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ick-Tock.. 시간을 거스르는 오가닉 브랜드, A24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10-28 20:03:04
속여 팔기도 한다. 이를 모르고 덥석 사버리는 고객들은 피해를 볼 수 밖에 없다. 하지만 a24는 제품 자체에 진짜 알로에를 넣어 승부를 봤다. 거짓 성분이 없는 인증을 거친 진짜 알로에 제품이라는 것이다.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16종 제품이 평균 2~3만원대를 형성해 기타 제품에 비해 저렴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광주은행, `아따매 장터사랑 대출` 출시 2013-10-28 13:56:30
대출창구를 통해 상담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고객이 원할 경우 매일 이자와 일정한 원금을 상환할 수 있는 `일수 자동이체 상환방식`도 선택이 가능해 목돈상환이 부담스러운 지역상인에게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됩니다. 백의성 광주은행 기업영업전략부 부부장은 "광주은행 지역밀착 경영을 담아 이번 전통시장 및...
대명리조트 개인·법인콘도 특별분양…소노펠리체CC 오픈(9월말) 2013-10-28 13:00:00
완료된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은 전문적인 레저컨설턴트의 상담과 함께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분양 카다로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계약 시, 레저사업국 직원의 방문상담으로 계약을 신속히 처리해주고 있어 편리하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상담 및 입회안내 02-2037-8496 (휴일 및 24시간 야간상담)...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상상 뛰어넘는 서비스로 고객만족경영 실천하겠다 2013-10-28 09:13:30
시각으로는 진정한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힘들다. 제조 회사임과 동시에 서비스 회사라는 신념으로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할 때 진정한 고객최우선 경영을 실천할 수 있다. 이를 위해 현대자동차는 작년부터 cs 혁신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상담 서비스와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현대차 "고객에 감동을"…車 전시장을 미술관·골프클리닉으로 2013-10-28 09:12:24
편안하고 따뜻한 공간으로 재탄생시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서울 송파구 올림픽지점은 골프 클리닉 테마지점이다. 최첨단 비디오 시스템과 골프 클럽 피팅 룸 등을 마련했다. 프리미엄 골프 클럽 하우스 분위기를 연출해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이 구매 상담을 받으면서 골프 클리닉 프로그램을 ...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한국후지제록스의 '언행일치'…사내서 먼저 써보며 제품 검증 2013-10-28 09:12:13
반응을 얻었다. 고객의 기술 관련 문의에 대응하기 위해 후지제록스 기술상담센터(tsc)를 운영하고 있다. 제품과 솔루션에 관한 궁금한 점을 알려주기 위해 한국을 포함해 중국 홍콩 베트남 대만 등 아태지역의 고객을 대상으로 전화 및 pc 원격제어 기술 상담을 지원한다. 간단한 드라이버 설치부터, 스캔 설정, 모바일...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린나이, 가정용 보일러 국내 선도 2013-10-28 09:11:41
as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회사다. 전국 33개 고객서비스센터에서는 700여명의 전문요원이 소비자의 고충을 신속하게 해결하는 데 힘을 쏟고 있다. 린나이코리아는 1996년 보일러 업계 최초로 콜센터를 구축해 보다 신속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일찍부터 신경써 왔다. 현재는 제품 구입 및 상담을 하는 ‘린나...
KB국민은행, 우수 외국인 고객초청 조계사 템플스테이 2013-10-28 08:57:28
행사는 국민은행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도심 속 사찰에서 한국 불교 전통문화와 수행문화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한국 전통 불교문화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계기를 마련했습니다. 국민은행은 지난해 10월부터 외국인 고객의 국내 체류특성을 반영한 전용상품과 모국어 상담이 가능한 외국어고객상담센터...
[와우넷 이벤트] 새 프로 ‘개미들이 행복한 세상! 대박 천국’ 등 2013-10-28 06:58:17
종목상담 등을 통해 투자자들의 잘못된 습관을 바로잡아주는 시청자 대화형 방송이다. 방송 2회만에 실시간 문자접수 4000건 이상을 올렸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경제tv와 와우넷(www.wownet.co.kr)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와우넷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 가능하다. ○최강천 대표,...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행복노후설계 세미나` 가져 2013-10-25 14:16:58
진단하고 노후설계의 6가지 위험요인과 이를 극복할 수 있는 노후설계방안에 대해 강연했습니다. 세미나에서는 또 `노후설계상담부스`와 한국무역협회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의 `재취업1:1 상담부스`를 통해 노후설계를 위한 전문 상담서비스도 함께 이뤄졌습니다. 국민은행은 고객들의 노후설계에 대한 높은 관심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