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드·IBM, 실적 희비 갈려…몽클레어, 아시아 매출 26%↑ 질주 2024-04-25 10:22:32
브랜드인 몽클레어는 중국의 탄탄한 수요로 1분기 매출이 예상치를 상회했다. 몽클레어는 이날 1분기에 8억1천800만 유로(1조2천억 원)의 매출을 올려 전년 동기보다 16%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는 애널리스트들 전망치 7억8천950만 유로를 능가하는 것이라고 WSJ은 전했다. 몽클레어 브랜드의 아시아 매출은 중국 본토의...
삼성디스플레이, 태블릿 전문기업 와콤의 '첫 OLED' 만든다 2024-04-25 08:57:00
등을 해결했다. 조용석 삼성디스플레이 중소형사업부 마케팅팀장(상무)은 "전문가용 펜 태블릿 시장을 이끄는 와콤과의 협력으로 삼성 OLED의 화질 우수성이 또 한 번 입증됐다"며 "특히 이번 제품은 와콤이 제품의 휴대성에 주안점을 두고 선보인 새로운 제품군인 만큼 보다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OLED만의 장점을 경험할...
[오늘시장 특징주] CJ제일제당(097950) 2024-04-23 10:57:50
미국에서의 성공은 주로 비비고 브랜드의 만두 판매에서 비롯됩니다. CJ제일제당은 미국의 B2C 브랜드 점유율에서 42%대에 이르는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미국 내에서 만두 시장의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매출을 살펴보면, 국내 음식료 매출이 약 6조...
[르포] "'엄마가 쓰던 브랜드' 잡자"…유럽 빌트인 공략 나선 삼성 2024-04-21 08:00:00
비중 큰 대신 보수적 삼성전자, 현지 주방가구 브랜드 톱5와 협업 구축…에너지 절감 선제 대응 (밀라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유럽 가전 시장은 굉장히 보수적입니다. 엄마와 할머니가 예전부터 쓰던 보쉬와 밀레 등의 전통 브랜드를 자녀도 그대로 사서 쓰는 식이었어요. 최근에는 달라지고 있습니다. 젊은 층 선호도...
프랭크버거, (여자)아이들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완판 2024-04-19 13:11:11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프랭크버거가 (여자)아이들의 브랜드 전속 모델 선정을 기념하여 진행한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다고 밝혔다. 지난 3월 13일에 시작된 이벤트는 3일 만에 전국적으로 품절 매장이 속출할 만큼 고객들과 팬들로부터 뜨거운 인기를 보였으며, 추가 제작에 대한 문의가...
기아, '디스플레이 테마' 美서 우선 출시 2024-04-19 10:16:59
테마를 개발했다는 입장이다. 기아 cxd사업부 파블로 마르티네즈(pablo martinez) 상무는 “디스플레이 테마 출시로 고객은 차량 구매 이후에도 자신의 차량을 개성 있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아는 더 다양한 테마와 혁신적인 브랜드 협업 및 선도적인 디지털 사양들을 지속적으로 선보...
"한국차엔 언제 적용되나"…기아가 북미서 새로 공개한 기능 2024-04-19 09:15:59
Martinez) 기아 CXD사업부 상무는 "디스플레이 테마 출시로 고객은 차량 구매 이후에도 자신의 차량을 개성 있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아는 더 다양한 테마와 혁신적인 브랜드 협업 및 선도적인 디지털 사양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50층 재돌파 머지 않았다"…호재 넘치는 삼성SDI, LG화학도 제쳤다 2024-04-19 07:40:22
중대형전지 사업부로 들어왔다”며 “인터배터리 행사 이후 샘플 요청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고 전했다. 삼성SDI는 지난달 열린 국내 최대 2차전지 박람회에서 2027년부터 전고체전지를 양산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한 바 있다. 전 세계 2차전지 생산업체 중 가장 빠른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SDI는 차세대 전지...
"업무능력 향상, 네트워크 형성…MBA 과정의 최대 매력이죠" 2024-04-18 16:16:07
사업부가 확장되고 팀원이 많이 늘어났는데, 신규 직원 관리와 업무 분배 등 다수의 팀원을 이끌어 나가는 데 어려움을 느껴 MBA에 진학하게 됐습니다. ▷김동진(성균관대 SKK GSB MBA 졸업)=유한킴벌리 전략기획본부에서 시니어 전략 컨설턴트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비즈니스 역량을 키우고 싶어 국내에서 경험할...
"믿었던 중국이 이럴 줄은"…'세계 1위' 명품 기업도 '직격탄' 2024-04-17 11:25:14
사업부인 패션·가죽제품 부문 매출이 2% 감소했고, 시계·주얼리 매출도 5% 줄었다. 감소 폭이 가장 컸던 부문은 와인·주류(-16%)였다. LVMH의 분기 매출 증가율은 지난해 1분기 18%, 2분기 21%로 두 자릿수를 유지했지만, 하반기부터 9% 수준으로 꺾이기 시작했다. 최대 고객인 중국의 경기 침체가 결정적이었다.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