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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백두산 승부' 통했다 2013-03-28 17:17:15
줄었다는 게 농심의 주장이다. 농심이 시장조사기관인 인사이트코리아에 의뢰해 실시한 소비자 설문조사에서는 백두산백산수 구매자의 재구매율은 87.5%를 나타냈다. 최호민 농심 홍보팀장은 “아직 출시 초기 단계라 백두산백산수를 알고 있는 소비자는 조사대상의 21.7%로 제한적 수준”이라며 “모든 대형마트에 입점해...
트위터 광고매출, 내년 10억달러 넘본다 2013-03-28 17:07:29
트위터가 내년 10억달러(약 1조1150억원)에 가까운 광고 매출을 올릴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미국 경제전문매체 cnbc는 27일(현지시간) 시장조사기관 이마케터 보고서를 인용해 트위터의 광고 매출이 올해 5억8200만달러, 내년엔 9억5000만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보도했다. 2015년엔 13억3000만달러를 달성할 것이라고...
주가조작 등 불공정거래 신고 땐 최대 포상금 10억원(종합2보) 2013-03-28 16:35:27
아니다"라며 말을 아꼈다. 주가 조작 등 금융시장 불공정거래를 신고하면 포상금을 종전보다 10배까지 확대한다는 계획도 발표했다. 최 원장은 이날 중구 기업은행[024110] 본점에서 열린 `맞춤형 서민금융 상담행사'에 참석하기 전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강 회장의 공식 사의와 이것이 금융권에미치는...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 "올해 맥주 점유율 반드시 회복" 2013-03-28 15:39:29
시장 점유율 45% 이상, 소주는 50%까지 끌어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그동안 시장점유율 측면에서 주춤했던 게 사실이지만 올해는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하는 품질경영을 바탕으로 점유율 회복에 나설 것" 이라며 "하이트 맥주 생산 20주년, 국내 최초 맥주공장 설립 80주년을 맞아 더욱 분발할 예정"이라고...
더페이스샵, 신규모델에 수지 발탁 2013-03-28 15:26:05
서현과 함께 여성 투톱 체제로 운용할 계획입니다. 수지는 오는 4월 봄 주력제품 ‘치아씨드 피지 잡는 수분크림’ TV CF로 첫선을 보일 예정이며, LG생활건강은 "수지, 서현과 함께 기존 남성 모델인 김현중을 브랜드 및 제품 광고에 탄력적으로 활용, 한류스타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쳐 국내 및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주가조작 등 불공정거래 신고 땐 최대 포상금 10억원(종합) 2013-03-28 15:03:44
주가 조작 등 금융시장 불공정거래를 신고하면 포상금을 종전보다 10배까지 확대한다는 계획도 발표했다. 최 원장은 이날 중구 기업은행 본점에서 열린 `맞춤형 서민금융 상담행사'에 참석하기 전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강 회장의 공식 사의와 이것이 금융권에 미치는파문을 묻자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다....
에이글-컨버스, 이제 국내 아이웨어 시장까지 넘보나‥ 2013-03-28 10:47:02
있으며 2013년 한국 시장까지 확장되었다. 언제 어디서나 컨버스의 아이웨어를 착용한다면 젊은 감각과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연출하기 좋을 것이다. 두 브랜드 모두 전국 백화점과 로컬 안경점의 입점을 앞두고 있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이 몰리고 있다. 봄과 패션에 한 발짝 먼저 다가가고 싶다면 아이웨어를...
농심 '백두산 백산수', 대형마트 생수판매 3위 2013-03-28 09:45:42
먹는 샘물의 공중파 광고가 허용됨에 따라 배우 유준상을 앞세운 방송광고도 진행하고 있다. 신철석 농심 부문장은 "와신상담의 심정으로 백산수 마케팅에 총력 체제를 구축하고 전력투구하고 있다"며 "국내 생수시장 5년내 1위 탈환이라는 목표를 최대한 앞당겨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삼성-LG, 방통심의위 에어컨광고 심의 놓고 신경전(종합) 2013-03-27 18:28:22
정도가 경미하고 이미 광고가 수정됐다는 점을 들어 향후 광고에 유의하라는 의견을 제시했다. 하지만 삼성전자가 시장조사기관인 GfK의 시장점유율 자료를 근거로 에어컨 '국내 판매 1위'라는 표현을 사용한 데 대해서는 "방송심의 관련 규정의 위반 여부를적용하기 어렵다"고 판단했다. 방통심의위는 ...
부산 소주전쟁, 서로 이겼다? 2013-03-27 16:52:11
상반된 소주가격 정책으로 부산·경남시장을 놓고 경쟁을 벌여 관심을 끌고 있다. 올 들어 대선주조는 출고가 동결을, 무학은 출고가 인상을 결정했다. 소주가격을 놓고 벌이는 한판 승부는 지난해 암반수 광고로 ‘물 전쟁’을 치른 데 이은 ‘2라운드’다. 대선주조는 저도 소주인 ‘즐거워예’의 출고가격을 동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