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큅 블렌더 `BS5`, 13일까지 아이 그림 공모전 진행 2018-07-06 13:54:03
그림을 보내주면 하이드로그래픽(Hydrographic)기술을 블렌더 `BS5`에 적용해 판매하고 있다. `우리 아이와 콜라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이벤트는 아이가 그린 그림을 사진을 찍어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의 그림이 제품에 적용된 프리미엄 고성능 믹서기 `BS5`를 증정해준다. 리큅 `B...
골든블루,제1회 주말애 우리술 여행 성료 2018-07-04 11:10:05
인재를 양성하는 ‘마스터블렌더 육성 프로젝트’에 이어 한국 주류산업의 발전을 위해 시행하는 두 번째 사회공헌활동이다.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 전통 음주문화 예절교육과 함께 오감만족 지역특산주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술에 대한 이해를 돕고 지역특산주의 인지도를 향상시켜 한국 주류산업의 질적...
'1인가구+소확행' 유행에 프리미엄 소형가전 인기 2018-07-03 06:13:00
119% 더 많이 팔렸다. 블렌더와 로봇 청소기 또한 각각 84%, 69% 판매량이 늘었고, 캡슐커피머신에 더해 에스프레소 머신 또한 판매량이 각각 58%, 13% 신장했다. 동시에 소형 가전의 '객단가'(고객 1인당 평균 매입액)도 상승하는 추세다. 올해 상반기 에스프레스 머신의 객단가는 지난해와 비교해 46% 올랐고,...
신라면세점,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점 그랜드 오픈 2018-06-28 13:30:01
'리파', '뷰티블렌더', '쓰리', '후' 등 60여 개 브랜드는 첵랍콕공항 면세점에서 처음 선보이는 것들이다. 호텔신라는 지난 2013년 싱가포르 창이 국제공항을 시작으로 꾸준히 해외 시장에 진출해 현재 창이공항을 비롯해 마카오 국제공항,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 태국 푸껫 시내면세점,...
중기 전용 홈쇼핑 상반기 '히트 상품'… 기절베개·철벽녀 쿠션 등 아이디어 상품 돋보여 2018-06-26 17:20:32
손상 없이 각질·피지 제거를 돕는다. ‘에버홈 글라스텐 블렌더’는 주스 블렌딩과 다양한 믹서 기능을 갖춘 멀티블렌더다. 충격에 강한 위생 스테인리스와 유리를 사용해 호평받고 있다.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PRNewswire] Johnnie Walker Black Label Triple Cask Edition, 한정 판매 출시 2018-06-11 18:33:26
이 스카치 위스키의 개발을 주도한 것은 Johnnie Walker 마스터 블렌더 Jim Beveridge와 전문 블렌더 Chris Clark다. 이 위스키의 새로운 표현은 세 가지 핵심적인 Speyside Malt인 Blair Athol, Cardhu 및 Strathmill을 이용해서 구현됐으며, 버번, 캐러비안 럼 및 스카치 위스키 통을 조합해 숙성됐다. 그 결과, 달콤한...
'발렌타인 17년 서울에디션' 국내 면세점 단독출시 2018-06-11 09:10:56
이번 제품은 스코틀랜드의 마스터 블렌더인 샌디 히슬롭이 서울에 머물면서 받은 영감을 담았다고 페르노리카는 설명했다. 벌꿀과 바닐라의 풍미에 상큼한 과일향을 조화시킨 점이 특징이다. 캘리그라피스트인 박지은 작가와 협업해 생동감 넘치는 서울의 풍경을 제품 포장에 표현했다. 신제품은 국내 면세점에서 이달부터...
해피콜 주방용품, 8월부터 모로코서 판매 2018-06-04 17:29:16
판매를 시작한다. 초고속 블렌더, 양면팬, 프라이팬, 냄비 등을 판매키로 하고 현지 수입유통사 아이디어그룹과 제휴를 맺었다. 아이디어그룹은 영국 고급 가전업체 다이슨 등의 공식 딜러로 고급 주방·생활용품도 취급한다. 모로코 전역에 탄탄한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다는 게 해피콜 측 설명이다.해피콜은 최근...
‘요섹남’ 오상진, 가정용품 광고모델 발탁…신뢰감 있는 이미지 2018-06-04 09:16:17
초고속 블렌더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오상진은 161년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전문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의 초고속 블렌더 새 얼굴로 활약하게 됐다. 또한 캠페인 영상 ‘오상진의 테팔 아이디어...
[이종기의 위스키 기행] 반 토막 난 한국 시장, 애호가 기대 맞추는 새 패러다임 절실 2018-06-01 17:02:41
소량 생산되던 위스키는 도시의 블렌더들에 의해 대량 판매될 수 있는 상품으로 개발됐다. 위스키는 대영 제국의 해상무역을 통해 세계인에게 그 매력을 널리 알리며 퍼져 나갔고, 부상하는 지위만큼 그 품질도 나날이 향상됐다. 이후 북아메리카 대륙이 경제적으로 부흥하면서 미국 위스키와 캐나다 위스키가 성장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