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별화된 고객경험 제공…꾸준한 1등 기업은 역시 달랐다 2022-11-16 16:57:25
유한킴벌리(화장지), 20회는 삼성전자(세탁기)가 차지했다. 삼성전자는 8개 산업[휴대폰(스마트폰), TV, PC, 세탁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전자제품전문점, 에어컨]에서 10회 이상 1위를 차지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고객만족 선도 기업으로서 위상을 높였다. 우정사업본부는 2개 산업(공공서비스, 택배/소포)에서 10회 이상...
[장석주의 영감과 섬광] 우리가 아무것도 하지 않는 날에 일어나는 일들 2022-11-15 17:41:19
나날들에 칫솔모는 닳아 짧아지고, 두루마리 화장지의 부피는 덧없이 준다. 미국에서 10년 만에 귀국한 아들은 제 일터로 돌아가고, 딸 부부도 제 거처가 있는 플로리다로 돌아갔다. 어느 새벽에 지인은 반려묘가 무지개다리를 건넌 슬픈 소식을 전하고, 아내는 눈가가 짓무르도록 울었다. 우리는 곧추세운 등뼈와 몇 리터...
제주항공, 올해도 연탄 나눔으로 따듯한 손길 2022-11-13 13:31:55
큰 의미가 있다"며 "진정성 있는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꾸준히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주항공은 올해부터 `따듯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과 우유팩 다시쓰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5개월간 우유팩 5,000여 개를 재활용해 교환한 재생화장지를 이날 연탄과 함께 서울지역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장바구니 물가비상] 생활물가 추이…밀가루 1천380원→1천900원 2022-11-10 06:14:34
│ │ 화장지 │ 유한킴벌 │ 묶음 │ 34,000 │ 21,900 │ 55.3 │ │ │ │ 리, 크리 │ ││ ││ │ │ │넥스 데코 │ ││ ││ │ │ │ 소프트 │ ││ ││ │ │ │(30롤 │ ││ ││ │ │ │ x30m) │ ││ ││...
[장바구니 물가비상] 밀가루 37%·치즈 27%·두부 25% 줄줄이 올랐다 2022-11-10 06:14:31
함께 주요 생필품 가격도 일제히 올랐다. 화장지(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데코소프트 30롤×30m) 가격은 전날 3만4천원으로 1년 전보다 55.3% 급등했다. 또 세탁세제(23.3%), 샴푸(20.2%), 주방세제(18.7%), 치약(10.3%)도 10% 넘게 상승했다. 가공식품과 음료, 생필품 가격은 해당 품목의 주요 회사 상품을 기준으로 한...
“38년 이어온 숲 가꾸기…‘지속성’이 지속가능성의 비결이죠” 2022-11-07 06:01:20
어떤가요. “기저귀, 생리대, 화장지 등 주요 카테고리에서 1위입니다. 그린핑거라는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업의 제품이 모두 시장에서 1위를 하고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 유한킴벌리는 비상장사이면서 ESG 경영을 열심히 하는 기업입니다. 비상장사인 유한킴벌리에게도...
깨끗한나라, 탄소중립 엑스포서 '종이자원 선순환' 선보여 2022-11-01 15:19:15
& Life)사업부의 화장지, 물티슈, 여성용품 등 친환경 소재 제품을 알릴 예정이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전세계적인 기후 위기 속에서 기업들에게 탄소중립은 필수적으로 요구되고 있다"며 "앞으로 깨끗한나라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원순환형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환경보호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렴하고 품질 좋다"…10명 중 8명 PB상품 구매 경험 2022-10-14 10:04:14
이어 유제품(40.4%), 냉장·냉동·간편식류(38.6%), 화장지류(25.4%), 즉석밥·면류(21.4%), 생수류(21.2%), 세제류(15.3%), 정육·계란류(10.8%), 과일·채소류(10.8%) 등 순이었다. PB상품 구매 이유(중복 응답)로는 기존 제품 대비 저렴한 가격 때문이라는 답변이 62.7%로 가장 많았다. 가격 대비 좋은 품질(47.6%),...
"10명 중 8명 PB상품 구매 경험…스낵류 많이 사" 2022-10-14 09:05:37
이어 유제품(40.4%), 냉장·냉동·간편식류(38.6%), 화장지류(25.4%), 즉석밥·면류(21.4%), 생수류(21.2%), 세제류(15.3%), 정육·계란류(10.8%), 과일·채소류(10.8%) 등 순이었다. PB상품 구매 이유(중복 응답)로는 기존 제품 대비 저렴한 가격 때문이라는 답변이 62.7%로 가장 많았다. 가격 대비 좋은 품질(47.6%),...
"우윳값 인상 걱정 없다"...세븐일레븐, `2,300원` 착한 우유 출시 2022-09-26 10:28:19
세븐일레븐은 지난 6월 초저가 장보기 브랜드 `굿민`을 출시하며 달걀, 두부, 콩나물, 삼겹살 등을 시중 가격보다 저렴하게 내놓았다. 최근엔 생활용품 시리즈 마스크, 물티슈, 화장지를 출시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혁주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MD는 "최근 물가 인상이 전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는 가운데, 굿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