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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이효리 티볼리, 여성·남성 모두 적합 `내 생의 첫 SUV` 2014-12-22 18:45:07
71.4%에 고장력 강판을 사용하였으며, 이 중 초고장력 강판 비율 역시 40%까지 된다. 또 국내 최초로 레드·블루·스카이블루·옐로·화이트·블랙 등 6개 색상의 클러스터를 적용했으며, 동급 최초로 스포츠카에 주로 쓰이는 `스포티 디컷 스티어링휠`을 장착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티볼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동급...
쌍용 자동차 `티볼리`, `경품+연비+성능+디자인+가격+예약`...한번에 본다 2014-12-22 10:51:57
공간 활용성도 상당하다"고 전했다. 차체의 71.4%에 고장력 강판을 사용하였으며, 이 중 초고장력 강판 비율 역시 40%에 이르며 특히, 주요 10개 부위에는 핫프레스포밍(Hot Press Forming) 공법으로 한층 뛰어난 강성을 갖춘 초고장력 소재를 사용했다. 덕분에 충돌 시 차체 변형을 최소화해 탑승자의 안전을 최대한...
쌍용차 "1월 출시 티볼리, 7에어백 적용…안전성 최고 수준" 2014-12-16 16:18:22
안전사양을 공개했습니다. 쌍용차는 티볼리 차체에 사용된 고장력 강판 비중이 동급에서 가장 높은 수준인 71.4%라고 밝혔습니다. 이 가운데 초고장력 강판 비율은 40%에 이릅니다. 주요 10개 부위에는 핫프레스포밍(Hot Press Forming) 공법으로 한층 뛰어난 강성을 갖춘 초고장력 소재를 사용해 충돌했을 때도 차체...
쌍용차, 티볼리에 고장력 강판 약 70% 사용 2014-12-16 16:12:41
약 70%를 고장력 강판으로 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티볼리는 동급 최다인 차체의 71.4%를 고장력 강판으로 제작했으며, 이 가운데초고장력 강판 비율 역시 동급 최다인 약 40%에 이른다고 쌍용차[003620]는 설명했다. 특히 탑승자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주요 부위 10곳에는 핫프레스포밍 공법을 활용, 차체...
쌍용차, 티볼리 '골프백 마케팅' 왜? 2014-12-16 15:39:32
티볼리에는 고장력 강판 비중이 71.4%로 동급에서 가장 많고, 운전석 무릎 에어백을 포함해 동급 최다인 7개 에어백을 장착했다고 소개했다.티볼리의 경쟁 차종에는 르노삼성 qm3, 쉐보레 트랙스 등이 꼽힌다. 쌍용차는 경쟁 모델 대비 안전성과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다는 점을 강조했다.쌍용차 관계자는 "신차 출시에...
쌍용차, 티볼리 안전 기술 공개…초고장력 강판 40% 2014-12-16 10:57:43
따르면 티볼리는 차체의 71.4%에 고장력 강판을 사용했으며, 이 중 초고장력 강판 비율은 40%에 이른다. 특히 주요 10개 부위에 핫프레스포밍 공법으로 한층 뛰어난 강성을 갖춘 초고장력 소재를 적용해 충돌 시 차체 변형을 최소화했다. 3개까지 실을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또한 준중형 차종에서 제공하지 않는...
도요타 캠리 '독한 변신'…한국시장서 설욕 나섰다 2014-11-25 07:10:00
고장력 강판과 스폿 용접을 확대해 차체 강성을 강화했다. 외부로부터 미세한 실내 소음까지 차단하는 프리미엄 소프트 소재를 대폭 늘렸다. 전륜과 후륜의 서스펜션을 전면 개선해 잔진동을 잡고, 핸들링 성능도 크게 높였다.2.5 xle 모델의 공인연비는 11.5㎞/l(도심 10.㎞/l, 고속 13.6㎞/l). 실제로 125㎞를 달려 보니...
철강재 '뚝'…비철금속 '쑥' 2014-11-20 21:25:27
보통철근(d10㎜)과 고장력철근(하이바 d10㎜)은 건설경기 불황에 따른 수요 부진과 원자재인 철스크랩 가격의 지속적인 약세로 t당 전주 대비 5000원씩 내린 63만5000원, 64만원에 거래됐다. 국제 비철금속 시장이 전반적으로 상승세를 나타내면서 전기동, 동판, 황동판, 알루미늄괴, 알루미늄판 등 국내 비철제품은 전주...
한국토요타, 신형 캠리 출시 2014-11-19 02:04:06
'와이드&로'의 공식을 따랐다. 고장력 강판과 스팟용접을 확대 적용, 차체 강성을 높였다. 앞뒤 서스펜션을 전면 개선, 핸들링을 크게 향상시켰고 외부의 미세한 실내 소음까지 차단했다. 프리미엄 소프트 소재라고 불리는 고급 실내 소재를 적용해 사용자의 촉감을 배려했다. 4.2인치...
도요타 '올 뉴 스마트 캠리' 출시…3천390만원(종합) 2014-11-18 09:57:47
모습을 강조했다. 고장력 강판과 초고장력 강판을 사용해 차체도 더 가벼워지고 강성은 강화됐다. 아울러 전륜과 후륜의 서스펜션을 개선하고 핸들링의 성능도 한층 높였다. 특히 외부로부터의 미세한 소음까지 차단해 정숙성도 강화했으며 사이드미러도공기 흐름을 더 효과적으로 통제해 흔들림과 소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