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쇼핑 대목 블랙프라이데이 온다…유통업계 '통 큰 세일' 2022-11-21 11:03:46
계백화점몰에 적용 가능한 12%, 10% 할인 쿠폰 2종을 선착순 2만명에게 제공한다. 이날 롯데온도 27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블랙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온앤더 블랙위크에서는 백화점 뷰티 브랜드를 중심으로 8% 할인 쿠폰과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록시땅 2022 홀리데이...
신세계百, SSG닷컴서 MZ세대 겨냥…온라인 브랜드 강화 2022-11-21 06:00:02
계백화점은 SSG닷컴(쓱닷컴)에서 MZ세대에 인기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의 한정판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우선 오는 22일 오전 10시 쓱닷컴에서 '논노드'의 라이더 재킷을 소개한다. 논노드 라이더 재킷은 올해 봄·여름 시즌 발매 직후 빠르게 품절된 제품으로 가을·겨울 시즌...
SSG랜더스 한국시리즈 우승에 신세계 계열사 총출동 감사이벤트 2022-11-10 11:38:30
신세계백화점몰에서는 SSG랜더스 배팅 장갑과 벤치다운 등을 최대 70% 할인한다. 신세계백화점은 공식 SNS 계정과 모바일 앱에 우승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조선호텔 숙박권, SSG랜더스 유니폼 등을 증정한다. 이마트24는 11∼17일 김광현이 좋아하는 반찬으로 구성한 도시락을 카카로페이머니로 결제하면...
신세계百, 28일부터 120억원 규모 와인 행사 2022-10-26 06:00:08
신세계百, 28일부터 120억원 규모 와인 행사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8일부터 120억원 규모의 와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내달 6일까지 이어지는 하반기 와인 창고 대전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004170]는 연말 파티 수요를...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논노드 등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 판매 2022-10-25 06:00:08
= 신세계백화점이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 국내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의 한정판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26∼27일에는 논노드와 BAYC가 협업한 후디 상품과 남성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강정석'을 선보인다. 정해진 시간 일시적으로 판매하는 드롭 방식으로 준비한 재고가 소진되면 판매를 조기...
W컨셉에 SSG닷컴 핵심 상품 입점…뷰티·글로벌 강화 2022-10-23 06:00:06
계백화점몰과 신세계몰에서 판매하는 상품들로 선별해 연말까지 총 10만여개 상품을 순차적으로 들여올 예정이라고 W컨셉은 설명했다. 이번 입점에는 바비브라운, 맥 등 뷰티 브랜드와 룰루레몬, 스와로브스키, 언더아머 등 글로벌 브랜드가 포함됐다. SSG닷컴도 연말까지 W컨셉의 상품을 순차적으로 입점시킬 예정이다....
신세계百, 푸드뱅크와 취약계층에 식품 기부…전국 식품관 활용 2022-10-23 06:00:05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와 손잡고 취약계층을 위한 식품 기부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우선 내달부터 매일 아침 전국 11개 매장 식품관에서 상품을 수거해 지역 내 소외 계층에 전달하기로 했다. 기부되는 제품은 모두 보건복지부의 식품 기부 기준에 부합하는 소비기한 내...
신세계백화점, NFT 캐릭터 개발 등…DX 속도 2022-10-11 16:23:03
신세계백화점몰의 페이지는 해외 럭셔리 브랜드를 소개하는 잡지처럼 흑백을 활용한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상품에 고객이 몰입할 수 있게 디자인했다. 신세계는 대체불가능토큰(NFT) 등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고 메타버스 플랫폼을 개발하는 등 차별화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신세계백화점 자체 캐릭터인...
신세계百, 경기점 럭셔리 전문관 리뉴얼후 매출 50% 신장 2022-10-10 06:00:01
신세계百, 경기점 럭셔리 전문관 리뉴얼후 매출 50% 신장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10월 리뉴얼한 럭셔리 전문관 매출이 1년간 50% 이상 신장했다고 10일 밝혔다. 루이비통, 구찌 등 명품 매장 규모를 기존보다 2배 이상 늘린 덕에 연간 6천만원 이상 구매하는 다이아몬드 등급 VIP 고객 매출...
홈카페족 겨냥…신세계百 커피·차 팝업 매장 늘린다 2022-10-06 06:00:15
매출도 증가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올해 1~9월 커피와 차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4.7% 증가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영국 황실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 포트넘 앤 메이슨은 같은 기간 매출이 62.1% 늘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