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證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상담하세요" 2013-04-01 14:10:06
'data push 서비스'는 지점 위치 안내 및 매매 수수료 등 증권업무 관련 정보를 스마트폰으로 전송 받아 볼 수 있는데, 수신 받은 data는 '보이는 ars' 메뉴에서 언제나 재 조회 가능하다. 임호택 현대증권 고객만족센터장은 "멀티미디어 시대 복잡해지는 상품과 서비스를 신속하게 지원하기 위해 이...
현대증권, 실시간 대화형 고객상담서비스 오픈 2013-04-01 10:23:54
시세 조회가 가능하고, ‘Data Push 서비스’는 지점 위치 안내 및 매매 수수료 등 증권업무 관련 정보를 스마트폰으로 전송 받아 볼 수있습니다. 임호택 현대증권 고객만족센터장은 "멀티미디어 시대 복잡해지는 상품과 서비스를 신속하게 지원하기 위해 이 서비스를 오픈했다”면서 “앞으로도 이러한 고객 중심의 다양한...
송혜교폰 인기 끌더니 결국 … 최고 혁신 인증 받았네 2013-04-01 09:51:35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최근 인기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시각 장애를 가진 여자 주인공 송혜교가 이 제품을 사용해 주목을 받았다. 방송 이후 시청자들은 드라마 게시판과 각종 포털사이트에 "송혜교폰이 무슨 제품이냐"는 질문을 쏟아냈다. 스마트홈 폰 hd는 출시 후 하루 판매량 2500건을...
KB證, 'KB스마톡S'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2013-04-01 09:41:29
대상 종목의 호가 현황을 보면서 화면 터치만으로도 신속한 주문이 가능한 '호가주문' 기능과 조건만 설정하면 스마트폰 프로그램에 접속하지 않아도 서버에서 자동으로 주문을 실행하는 'stop 자동 주문' 기능 등이 탑재돼 사용 편의성이 대폭 향상됐다. 또 kb투자증권 전문가의 추천종목을 소개하는 '스타...
외식업계, 메뉴 개발에 소비자 아이디어 담는다 2013-03-27 18:48:15
2010년 제 1회 아이디어 공모전 당선작인 ‘불낙죽(대상)’과 ‘카레해물죽(입선)’은 출시된 지 1년만에 각각 22억원, 10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수상작은 아니지만 역시 고객 아이디어로 탄생한 ‘쇠고기 미역죽’도 11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불고기와 낙지를 재료로 한 ‘불낙죽’은 ‘떨어지지 않는다’...
차 망가뜨려야 월급 받는 곳…名車 향해 '지옥의 테스트' 2013-03-27 16:48:44
차로는 부족하다. 감성적 만족을 주는 차를 개발해야 한다”고 강조한 뒤부터 감성내구를 강화하는 데 주력했다. 감성내구는 고장·파손 등 결함을 없애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이 오감으로 느끼는 품질을 높이는 개념이다. 예를 들어 차를 오래 타면 가죽시트에 주름이 잡히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 실내 바람소리나 잡음이...
외식업계, 메뉴개발에 소비자 아이디어 반영 활발 2013-03-27 11:39:28
통해 고객 레시피가 본죽의 히트상품으로 부상하기도 했다. 2010년 제 1회 아이디어 공모전 당선작인 ‘불낙죽(대상)’과 ‘카레해물죽(입선)’은 출시된 지 1년만에 각각 22억원, 10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수상작은 아니지만 역시 고객 아이디어로 탄생한 ‘쇠고기 미역죽’도 11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불고기와...
불황 이기는 기업 체험 마케팅 `인기` 2013-03-27 09:03:49
대상으로 체험 기회를 대폭 확대해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거리 좁히기는 물론 소비자를 중심으로 신중한 구매를 돕는 체험 마케팅을 보다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아디다스 아웃도어는 테렉스 등산화 제품을 구입 후, 불만족시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해주는 ‘고객 만족 보장 프로그램(Satisfaction Guarantee Program)’...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중앙고속, 안전운행 당부 '안전콜'로 고객섬김 경영 2013-03-26 15:32:04
인정받아 ‘2013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1971년 박정희 전 대통령이 설립자금을 지원해 세워진 중앙고속은 국내 굴지의 대형 고속버스 회사로 성장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육상여객 업계의 선도기업 육성”이라는 슬로건 아래 무사고 안전 경영, 고객만족 경영, 노사관계 안정화 경영, 행복추구 경영,...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서울특별시 농수산식품공사, 우리 아이들이 먹는 급식 "안심하세요" 2013-03-26 15:31:58
브랜드 대상’에 서울시 농수산물공사의 친환경유통센터와 농산물 브랜드 ‘올본’이 선정된 것은 특별한 의미가 있다. 고객 만족을 넘어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건강까지 증진시키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기 때문이다.2009년 서울농수산물공사가 강서구 강서도매시장 안에 처음 건립한 친환경유통센터는 학교 급식을 안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