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크루제, 복숭아빛 냄비 신제품 출시 2024-08-29 16:38:32
관리가 용이하다. 르크루제 시그니처 원형냄비와 고메밥솥 페슈 컬러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 20곳 한정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U머그는 르크루제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한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어떤 색감의 요리와도 잘 어우러지는 활용도가 높은 컬러라 소비자들의 많은...
세븐일레븐, 앙리 마티스 작품 '재즈' 라벨에 입힌 와인 선봬 2024-08-29 14:14:46
롯데칠성음료가 수입해 새븐일레븐이 단독 판매하며 와인 이름은 '앙리마티스 트리벤토 재즈'다. 100% 말벡 품종 와인으로 잘 익은 자두와 라즈베리의 풍미를 깊이 느낄 수 있으며 오크 숙성에서 오는 바닐라 풍미가 뛰어나다고 세븐일레븐은 설명했다. 이에 앞서 세븐일레븐은 앙리 마티스의 작품을 활용한 와인...
에이블리, 화장품 정기세일에 거래액 3.4배 증가…650만명 방문 2024-08-29 11:05:22
진행하고 있다. 행사 기간 에이블리에서 판매된 인기 화장품 브랜드 롬앤 거래액은 전월 동기보다 7배 이상 증가했다. 에이블리에서 단독으로 먼저 출시된 룸앤의 입술 제품 베어 물 틴트는 억대 거래액을 기록했다. 최근 소셜미디어에서 춤으로 유명한 치어리더가 사용해 입소문을 탄 메이크업 제품인 퐁드땅 루미에르 도...
콘서트 아니어도 인기…박스오피스 1위 등극 2024-08-29 08:28:27
판매 매출액 기준으로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이날 14억원 이상을 거둬들였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하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개봉일인 28일 14억2천여만원의 매출액을 기록했다. 매출액 점유율이 44.3%에 달해 압도적인 1위였다. 2위인...
한 스푼에 13만원인데 '불티'…'초고가 선물세트' 나왔다 2024-08-28 10:35:03
내놨다는 설명이다. 롯데가 단독으로 출시한 프리미엄 빈티지 샴페인 ‘살롱 버티컬 세트’의 경우 단 한 세트 한정판으로 내놓는다. 가격은 세트에 1400만원대다. 작황이 좋은 해에만 생산해 20세기 단 37개만 시중에 나온 ‘살롱 르 메닐’ 샴페인 4종으로 구성됐다. 회사 측은 “희소성으로 인해 소유하는 것만으로도 큰...
CNBC “엔비디아, 전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주식” [美증시 특징주] 2024-08-28 08:38:41
론칭한 릴리 다이렉트를 통해 환자에게 직접 판매한다고 합니다. 매출 증가에도 유리할 것으로 관측된다고 전했습니다. 일라이릴리는 954달러선에 마감했습니다. [화이자] 이어서 화이자입니다. 화이자도 환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새로운 자체 유통 플랫폼 출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백신 예약 및 코로나19 치료제 등 의...
"올 추석, 1400만원 샴페인 선물하세요" 2024-08-28 06:15:26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희소성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다수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롯데가 단독으로 출시한 고급 샴페인 '살롱 버티컬 세트'를 단 1세트 한정판으로 내놓는다. 작황이 좋은 해에만 생산해 20세기 단 37개만 시중에 나온 '살롱 르 메닐' 샴페인 4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세트당...
1천400만원 샴페인·130만원 캐비아…선물세트도 '한정판' 시대 2024-08-28 06:00:16
'엘 익스클루시브' 세트 한정 판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백화점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희소성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다수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롯데가 단독으로 출시한 고급 샴페인 '살롱 버티컬 세트'를 단 1세트 한정판으로 내놓는다. 작황이 좋은 해에만 생산해 20세기 단...
"임금님 쌀로 만들자" 이마트 제안에…햇반 신제품 나왔다 2024-08-27 10:17:16
개발한 ‘햇반 강화섬쌀밥’을 출시하고 단독 판매에 나선다. 이마트와 CJ제일제당은 이 같은 신제품을 출시하고 강화군과 공동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햇반 강화섬쌀밥은 이마트와 CJ제일제당이 제품 콘셉트 개발 등 기획 단계부터 협업해 선보이는 7번째 제품이다. 이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애들 영화라고 무시했는데…" 조카 따라갔다가 눈물 '펑펑' [연계소문] 2024-08-27 07:26:31
"단독으로 공식 판매하는 콜라보인 만큼, 첫날부터 예상보다 2배 이상의 판매를 보였고, 온라인스토어에서는 준비된 물량이 하루 만에 동나 추가 물량을 급히 준비하기도 했다. 실제 '하츄핑' 콜라보를 시작한 첫 주말 매출이 전년 대비 40% 성장해 평시보다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꾸준한 매출 상승 요인이 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