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승회계법인, 경정청구 서비스 '리택스' 브랜드 모델로 조영구 발탁 2023-04-12 16:15:13
선정했다고 밝혔다. 리택스는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환급액 500억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AI 경정청구 서비스이다. 법인?개인 사업자 모두 이용 가능하며, 간편하게 공동 인증서와 카카오톡을 통해 예상 환급금을 3분 이내 조회할 수 있다. 기존 세금 환급 플랫폼의 자료 수집 후 제휴 세무사에게 전달...
넷마블 '버추얼 아이돌' 마티, 카카오웹툰 홍보대사 됐다 2023-04-10 15:30:21
누적 조회 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 메이브 멤버 4명이 한국에 불시착해 아이돌 오디션에 참가하면서 성장하는 내용을 담았다. 이달 중 마티가 인도네시아어로 이 웹툰을 소개하는 코멘터리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넷마블 측은 메이브에 대한 글로벌 인지도가 빠르게 높아질 것으로 예상했다. 지난달 31일엔 일본에서...
에이아이플랫폼 컨소, 의료 마이데이터 '비헬씨' 사업 시동 2023-03-31 10:28:07
덕에 최근 비헬씨의 가입자수는 꾸준히 증가하여 누적 회원가입자 수 약 25,000여명, 누적 의료 데이터 수 약 32,000여건을 돌파했다. 수집된 의료데이터(처방전, 건강검진내역)가 활용됨에 따라 이용자에게 보상을 돌려주는 서비스는 현재 국내에서는 비헬씨가 유일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외에도 인근 약국 찾기, 건강...
AI 경정청구 '히든머니', 누적 환급 조회액 250억 원 넘어…출시 6개월 만 2023-03-30 16:30:57
간편 인증만으로 5년간의 누락된 환급액을 조회 및 신청할 수 있는 온라인 경정청구 서비스로, 공인회계사와 IT 전문가가 공동으로 제작하여 전문성, 편의성, 보안성이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그 결과 히든머니의 누적 이용자 수는 작년 대비 3배 증가세를 보이며, 누적 환급 조회액이 6개월 만에 250억 원을 넘어선...
넷마블, 하반기 출시 신작 '나혼렙' 공식 SNS·사이트 오픈 2023-03-23 14:54:11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ARISE'는 전세계에서 누적 조회 수 142억을 기록한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IP를 활용한 액션 RPG로 개발 중이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은 웹툰 주인공인 성진우가 돼 전투를 하고, 레벨업을 통해 다양한 스킬과 무기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만들어갈 수 있다고 설명했다. ...
토실토실 몸매의 노란 물범, 묘한 댄스로 '100만 구독자' [Geeks' Briefing] 2023-03-21 16:19:36
주는 ‘실버버튼’ 수상 40일 만의 성과다. 누적 조회수는 1억 뷰를 돌파했다. 씰룩은 3차원(3D) 관찰 애니메이션으로, 지구 끝에서 만난 물범들의 이야기를 90초 분량의 숏폼 영상에 담아낸다. 더핑크퐁컴퍼니가 사업화 전략 전반을 총괄하고,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밀리언볼트가 기획과 제작을 맡았다. 씰룩의 틱톡 채널은...
대기업부터 유니콘 기업까지 모두 빠졌다···매출·인기 동시에 얻는 마케팅 활용법 2023-03-15 15:32:49
조회 수 4천600만회를 기록했다. 숏뜨는 단순히 매운맛을 통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넘어 불닭볶음면이 추구하는 매운맛을 통한 ‘삶의 활력’을 강조하고자, ‘너만의 SPICY를 보여줘’라는 문구를 앞세워 숏폼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했다. 2022년 40억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불닭볶음면은 누적...
'곤룡포도 찰떡이네' 임영웅 '아비앙또' 풍물 버전 100만뷰 돌파 2023-03-14 19:17:26
109만회 조회를 기록하며 인기급상승 음악 3위에 올랐다. 이 영상에는 임영웅이 콘서트에서 푸른색 곤룡포를 입고 '아비앙또'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백성들 사이로 잠행한 임영웅은 풍물을 즐기며 행복해 하는 백성들의 모습을 보았고, 이어 '아비앙또' 음악을 풍물과 접목해 신나는 무대를 펼치며...
2022년 평판조회 가장 많이 한 직군 ‘IT/개발’, 多열람자 ‘실무담당자’ 2023-03-13 10:51:05
증가하고 있다. 2022년 스펙터에는 2021년 누적된 평판보다 8배 이상 증가한 13만개 이상의 신규 구직자 평판이 등록돼 누적 평판 데이터를 20만개 이상 확보했다. 이중 가장 많은 평판을 등록한 사람은 인사권자 평판 5개와 동료평판 7개를 등록하며 총 12개의 평판을 확보했다. 인사권자 평판은 인사평가 기반의 객관적인...
정수기에서 출발…제품 다변화로 '종합 생활 렌털 기업' 도약 2023-03-07 16:09:04
광고 영상 콘텐츠의 누적 조회 수는 3000만 뷰를 돌파했다. 온라인 광고시장에서 1000만 뷰는 영화 1000만 관객에 비견될 정도로 달성하기 어려운 수치로 여겨진다. 해당 채널에는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언택트 얼음정수기 △얼음정수기 세니타 △공기청정기 뉴히어로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