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이벤트] 뷰티 브랜드의 ‘착한 이벤트’ 2013-10-11 10:48:24
제품 하나가 판매될 때마다 100원이 누적되어 1년간 총 누적 금액이 서울대 암병원을 통해 기부되는 ‘핑크愛(애) 테라피 캠페인’을 대표하는 제품이다. 더불어 당일 현장에서 즉석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100원이 자동 기부되는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포토존을 운영해 2013년 트렌드 컬러이자 리페어포스...
가을 캠핑족 유혹하는 든든한 간편식품 출시 봇물 2013-10-08 10:30:00
제품인 부대찌개는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같은 소스와 재료를 사용했고 해동과정 없이 정량의 물을 넣어 끓이기만 하면 간편하게 얼큰한 찌개를 끓일 수 있다. 신송식품의 ‘즉석국엔 밥 3종’은 끓는 물만 부으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얼큰한 `소고기 육개장`, 소고기와 애호박이 들어간 구수한 `소고기...
옥션, 햅쌀 출하 기념 제철농산물 최대 50% 특가판매 2013-10-07 15:33:13
‘CJ백설 토마토 파스타소스 455gx3병’은 9900원에 각각 판매한다. ’보노스프 7각(21봉)+머그컵’은 1만5900원에 선보이고, 외식메뉴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 ‘크라제버거 비프스테이크 170gx3팩’도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한정특가상품으로 햇단감, 밤고구마 등 신선식품 및 갓김치, 파래자반볶음...
[뷰티이벤트] 컬러풀 뷰티존 2013-10-02 15:27:01
매장을 방문해 샘플 10종 중 본인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하면 즉석에서 추가 비용 없이 바로 받아볼 수 있다. 증정 제품은 에스쁘아의 대표 립스틱 라인인 노웨어(no wear), 노웨어 터치(no wear touch)의 베스트 인기 컬러 10종이다. 하이 테크 웨이트리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입술 도포 즉시 얇은 밀착감을...
밥버거전문점 '파크볼226', 30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2013-09-30 15:35:56
‘밥버거’다. 김가네의 노하우가 담겨있는 즉석제조 시스템으로 재료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는 것. 20여종의 또밥과 밥버거 외에 테이크아웃형 덮밥과 우동, 건강죽 등 다채로운 간편 메뉴도 판매하고 있다. 파크볼226 관계자는 “파크볼226은 엄선된 국내산 재료를 선별하고 착한 가격에 맛과 영양을 동시에 추구할 수...
트레져헌터 5일만에 1등 당첨이 2번! 2013-09-27 10:00:00
당첨되는 즉석식 복권이다. 고객에게 관심을 받고있는 트레져헌터 복권은 1등이 나온 후 또 다시 1등이 연달아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누적당첨금이 높은 경우 구매자가 많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으로, 당첨금 지급률이 큰 복권답게 구매자에게 연속 기쁨을 주는 역할을 톡톡히 한다.”라고 말했다. 트레저헌터...
풀무원샘물, 서울 걷자 페스티벌에 네슬레 퓨어 라이프 지원 2013-09-26 14:41:16
생수 배낭을 메고 `네슬레 퓨어 라이프`를 즉석 시음하도록 하는 샘플링 이벤트도 열릴 예정 입니다. 신혜원 풀무원샘물 부장은 "많은 사람들이 도심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걷기 페스티벌을 후원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풀무원샘물은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네슬레 퓨어 라이프를 선...
[행복한 사회…기업이 앞서 뛴다] 롯데, 쪽방촌 주민에게 생필품 전달…3만명 학생에 450억원 장학금 2013-09-26 06:59:53
편의점 고객이 1000원 미만의 거스름돈을 즉석에서 기부할 수 있도록 한 소액 기부지원 서비스다.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충북 제천에서 열린의사회와 함께 무료 의료검진 활동을 했다. 매주 수요일엔 ‘사회적 기업 광고방송’을 편성해 사회적 기업의 판로 확대를 돕고 있다. 방송 제작 비용은 롯데홈쇼핑이 모두 부담한...
골목상권 살리는 유통혁신에 경제민주화 '칼날' 들이대나 2013-09-23 17:21:13
기존 거래처보다 3~4%가량 쌌다. 순대 즉석식품 등 대리점에 소량 발주가 어려워 팔지 못한 상품들도 판매할 수 있게 됐다. 손 사장은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상품 한 개도 배달해준다”며 “가격도 저렴해 대형마트가 동네에 들어선 뒤에도 자신감이 생겼다”고 말했다. ○유통 패러다임의 변화 대형 유통업체들이 이처럼...
1인 가구, 식품 시장 바꾼다 2013-09-23 17:13:37
한 끼 분량의 시리얼인 27g을 낱개로 소포장해 판매하고 있다. 풀무원은 소용량의 ‘신선한 네모두부’를 판매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쌀도 1㎏ 혹은 2㎏ 단위로 팔려나간다. 식품업체인 아워홈은 지난해 9월 기존 대구탕 알탕 동태탕의 용량을 600g에서 400g으로 줄여 15% 수준이던 즉석 탕류 시장 점유율을 20%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