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저가 화장품 잘 나가는 까닭은 … 4000억 시장으로 성장 2013-04-18 14:44:24
주요 판매 창구였던 g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에 비해 소셜커머스는 md(머천다이저)가 직접 필요한 상품을 예측한 뒤 선별, 추천하는 '큐레이션' 방식으로 상품 노출 빈도를 높였다. 소셜커머스의 특성상 고객이 브랜드보다 가격을 우선시하는 점도 영향을 미쳤다. 주 방문자가 화장품 소비층인 10대~20대 여성이란...
아우디코리아 "서비스 질적 성장에 주력하겠다" 2013-04-18 14:40:11
타머 대표는 "고객이 기다리는 시간이 줄어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수입차의 성장세만큼 서비스에 대한 기대수준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기술, 제품 서비스 측면에서 더 나은 퀄리티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 국내 수입차와 부품 가격이 비싸다는 지적에 대해 "한국 소비자의 요구에...
아우디코리아 대표 "질적 향상으로 판매 1만6000대 달성할 것" 2013-04-18 14:14:59
확대하는 '랜드 오브 콰트로'를 실시한다. 판매 부문에선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세일즈 어드바이저(딜러)를 지난해 520명에서 600명으로 늘린다. 전시장은 작년 19개에서 23개로 올해 말까지 4개소 확충할 계획이다. 기존 전시장도 확장 이전한다. 이와 함께 애프터서비스(as) 질 향상을 위해 서비스 센터를 3곳...
아우디, 품질 및 AS 향상으로 올해 1만6천대 판다 2013-04-18 14:08:34
아우디 코리아가 올해 판매량 보다는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데 집중하겠다는 전략을 내놨습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오늘(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런 내용의 올해 세부사업 전략 `아우디 4 퀄리티(4Q)`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아우디 4 퀄리티(4Q)`는 제품 및 기술, 판매, 애프터...
[2013대표브랜드] 가보건강침대,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의 절대 강자로 등극 2013-04-17 17:59:16
판매-배송-as까지 본사 중심의 운영체제로 이루어진 토탈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유통마진을 최소화하여 합리적인 구매효과를 주고 있다. 온/오프라인에도 가격과 옵션 등을 꼼꼼히 비교해 고객 스스로 알뜰구매의 최적화를 찾을 수 있다.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였다면 이제 고객의 만족도의 마지막은 친절한...
[장기불황, 쇼핑 국경 무너뜨렸다 ③] 속 타고, 목 빠지는 '해외직구족' … 미국 몰테일 물류센터 가 보니 2013-04-17 07:33:10
전송까지 Ƌ분'해외 배송대행 서비스는 ‘물건을 전달하는 것’ 이상의 역할이 요구된다. 한국에서 물건을 받았을 때 주문한 색상과 다르다거나 누락된 물건이 있어도 교환, 환불이 쉽지 않다. 판매업체와 배송대행업체의 책임 소재도 불분명해 피해는 고스란히 소비자의 몫이 된다. 몰테일이 칼슨센터를 시작으로...
검은콩 다이어트 인기 “살 빠지고 피부도 좋아져” 2013-04-15 13:04:11
지점이 동일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소개팅 식사 비호감 1위, 男-女 의견 달라…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삼성전자 ‘아티브 스마트 pc’ lte 모델 출시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 직장인, 가장...
SKT, `착한폰`마케팅 개시 2013-04-15 10:10:09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T만의 특별한 부가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SK텔레콤은 4월16일부터 5월 31일까지 1차 착한폰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스마트폰 액세서리 쿠폰 4만원권과 T쿠폰(무료 통화권) 2만원권을 증정하고 6월 한달 동안 T멤버십을 사용하면서 소진된 할인한도를 익월 중에 100% 복...
"세계6위 MICE 저력, 이곳에서 시작됩니다" 2013-04-13 11:19:22
이 분들에 대한 서비스를 얼마나 높일 것인가가 가장 우선되는 업무로 생각하고 있고. 두 번째는 아무래도 시장 파이를 확대하려면 유치쪽에 조금 더 많은 역량을 투입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마이스의 어떤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마이스 목적지로서의 브랜드 이미지 등이 굉장히 중요하고 또 아울러...
떠오르는 강사 매니지먼트 기업 ㈜낙천, “강사에게도 소속사가 반드시 필요하다” 2013-04-12 20:36:52
하고, 지방 차량 렌트 서비스, 프로필 촬영, 드레스 서비스 등의 고퀄리티 매니지먼트 서비스로 강사들이 신경 쓰지 못하는 부분도 관리해 강사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한 ‘historia(지식을 통해 지혜를 얻는 모임)’를 통해 많은 책을 읽고 그 책을 통해 얻은 지식들을 서로 나누며 지식을 공유하고 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