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대수요 탄탄한 대학가 인근 오피스텔,‘동대문 푸르지오 시티’ 2014-08-22 14:09:51
경동시장, 홈플러스 등 편의시설들이 대거 밀집해 생활환경이 편리하다. 더불어 ‘동대문 푸르지오 시티’는 주변 대부분의 오피스텔들이 기계식 주차시설로 입주민들이 불편을 겪는 현실을 반영해 100% 자주식 주차시설 배치로 편리한 주차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2개 동 사이에 조경공간을 조성해 쾌적한 생활환경...
면세점, 카지노 입지 시너지효과, 제2의 월급통장으로 `제주하워드존슨` 안성맞춤 전화문의 급증! 2014-08-14 14:02:36
특급 호텔은 물론 제주도 호텔 과반수가 밀집돼 있는 호텔 중심 입지다. 게다가 외국인 특화거리를 감싸고 있는 신제주 관광특구는 중국인 관광객 요우커(遊客)들이 반드시 찾는 쇼핑 장소로 신라면세점과 그랜드호텔 카지노, 바오젠 거리 등이 밀집해 있는 제주 쇼핑과 문화의 중심지이다. ◇글로벌 브랜드 `하워드존슨`...
'신어보고 들어보고 만져보고'…체험형 매장이 '대세' 2014-08-12 15:14:49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제품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며 브랜드 이미지 개선과 소비자 구매 유도 등의 다양한 효과를 꾀하고 있다는 분석이다.12일 이랜드 그룹에 따르면 뉴발란스는 지난 5월 연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나이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와 유사한 '테스트 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강남역세권 ‘아크로텔 강남역’ 오피스텔 분양 2014-08-12 10:44:24
이미 재건축 수주에 성공해 래미안 브랜드타운이 형성될 것으로 보여 부동산가치가 더욱 올라갈 것이라고 평가받고 있다.고소득 전문직 1~2인 가구의 라이프 패턴을 고려한 맞춤식 설계와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제품을 모두 고급 빌트인 시스템으로 도입했다. 공간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개별...
[TV입장정리] ‘마마’ 정준호, 욕망 앞에 무너지는 인간의 단순함 2014-08-11 16:01:54
밀당은 20대나 하는 짓이고, 이제 그만 넘아와라”며 태주에게 다가섰고 태주는 “본부장님의 행위, 성희롱이다”라며 선을 그었다. 자리를 박차고 나가려는 태주에게 래연은 “그동안 숱하게 올렸다 까인 기획안 다 읽어봤다. 하지만 이번 새 브랜드 런칭은 선배님 기획안으로 갈거다”라고 태주를 밀어주는 대가로 은밀한...
위메프, '슈퍼맨'의 모든 것 판매…인기 유아용품전 2014-08-07 14:03:40
큰 lg생활건강의 베비언스 퍼스트밀, 유모차 브랜드인 페도라의 경량급 유모차 s7 등이다.이번 슈퍼맨 기획전을 맞아 유아동 카테고리에서 구입하는 전 상품에 한해 오는 10일까지 2만원이상 구매시 2000원의 쿠폰도 제공한다.11일부터는 스킵합 백팩과 크림하우스 매트가 판매된다. 유아가방 스킵합 백팩을 최대 36%...
미샤, 베트남 13호점 개점‥동남아 시장 확대 2014-08-06 11:21:09
브랜드숍 미샤와 어퓨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최근 베트남 호치민시에 미샤 13호점을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13호점이 위치한 응오 토이 니엠(ngo thoi nhiem) 거리는 호치민 교육청 등 교육시설과 레스토랑이 밀집해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입니다. 미샤는 최근 3년간 베트남지역 매출이 크게 성장함에...
6월, 홍콩의 뜨거운 쇼핑 시즌이 시작된다! 2014-08-06 07:06:45
대부분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니 브랜드 쇼핑을 즐기려면 ‘하버시티’면 충분하다는 말도 나올 정도. 또 하버시티와 바로 앞의 캔톤로드에 있는 각종 쇼핑몰, 명품 로드샵도 즐비해 다 돌아보기가 힘들 정도다. ▶ 압레이차우 홍콩섬의 남서부, 외곽지역이라고도 볼 수 있는 압레이차우는 팩토리형 아울렛이 밀집해있다....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8-05 16:52:52
‘모스키토 밀크’, 진드기 모기 기피제인 ‘하이테크 모스가’, 뿌리는 모기장 ‘버물아웃액’과 아이들에게 친근한 만화 캐릭터로 디자인된 ‘타요 모스가드에프’와 ‘에코모스넷 팔찌타입’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유아 안전 카시트 전문 브랜드 브라이택스가 국내 발생한 교통사고에서 500명의 아이들을...
교육+체험, `스킨십 마케팅` 붐 업...왜? 2014-08-05 16:25:13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의 유아식 브랜드 맘마밀 요미요미는 최근 100% 단일과일로 순수하게 만든 ‘맘마밀 요미요미 처음과일’ 3종을 출시하면서 서울 시내와 수도권 등의 어린이집을 찾아가 영유아에게 과일 식습관 교육을 해 주고 제품을 나눠주는 이색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폭발적 호응을 얻었다. 매일유업 측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