다. 영업손실은 인건비성 경비 감소 및 비용절감 노력으로 전분기 대비 35.0% 줄어들었다.박윤택 sk컴즈 최고재무경영자(cfo)는 “현재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