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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내수 성장 확대.. 소비관련주 주시” 2013-03-12 14:55:54
- 글로벌 인사이드 우리투자증권 서상영 > 유럽은 중국 경제지표 악화와 이탈리아 신용등급 강등으로 인해 약보합을 보였고 다우지수는 그런 부분에 신경을 쓰지 않고 특별한 흐름 없이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며 마감했다. 그러한 흐름 속에 아시아 시장은 전반적으로 상승 출발했지만 중국이 상승에서 하락으로 전환하자...
JP모간운용 "펀드 투자자 쏠림현상 심해" 2013-03-12 14:12:24
도시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25~65세 국내펀드 투자자 1000명을 대상으로 경제 환경 및 금융투자 환경에 대한 투자자들의 인식을 파악하고, 펀드 투자 실태를 조사하기 위해 실시했다.jp모간운용에 따르면, 향후 6개월 후 '코스피 전망', '글로벌 경제환경', '국내 경제환경', '투자환경', '개인...
집값 10% 이상 뛴 곳 있다고? 2013-03-11 17:04:15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장기불황에 빠진 주택시장에서 작년 한 해 평균 집값이 10% 이상 뛴 곳이 있다. 울산 동구, 충남 천안·아산시 등 산업단지를 끼고 있는 지방도시다. 하락폭이 큰 서울·수도권 수요자들이 들으면 깜짝 놀랄 일이다. 대부분 부동산 정보업계 주택시황 통계에서 비슷하게 집계됐다. 이들 지역 집값...
미스터피자, 中 진출 본격화…상하이 1호 복주로점 오픈 2013-03-11 16:34:58
동남아시아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확보하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으로 나가기 위한 발판을 마련한다는 전략이다.mpk그룹은 복주로점 오픈에 이어 이달 말 우시 완다광챵점을, 4월초에 홍커우 롱즈멍점 등 상하이에 2·3호점을 차례로 개점한다. 또 난징, 광저우 등 중국 주요 도시에서 함께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할 ...
인천 아트센터 복합단지 개발 박차로 송도 국제도시 위상 高~高~ 2013-03-11 14:42:11
같이 송도를 대표하는 글로벌 명소로 떠오를 것으로 보인다. 이에 앞서 3월에는 G1-2블록으로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 1140실이 분양된다. 면적은 전용 25~57㎡로 구성됐으며, 이 가운데 임차 수요가 풍부한 30㎡ 이하 중소형이 90% 이상을 차지한다. 현재 송도 소형 오피스텔의 경우 공실이 제로에...
SK그룹 '바이킹(Viking)형 인재' 뽑는다 …오디션부터 합숙 미션까지 2013-03-11 10:59:08
방식을 도입한다.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의 6개 주요 도시를 순회하면서 개인 오디션 형태의 예선을 펼친다. 예선을 통과한 지원자들은 별도의 합숙을 통한 미션 수행능력을 해 최종 합격자가 가려지게 된다. sk그룹 관계자는 “자기 분야에서 넘치는 끼와 열정으로 과감하게 기득권을 포기하면서 까지 새로...
SK "신입사원 최대 15% 바이킹형 인재 선발" 2013-03-11 09:32:10
사이트(www.skviking.com)에서 접수하고 합격자발표는 6월에 한다. 조돈현 SK 인재육성위원회 기업문화팀장은 "향후 신입사원의 10~15%를 바이킹형인재로 선발할 계획"이라면서 "핵심 글로벌 사업과 신성장 동력을 발굴하기 위해 필요한 인재들"이라고 말했다. hopem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SK C&C-강남구 업무협약 체결 2013-03-10 15:05:05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u-강남도시관제센터’ 구축 및 운영경험을 토대로 관련 분야의 해외사업 기회를 구체화하고 글로벌 전자정부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u-city 사업 해외시장 진출모델 공동개발 △민관 협력 해외사업발굴 및 공동마케팅 △해외 진출시 관내 기업 우선 고려 △u시티 발전모델 개발 및...
소형 오피스텔 '금값' 인천 송도, 3000실 쏟아진다 2013-03-10 10:10:40
여전히 부족하기 때문이다. 실제 지난해 11월 5공구에서 공급된 ‘대우 글로벌캠퍼스 푸르지오’ 오피스텔(606실)의 소형 평형(136실)은 분양을 시작하자마자 100% 팔렸다. 송도=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한경 스타워즈] 대회 개막 1달만에 7000만원 수익! 비결은? ▶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김유경 국가브랜드연구센터장 "한국=분단국가 이미지 벗어야죠" 2013-03-08 17:12:29
과정’을 개설한다. 세계적으로 지역 및 도시 브랜드가 각국의 중심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데 반해 한국은 여전히 추상적인 국가 브랜드 중심이라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공공브랜드란 기업 전유물로 인식돼 온 브랜드 개념을 국가나 도시, 지역문화 등 공적 영역으로 확대한 개념이다. 김 센터장은 “한국도 ‘다이내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