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지금 가입 시 풍성한 혜택 주목! 2013-10-17 13:00:00
등 고객의 맞춤형으로 회원권 장만의 좋은 기회"라고 전한다. 보다 더 자세한 자료나 상담을 원하면 대명리조트로 문의하면 레저컨설턴트의 친절하고 자세한 회원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계약 시 내방 및 방문을 원하면 레저컨설턴트의 전문적인 상담과 함께 신속하게 절차를 안내해준다. 또한 안내문과 책자를 원하면...
국민은행, 계약직 4천200명 정규직 전환‥금융권 `최대` 2013-10-17 10:20:20
기존 사무직원은 영업점 빠른창구와 고객상담센터, 본부 및 후선 사무업무 등에 배치돼 정규직 수행 업무와 분리돼 왔습니다. 이번 조치로 국민은행 정규직 체계는 L1 ~ L4직급에서 L0 ~ L4 직급으로 확대되고 계약직 사무직원은 L0 직급으로 전환됩니다. 은행 관계자는 "대부분 시중은행이 계약직을 무기계약직이나 별도...
“무조건 V라인?” 자신에게 어울리는 페이스 라인을 찾아라 2013-10-17 10:02:02
압구정동에 위치한 jk성형외과의 의료진은 고객과의 상담을 통해서 가장 적합한 수술을 제안해준다는 후문이다. 물론 수술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맞춤형 수술 후 관리도 받을 수 있다. 이처럼 개개인의 얼굴형이 다르기 때문에 모두 동일한 방법으로 v라인을 고집하기 보다는 의료진의 전문적인 상담 후 적합한 자신만의 ...
[건축자재도 웰빙시대] 리우크리에이티브, '품질·디자인·가격' 승부수…4세대 천연디자인마루·벽장재 인기 2013-10-17 06:59:06
크기 때문이다. 리우는 고객이 직접 시공을 의뢰하면 지역 내 우수 제휴점을 연계해 시공토록 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다. ○인테리어 플래너 적극 지원 인테리어플래너(interior planner)는 체계적인 조직 인프라를 갖춘 리우디자인의 인테리어 전문가 과정이다. 양성된 전문 인력인 인테리어플래너는 인테리어 마루...
미검 온라인, 사전등록 3만명 돌파 '흥행 찜~' 2013-10-16 20:52:02
고객상담, gm 헤라의 귀로 듣는 이벤트등 각 gm별 특색을 살린 기상천외한 고객 감동 서비스를 준비 하고 있으며, 게임 출시 후에도 계속해서 많은 성원을 보내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게임빌, 중국유명 퍼블리셔 '추콩'과 사인! [차이나조이] 별책부록,...
정해붕 하나SK카드 사장, 일일 고객상담원 체험 2013-10-16 17:34:41
경영의 기반을 마련하고자 `일일 고객상담원 체험`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체험 행사에는 정해붕 사장을 비롯해 부서장 이상 모든 임직원이 일일 고객상담원으로 참여했습니다. 정 사장은 상담원 체험 후에는 상담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민원 상담의 어려운 점, 앞으로 개선점 등에 대한 의견을 들었습니다. 하나SK카드는...
화덕치킨 창업, 지방에서도 많이 이뤄진다 2013-10-16 15:13:41
파괴), 多(원적외선)란 뜻으로, 제품의 맛과 고객의 건강을 지향하는 철학이 잘 녹아있다. ‘화덕에꾸운닭’은 최근 10월 한 달간 충남지역, 경북지역, 경남지역, 전남지역 등 총 6개의 매장 오픈을 준비하면서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그 동안 창업 시 가맹점주에게 부담되었던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를 받지...
삼성생명, 사회초년생 위한 '소셜클래스' 개최 2013-10-16 14:52:19
상담도 함께 받을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지난 14일 저녁 7시. 삼성생명이 보유고객 서비스의 일환으로 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쿠킹 및 뷰티 등을 소개하는 ‘소셜클래스’ 프로그램 중 첫 번째 행사가 서울 서초동 키친101에서 개최됐다. 삼성생명 sfp(special financial planner, 4년제 대학 졸업자로 금융...
<게시판> 신용보증기금 고객센터 KS서비스 인증 2013-10-16 13:30:51
▲신용보증기금(신보) 고객센터가 한국표준협회로부터 KS 서비스 인증을 받았다고 신보가 16일 밝혔다. 2003년 10월 개소한 신보 고객센터(1588-6565)의 상담사 42명은 하루 평균 4천500여건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ktcs-한인텔, '펜션으로 튀어라' 앱 공동출시 2013-10-16 11:50:27
ktcs는 덧붙였다. 펜션 주인과 무료문자 상담도 가능하며, 전문 상담사가 사용자의 여행목적에 맞는 펜션을 추천해주고 맛집, 관광지 등 부가 정보를 안내하는 '펜션플래너' 서비스도 제공한다. ktcs와 한인텔은 지난 9월 23일 펜션정보안내 협력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jchu2000@yna.co.kr(끝)<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