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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창조경제 선도하는 브랜드 파워 "한국 1위가 세계 1위" 2013-04-17 15:34:00
시장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객관적인 경쟁력 수준을 파악할 수 있는 지표를 제공,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올해엔 이마트 신한카드 등 38개 업체 국내 1위 브랜드들이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의 영예를 안았다.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시장에서...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다본다, 블랙박스 85만대 판매…국내 1위 브랜드 2013-04-17 15:29:23
판매됐고 자체 조사결과 55~60% 시장점유율을 기록했다. 지난 3월부터는 배우 장혁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방송광고를 하고 있다. 또 야구장과 농구장 등 스포츠 경기장과 버스, 잡지를 활용한 광고를 통해 전방위 브랜드 이미지 강화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한 맞춤형 고성능 블랙박스가 출시 될...
[VPR] 박명수, 'G Pro Song'으로 상업 편곡자 정식 데뷔 2013-04-17 14:47:54
tv 광고음악 ‘g pro song’ 편곡 및 개사 이벤트 ■ 무한도전 통해 프로 작곡가로 인정 받은 박명수, 상업 편곡자 정식 데뷔 ■ 박명수, 김범수, 이하이 등 인기 가수의 편곡 및 노래 참여 ■ ‘g pro song 개사 이벤트’ 및 ‘평점 이벤트’ 등 소비자 참여 기회 확대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현대차그룹, 계열사 '일감 몰아주기' 줄인다 2013-04-17 12:47:46
사업기회를 확대키로 했다"며 "물류·광고 분야에서 집적된 노하우를 중소기업에 이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현대차그룹의 이 같은 노력이 대·중소기업 협력 생태계 조성에 일조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이와 함께 올해 금년도 투자 규모를 재검토해 국내 투자를 적극적으로 확대...
[마켓인사이트] 제일기획 1100억원 어치 자사주 매입 완료 2013-04-17 11:45:00
글로벌 확장 전략에 따라 마케팅 물량이 확대되고 있고, 국내 광고 시장이 회복되면 추가적인 실적 개선이 가능하므로 단기 뿐 아니라 중장기 실적 개선이 있을 것"이라며 목표주가를 기존 2만7000원에서 3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허란 기자 why@hankyung.com ▶[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SNL 김슬기, LG U+ LTE강의에 도전한다 2013-04-17 11:22:42
LTE강좌’ 광고 영상은 LG유플러스 LTE사이트(www.upluslte.co.kr)를 통해 오는 금일 오픈되었다. 이번 강좌는 파격적인 3사 무제한 통화 요금제는 물론LTE 시장의 선도하는 네트워크, 고객 이미지 등 LG유플러스 LTE만의 강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인터랙티브(Interactive) 방식의 광고 영상으로, 네티즌이 단순히...
현대차그룹, 계열사 거래 축소 6천억규모 중소기업에 개방 2013-04-17 11:12:46
그동안 광고와 국내 물류 분야에서 장기적인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축적된 통합관리 효율성이 일부 영향을 받겠지만,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중소기업의 사업기회를 확대키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와함께 “현대차그룹은 물류·광고분야에서 집적된 노하우를 중소기업에 이전할 방침”이라며 “현대차그룹의...
탭조이코리아,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13' 참가! 2013-04-17 10:59:03
없다. 이번 발표를 통해 탭조이 코리아는 온라인 시장에서부터 검증 받아 좋은 수익화 방안이 될 수 있는 보상형 광고의 성공 사례를 알려주며 개발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탭조이는 본 세션을 통해 현재 모바일 앱 시장의 트렌드인 프리미엄(freemium) 중심의 흐름과 수익화 모델로서 모바...
게임 홍보 모델, '男心' 자극하는 방법도 각양각색? 2013-04-16 18:24:00
하나가 '홍보 모델'이다. 과거 단순 광고 촬영만 진행했던 홍보 모델 방식에서 탈피하여, 유저와 데이트를 하거나 게임 속에 들어가 직접 플레이를 하며 유저들과 소통을 하는 등 일방적인 홍보 방식에서 함께 참여하는 방식으로 많이 바뀌었다. '홍보 모델' 발탁을 통한 게임 광고가 보편화됨에 따라 앞으로...
소뱅 찜했던 '스프린트 인수'…디시네트워크 225억弗 베팅 2013-04-16 16:56:28
이용자의 상황과 위치에 따른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는 등 새로운 시장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늦어도 6월까지는 스프린트 인수를 마무리 지으려 했던 소프트뱅크의 계획에 차질이 생겼다. 손정의 소프트뱅크 회장은 “소프트뱅크의 앞선 무선네트워크 설치 기술과 다른 경쟁자들과 싸운 경험이 스프린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