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배우-스태프 총출동 상견례 현장 공개 2015-11-11 19:05:00
‘굿맨 패밀리’의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자”고 소감을 전했다. ‘넥스트 투 노멀’은 겉으로는 평범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마음속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굿맨 패밀리’ 가족 구성원들의 아픔과 화해 그리고 사랑을 이야기하는 작품이다.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극의 전개를 극대화 시켜주는 3층 철제구조의 무대세트...
[투자자 몰리는 물류창고] 층별로 진입로 설치…화물 트럭 쉽게 오간다 2015-11-08 18:13:58
손바뀜이 일어났지만 여전히 굿맨, 도이치뱅크, 모건스탠리 등 외국 기관투자가가 중심에 있었다. 최근 들어 자산운용사 등 국내 기관투자가들도 본격적인 투자에 나서고 있다.문혜정 기자 selenmoon@hankyung.com[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미국시장 뜬다는데...한국산 인기 화장품 뭐있나? 2015-11-05 08:38:22
5번가에 위치한 최고급 백화점 버그도프굿맨에 입점하면서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입이 시작됐다. 현재 AMOREPACIFIC은 미국 버그도프굿맨, 니만 마커스, 노드스트롬, 블루밍데일, 캐나다 지역의 백화점을 비롯해, 200여 세포라 점포에 입점, 운영 중으로 백화점 내 화장품시장에서도 독보적인 30%대 높은 성장률을 유지하고...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포스터 촬영 현장 공개…‘화기애애’ 2015-11-04 15:40:00
무척 설레었다”며 “12월에 찾아올 굿맨 패밀리의 환상적인 호흡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넥스트 투 노멀’은 겉으로는 평범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마음속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굿맨 패밀리 구성원들의 아픔과 화해 그리고 사랑을 이야기하는 작품이다. 특히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다양한...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1차 티켓 오픈 앞두고 메인 포스터 공개 2015-11-03 11:54:00
굿맨 패밀리 가족 개개인의 심리를 분할컷으로 표현했다. 아울러 ‘다 잊어 아픈 상처들은, 시작해 한줄기 빛으로’라는 카피를 통해 작품이 가지고 있는 메시지를 함축적으로 표현하여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넥스트 투 노멀’은 겉으로는 평범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마음속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굿맨...
한경연 "일본의 불황극복 비결은 R&D와 해외인수합병" 2015-09-23 11:00:46
이용해 미국2위 에어컨 제조사 굿맨글로벌을 인수했고, 그 결과 다이킨공업은 에어컨 공조기 분야에서 글로벌시장 1위를 차지했다. 김미애 한경연 선임연구원은 "고환율의 이점을 살릴 수 있는 해외 M&A 기회를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한다"며 “특히 엔화대비 원화의 강세를 이용해 일본의 첨단기술력을 도입하는 M&A에...
‘d-1’ 컴백 임박, 2PM 5집 정규 ‘NO.5’ 스포일러 영상 공개 2015-06-14 13:36:00
굿맨(good man)’ 등 모두 12곡의 음원 일부분이 담겨있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와 프로듀서가 공개됐다. ‘no.5’에는 그간 일본 싱글 활동과 자작곡 앨범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한 2pm 멤버들이 수록곡 12곡 중 9곡을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무엇보다...
"색깔에서 향기를 맡는다"…난독증 소녀가 만든 '독특한 향수'…英 왕세손빈 미들턴도 반하다 2015-06-12 07:00:43
뉴욕의 유서 깊은 백화점인 버그도르프굿맨에 첫 해외 매장을 열었다. 새로운 고객을 확보해야 하는 상황이었지만 홍보를 담당하는 부서도 따로 없었다. 처음 목욕용 오일이 유명해졌을 때처럼 입소문을 노리는 수밖에 없었다. 말론은 뉴욕에 매장을 열기 전에 모델, 가수 등 50명을 찾아갔다. 그들에게 10개씩 제품을...
[명품의 향기] 프랑스 남부 휴양지 생트로페서 시작된 브랜드, 빌브레퀸 2015-06-08 07:00:47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미국 버그도프굿맨, 프랑스 봉마르셰, 영국 해로즈 등 해외 유명 백화점에 잇따라 입점한 이 브랜드가 지난 5일 롯데에비뉴엘 본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임시매장(팝업스토어)을 열고 국내에 상륙했다. 빌브레퀸은 이를 기념해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마시모 비탈리와의 협업 제품군을 한정판으로...
[포커스]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한우물 70년…K뷰티 전세계를 물들이다 2015-06-05 19:35:39
화장품 편집매장 세포라에서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미국 버그도프굿맨 백화점에는 설화수와 함께 입점, 동양의 명품 화장품으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각인됐다.개방·정직·혁신·친밀·도전…ap웨이 간다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해외 사업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