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후니언`이 반한 이즈앤트리 `쑥킨케어` 마켓..2000여 세트 완판 2019-06-11 10:00:00
높은 쑥 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장점이다. 이즈앤트리 관계자는 1차 물량으로 준비했던 1000여 세트가 마켓 오픈과 동시에 전량 판매되어 급하게 2차 물량까지 준비했다고 밝히며 입고된 총 2000여 세트가 모두 완판 되었다고 전했다. 이즈앤트리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쑥 스킨케어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이즈앤트리...
이색 팝업스토어 '눈길'…2030 사로잡는 '뉴트로' 2019-06-07 17:09:12
모습 그대로 재현돼 잇따라 출시되는 이유입니다. 기업들이 이처럼 `뉴트로`에 주목하는 건 전 세대의 소비층을 아우르는 이점 때문입니다.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젊은 소비층에게는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뉴트로 마케팅`. 추억이 돼버린 옛 것을 활용해 기업의 대표 제품을 각인시키고...
인쇄업체 네오프린텍, 비쥬얼 강화한 디자인패키징 'CAYS(케이즈)' 브랜드 출시 2019-06-07 10:41:29
고객의 특성과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패키징 디자인뿐만 아니라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까지 사업을 확대하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고객사를 만족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네오프린텍은 마케팅 회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시제품 제작단계부터 컨설팅을 기획하고 제품 출시 즉시 제품의 인지도를 높일 수...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수수루스, 임산부를 위한 전용 마스크팩 2019-06-04 14:50:00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들이 고객만족과 관련된 세부 항목들을 평가하여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3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yena@hankyung.com <...
더보이즈, 가요계 안팎 ‘무서운 상승세’ 2019-05-20 09:27:58
이즈 멤버 12명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해당 음료와 만나 청소년을 타깃으로 새로운 마케팅 소구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발탁 이유 및 기대를 전했다. 이어 “특유의 밝고 청량한 매력을 지닌 새 모델 더보이즈와 함께 올 한해 10대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라고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5-06 15:00:01
'예담', 14년째 종묘제례 제주로 사용 190506-0337 경제-001913:51 KAI, 아르헨티나서 수리온 헬기 수출 집중마케팅 190506-0345 경제-002014:13 [그래픽] 7일부터 유류세 인하율 축소 --------------------------------------------------------------------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아산나눔재단, 창업지원센터 ‘마루180’ 상반기 입주 스타트업 4곳 선정 2019-05-02 17:56:00
튜터 기반 코딩교육 플랫폼) △홀짝(발사이즈 측정 기반 신발 추천 서비스‘펄핏(Perfit)’ 운영)이다. 선정된 스타트업은 이달부터 최대 1년간 아산나눔재단의 창업지원센터 마루180의 사무 공간을 지정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수면실, 휴게실, 회의실 등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구글,...
아산나눔재단, '마루180' 상반기 입주 스타트업 4곳 선정 2019-05-02 08:26:22
클라우드 지원, 임직원 복리후생 할인, 홍보 마케팅·해외 콘퍼런스 참가비 지원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에 19대 1 경쟁을 뚫고 선정된 스타트업은 슬라운드(매트리스 및 수면 제품 전문 이커머스)와 씨드로닉스(인공지능 활용 자율운항 선박 기술 개발), 위즈스쿨(인공지능 튜터 기반 코딩교육 플랫폼), 홀짝(발사이즈...
중국서 1억5,000만뷰 돌파…현대百면세점, 로레알과 `왕홍 마케팅` 2019-04-29 14:35:33
매체 이즈보에서 3일만에 누적 시청 수 1억5,000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로레알그룹이 면세점과 손잡고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왕홍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중국 노동절 연휴 기간(5월1일~5일)을 앞두고 진행한 이번 이벤트는 중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웨이보·이즈보 등에서 팔로워수...
현대백화점면세점, 로레알그룹과 '왕훙' 초청 마케팅 2019-04-29 11:30:57
현대백화점면세점, 로레알그룹과 '왕훙' 초청 마케팅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지난 26일 로레알 그룹과 함께 진행한 쇼핑 버라이어티쇼 '나의 파우치를 부탁해'가 중국 라이브방송 매체 '이즈보(一直播)'에서 3일 만에 누적 시청 수 1억5천만건을 돌파했다고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