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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근당건강 프로메가, 국제학술대회서 ‘오메가3 섭취 중요성’ 발표 2019-10-11 17:25:23
자랑하며, 지난 2018년 오메가3 소비자 구매율 및 섭취율 부문 1등으로서 소비자들의 가장 큰 지지를 받는 제품이기도 하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관계자는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한국인들의 부족한 오메가3섭취 현황을 파악하고, 혈행 건강을 위해 왜 오메가3를 섭취해야 하는 지 그 필요성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산업부·중기부 공공기관 절반 장애인기업제품 의무구매 안지켜" 2019-10-11 12:01:49
등 18개 기관은 3년 연속 장애인기업제품 의무구매율을 지키지 않았다. 어 의원은 "공공기관은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야 한다"며 "사회적 약자를 위해 특별법까지 제정해서 마련한 제도인 공공기관의 장애인기업제품 구매율 1%는 반드시 지켜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표] 3년 연속 장애인제품 의무구매 미이행 기관 현...
5G·AI·빅데이터·클라우드·블록체인…KT, 4차 산업혁명 시대 주역 꿈꾼다 2019-10-10 16:13:04
KT가 역점을 두고 있는 분야로 꼽힌다. KT는 소비자들을 세분화해 공략하고 있다. 영화 구매율이 높은 20~30대를 겨냥한 ‘올레 tv 초이스’, 영유아 자녀를 둔 30~40대를 위한 ‘키즈랜드 3.0’, 50대 이상 중장년층을 위한 시니어 특화 서비스 ‘룰루낭만’ 등이 대표 서비스로 꼽힌다....
중기부,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중기연구원 등 장애인기업제품 외면 2019-10-08 11:43:57
최근 3년간 단 한 차례도 의무구매를 지키지 않았다. 어 의원은 “공공기관은 솔선수범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야 한다”며 “사회적 약자를 위해 특별법까지 제정해서 마련한 제도인 공공기관의 장애인기업제품 구매율 1%는 반드시 지켜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GS25 한끼스테이크 100만개 판매…주 소비층은 2030 2019-09-26 16:42:22
넘어섰다. 회사의 데이터사이언스팀이 세부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구매율이 가장 높은 상권은 원룸 주거단지 및 오피스텔 입지로 확인됐다. 가장 많이 구매하는 연령대는 30대 남성(17.8%), 20대 여성(16.9%), 30대 여성(16.2%), 20대 남성(13.4%) 순이었다. 레스토랑에서는 스테이크에 와인을 곁들이는 경우가 많...
카페24 마니아 마켓 `문고리닷컴’ 자사 서비스 추가 2019-09-17 14:39:21
지원하고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이사는 “전문 쇼핑몰들의 상품군이 다양해지면서 특정 상품군에 대한 마니아층, 수요층을 보유한 전문 마켓 연동에 대한 니즈도 커지고 있다”며 “앞으로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등 대중적인 마켓뿐만 아니라 구매율이 높은 마니아 마켓까지 계속해서 연동을 다각화해 전 쇼핑몰의 매출...
종근당건강 락토핏, 자원순환의 날 맞아 진행한 리싸이클 캠페인 성료 2019-09-06 10:58:29
상승 +10’이라는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종근당건강 락토핏은 높은 구매율과 섭취율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1등 유산균’이라는 수식어를 갖게 된 유산균 대표 브랜드이다. 유산균을 뜻하는 ‘락토(Lacto)’와 적절하다는 의미를 지닌 ‘핏(Fit)’을 결합해 락토핏이라는 이름이...
"LG생활건강, 3분기 중국 럭셔리 브랜드 고성장 수혜 전망"-메리츠 2019-08-28 07:46:51
현재 주가는 중국 경제 불확실성 및 고가제품의 성장 둔화에 대한 우려감이 선반영돼있다는 지적이다. 그는 "후 등 럭셔리 기초 스킨케어 브랜드는 트렌드 변화에 덜 민감하고 반복 구매율이 높아 기업가치 향상에 긍정적"이라며 "올해 순현금 구조로 예상되는 가운데 브랜드 및 지역 다변화를 위한 신규...
'상반기 매출 2001억원' 빅히트 방시혁 "내년 BTS 드라마 나온다" 2019-08-21 17:34:25
구매율이 위플리에서 48.6%까지 상승했다며 이는 해외 팬들의 구매가 쉬워졌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방시혁 대표는 혁신을 위한 빅히트의 두 번째 미션으로 브랜드 IP와 스토리텔링 IP 사업을 꼽으며 "빅히트가 그리는 IP사업의 핵심은 아티스트를 통해 생성된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 강력한 영향력을...
빅히트 상반기 매출 2001억 '깜짝 실적'…"BTS 드라마 만들겠다" 2019-08-21 17:10:25
구매율이 20%에서 48%로 상승했다”고 설명했다. 빅히트는 앞으로 위버스와 위플리를 통합 관리해 전 세계 고객이 같은 가격으로 동일한 경험을 즐기도록 하겠다는 구상이다. 팬들이 아티스트와 소통하고 티켓 구입부터 숙박까지 한 번에 결제할 수 있도록 협력사들과 새로운 생태계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브랜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