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케이트 대신 시계…변천사 "이번에는 컬링 보조심판입니다" 2019-07-09 13:02:59
이 꿈을 키워 스포츠 행정가의 길을 걷고자 한다. 그는 "선수 생활이 끝나면 코치를 많이 한다. 저도 잠깐 가르치는 일을 했었는데 선수와 코치는 다르더라. 쉽지 않았다. 행정 업무에 흥미가 있어서 해봤는데 좋았다"며 은퇴 후 다양한 길이 있다는 것을 후배들도 알게 됐으면 좋겠다고 기대했다. 변천사는 유승민...
베트남 부동산·주식·산업 투자가이드 『하루 만에 끝내는 베트남 대박 투자』책 출간 2019-07-08 01:00:00
주요 정부기관을 비롯해 사회, 문화, 스포츠 등 거의 모든 분야를 출입·취재했다. 국내 첫 데일리 부동산전문방송과 한국경제 메인뉴스 앵커를 한 뒤, 경제부 파트장, 산업부 부장을 역임했다. 정치학 학·석 사 출신이지만 부동산 전문 언론인의 꿈을 갖고 부동산학 박사 학위 그리고 미국 연수 중에는 (University of...
롯데마트 `마트형 테마파크`로 변신…"체험형 콘텐츠 강화" 2019-07-07 16:23:12
있으며, 5층에는 실내 롤러장과 주니어 스포츠 파크를 운영한다. 6층에는 실내 서바이벌장과 카페 등의 식음료 공간으로 구성했다. 김보경 롯데마트 하비패션부문장은 "오프라인 유통업체는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고객을 유입시키고 체류시간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토이저러스 잠실점은 그러한 노력...
한섬, 오뚜기와 협업…'카레·피자 프린트' 셔츠 출시 2019-07-07 12:09:15
협업사례라고 한섬은 전했다. 패션과 식품업체의 협업은 대부분 스포츠·캐주얼 브랜드에 한정돼 실시됐다. 김은정 한섬 트렌디사업부장은 "젊고 자유로운 이미지를 내세우는 시스템옴므와 젊은 층으로부터 '갓뚜기'란 별칭을 얻은 오뚜기의 만남은 신선함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vivid@yna.co.kr (끝)...
주말 백화점, 역시즌·이월 상품 최대 80% 할인 판매 2019-07-06 06:30:01
소공동 본점에서 5일부터 7일까지 '여성패션 상반기 결산 초대전'을 연다. 엠씨, 쉬즈미스, 안지크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여름 인기 상품인 티셔츠, 바지 등의 아이템을 50∼70% 할인한다. 역시즌 상품인 패딩 점퍼와 코트를 최대 80% 할인해 판다. 잠실점은 골프, 아웃도어, 남성 의류 브랜드가...
JD스포츠, 국내 런칭 1년 만에 연매출 1천억 눈앞 2019-07-04 08:32:11
등 jd스포츠 매장 내 입점된 브랜드들과 jd의 콜라보를 통해 제작된 라인으로, 차별적이며 유니크한 패션템들로 구성돼 있다. 박지연 jd스포츠 코리아 영업본부장(vice president)는 "그동안 유명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인을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국내 소비자에게 jd스포츠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며...
[PRNewswire] 최근 유행하는 영국 룩 - William fox & Sons 2019 컬렉션 2019-07-03 12:55:21
등 야외 스포츠를 즐기는 지역주민에게 운동기구를 판매했다. 1913년에 영국으로 돌아온 Fox 가문은 영국 신사복의 재단, 뜨개질, 기타 기술을 배우고, 이를 완전히 습득하기 위해 런던에 지점을 열었다. William Fox & Sons는 비틀스 트렌드를 접하는 동시에, 영국 신사 스타일과 미국의 실용적인 특징을 혼합한 제품을...
[주요 기사 1차 메모](3일ㆍ수) 2019-07-03 08:00:00
[스포츠] ▲ 프로야구 한화-LG, 롯데-SK, 삼성-kt, NC-KIA, 두산-키움 등 경기 결과(예정) ▲ 프로축구 FA컵 8강 경남-화성, 코레일-강원, 수원-경주 한수원 등 경기 결과(예정) [문화] ▲ 이건음악회-베를린 필하모닉 이건 앙상블 초청공연 기자간담회(예정) ▲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 2019년 하반기 핵심 IP 발표...
엠비오, 3년 만에 돌아왔다…에잇세컨즈는 부진 탈출 2019-07-01 17:08:52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3년 전 접었던 남성복 브랜드 ‘엠비오’를 다시 내놨다.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젊은 층을 공략하기로 하고 엠비오를 다시 살려냈다. 8년 연속 적자를 기록한 이 회사의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도 최근 매출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 밖에...
쌍용자동차, 상반기 판매량 4.7% 증가 2019-07-01 14:28:40
연초 렉스턴 스포츠 칸과 2월 신형 코란도를 출시하고 지난 6월에는 쌍용자동차 최초의 1.5 터보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베리 뉴 티볼리를 선보이는 등 올해에만 3차종의 신제품을 시장에 선보였다. 연초부터 이어진 신차 출시로 내수 판매가 증가하며 전체 판매량이 상반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4.7% 증가했다.내수 판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