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년 만에 50조 원 뭉칫돈…ETF 시장에서 기회를 찾아라” 2024-07-02 10:29:38
최근 ETF 시장 상황을 어떻게 보나. 성태경 미래에셋자산운용 ETF마케팅부문 대표(이하 성 대표) “지난해 ETF 마케팅을 담당한 이후, ‘겨울 없는 여름’을 지내는 느낌이다. 그만큼 많은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국내 ETF 시장은 2002년 처음 개장한 뒤 올해로 22년째를 맞이하고 있다....
페이커 영입하고 간판 바꿔달더니…SOOP 주가 '씽씽' 2024-07-02 10:18:41
것"이라며 "작년 3분기 인수한 디지털마케팅 에이전시 씨티티디(CTTD)의 실적도 더해질 전망"이라고 했다. 스트리밍 플랫폼 '트위치'의 국내 철수 후 SOOP은 반사이익을 얻게 됐다. 별풍선 집계 사이트인 '풍투데이'에 따르면 6월 누적 별풍선 개수는 7억4000만개로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 1분기 기준...
신한카드, 디지털 전환 선도…'신한 쏠페이' 서비스 고도화 2024-07-02 10:00:17
본업의 디지털 전환(DX)에 집중하며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모바일 카드 최초 출시에 이어 2013년 앱카드를 본격적으로 출시했다. 2014년에는 앱카드를 기반으로 한 생활금융플랫폼을 구축했다. 플랫폼은 신한 페이판(PayFAN), 신한 플레이(신한 pLay)를 거쳐 ‘신한 쏠페이(SOL Pay)’로 변화했다. 신한 쏠페이는 본연의...
美 퀄컴, 스냅드래곤 알린다…EPL 맨유 유니폼 스폰 2024-07-02 04:05:44
알려지지 않았다. 그러나 최근 'AI PC' 시대를 맞아 퀄컴은 모바일을 넘어 인텔이 장악하고 있는 PC 시장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퀄컴은 지난달 마이크로소프트(MS)와 삼성전자의 노트북 '서피스 랩톱'과 '갤럭시북4 엣지'에 각각 최신 프로세서 '스냅드래곤 X 엘리트'를 탑재했다. ...
SC제일은행, 최고 연 4% 파킹통장 'SC제일 Hi통장' 출시 2024-07-01 10:45:19
△마케팅 동의(0.2%포인트) △SC제일은행의 프라이어리티 등급 이상 고객(0.2%포인트) 등이다. 첫 거래 고객의 계좌 잔액별 우대금리 제공 기간은 원칙적으로 가입일로부터 1년 동안 적용되지만, 일정 요건을 만족하면 1년 단위로 연장된다. SC제일은행은 Hi통장 출시를 기념해 우대금리 중 ‘첫 거래 고객의 계좌 잔액별...
"국내 이통사 최초"…LG유플러스, '피싱·해킹 안심서비스' 제공 2024-07-01 08:59:33
유플러스 모바일 이용기간이 2년(730일) 이상인 장기가입자 중 개인 가입자이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가입자는은 LG유플러스 공식 고객센터 앱 ‘당신의U+’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 후 다음 날부터 4개월간 이용 가능하며, 기간 만료 시 12월 31일까지 재신청 가능하다. 사이버 금융 범죄에 따른...
디캠프의 6월 디데이, 타겟 메일링 솔루션 업체 아웃컴 우승 2024-06-28 10:00:38
잠재 고객을 발굴해야 하는 B2B 세일즈, 마케팅 직무자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답장률을 높이는 타겟 메일링 솔루션 '앰플리파이AI'를 개발했다. 아웃컴은 잠재고객 정보 발굴부터 전자공시시스템 또는 뉴스 기사를 통해 국내 잠재고객 정보 수집, 콜드메일 메시지 제작, 메일 발송 및 사후 오픈율 관리까지 전...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대만 등 글로벌 출시 2024-06-28 09:55:08
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 대비 높아진 전쟁과 전투 요소, 고품질의 그래픽과 뛰어난 최적화가 이뤄진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3월 국내 시장에 출시된 아키에이지 워는 출시 3일 만에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2위를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번 글로벌...
[오늘시장 특징주] 엔씨소프트(036570) 2024-06-27 17:16:57
있습니다. 또한,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리니지 W'와 '블러드 앤 소울2' 등의 신작 모바일 게임 출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마케팅 강화 및 현지화 전략을 추진하며, 매출 확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엔씨소프트는 과거...
유니티, 오프라인 세미나 및 네트워킹 파티 마쳐 2024-06-27 11:45:55
게임 비즈니스를 위한 장기 항해 전략' 세션을 통해 모바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시장 동향과 ua 노하우 및 전략을 공유했다. 또한 다양한 유니티의 솔루션이 액션핏의 유저 확보에 어떻게 기여했는지를 설명했다.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둔 해긴(haegin)과 로드컴플릿(loadcomplete) 세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