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형규 칼럼] 한한령 5년의 '차이나 패러독스' 2021-02-17 17:28:02
무려 100억 회를 넘긴 유튜브 뮤직비디오 총 조회수가 말해준다. 코로나 대유행 속에서도 ‘자신을 사랑하라(Love yourself)’는 일관된 메시지에 위로받고 의욕을 찾았다는 지구촌 젊은이가 부지기수다. 그런 ‘선한 영향력’은 K팝을 공장에서 찍어낸 ‘팩토리 아이돌’로 낮춰 보던 서구 언론의 시각마저 바꿔놨다. 이...
[게시판] 틱톡-로얄캐닌, 동물자유연대에 펫 사료 1t 기부 2021-02-17 13:36:23
동물자유연대에 펫 사료 1t 기부 ▲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은 펫 사료 브랜드 로얄캐닌과 함께 사료 1t을 동물권단체 동물자유연대에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틱톡은 이용자들이 '#집사야내소원은' 해시태그를 붙인 영상을 올릴 때마다 사료를 적립하는 방식으로 기부했다. 구조 동물을...
위버스, 美 싱어송라이터 알렉산더 23 커뮤니티 오픈 2021-02-15 11:40:10
뮤직비디오 작업까지 손수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알렉산더 23의 데뷔곡 `Dirty AF1s`(2019년 발표)는 애플뮤직의 에디터들이 매주 전 세계 모든 음악을 대상으로 인기 있는 곡들을 뽑아 발표하는 ‘Best of the Week’에 선정됐고, 스포티파이의 ‘New Music Friday’ 플레이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알렉산더 23의...
블랙핑크 ‘THE SHOW’, 팝 본고장 미국서 가장 많이 팔렸다 2021-02-04 09:30:12
열기를 보였다. 니혼TV, 후지TV, TBS 등 지상파 방송을 통해 `THE SHOW` 소식이 비중있게 다뤄졌다. 한편 `THE SHOW`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블랙핑크는 솔로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THE SHOW`를 통해 로제의 서브 타이틀곡 `GONE` 뮤직비디오와 무대가 처음 공개되면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현아, 오늘(3일) 직접 작사 'GOOD GIRL' MV 스페셜 공개 2021-02-03 08:24:00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I’m Not Cool’ 뮤직비디오는 1300만 뷰를 돌파했으며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는 현아의 ‘I’m Not Cool’ 댄스 챌린지가 공개된 이후 ‘imnotcool’ 해시태그가 총 9000만 뷰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밖에도 현아의 이번 안무와 유명 애니메이션 ‘짱구’...
현아, 직접 작사 ‘GOOD GIRL’ M/V 스페셜 공개…팔색조 퍼포먼스 ‘기대 UP’ 2021-02-03 07:02:49
이어가고 있다. 또한 ‘I’m Not Cool’ 뮤직비디오는 1300만 뷰를 돌파했으며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는 현아의 ‘I’m Not Cool’ 댄스 챌린지가 공개된 이후 ‘imnotcool’ 해시태그가 총 9000만 뷰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밖에도 현아의 이번 안무와 유명 애니메이션 ‘짱구’ 속...
블랙핑크는 달랐다, 'THE SHOW'로 증명한 '월드클래스' 2021-02-01 13:31:00
앞둔 로제의 서브 타이틀곡 'GONE' 뮤직비디오와 무대가 처음 공개돼 큰 호응이 쏟아졌다. 로제 특유의 몽환적이면서도 애절한 보이스와 기타 연주가 어우러지며 듣는 이 모두를 숨죽이게 할 정도의 몰입감을 선사했다. ◇ 멤버십 가입자 약 28만+유튜브 신규 구독자 270만명↑ 블랙핑크 'THE SHOW'의 멤버십 가입자 수는...
현아, '암 낫 쿨' 컴백 첫 주 휘몰았다…음원차트+조회수+화제성↑ 2021-02-01 13:04:00
사랑 속에서 지난 주말 ‘I’m Not Cool’ 뮤직비디오는 1000만 뷰를 넘어섰다. ‘I’m Not Cool’의 노래와 퍼포먼스에 대한 관심은 온라인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활용되며 영향력을 뻗어나가고 있다. 특히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공식 계정을 통해 현아의 ‘I’m Not Cool’ 댄스 챌린지가 공개된 이후 전...
현아, ‘암 낫 쿨’ 컴백 첫 주 휘몰았다…음원차트↑+조회수↑+화제성↑ 2021-02-01 10:10:07
속에서 지난 주말 ‘I’m Not Cool’ 뮤직비디오는 1000만 뷰를 넘어섰다. ‘I’m Not Cool’의 노래와 퍼포먼스에 대한 관심은 온라인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활용되며 영향력을 뻗어나가고 있다. 특히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공식 계정을 통해 현아의 ‘I’m Not Cool’ 댄스 챌린지가 공개된 이후 전...
블랙핑크는 달랐다…`THE SHOW`로 증명한 `월드클래스` 2021-02-01 09:40:23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둔 로제의 서브 타이틀곡 `GONE` 뮤직비디오와 무대가 처음 공개돼 큰 호응이 쏟아졌다. 로제 특유의 몽환적이면서도 애절한 보이스와 기타 연주가 어우러지며 듣는 이 모두를 숨죽이게 할 정도의 몰입감을 선사했다. ◇ 멤버십 가입자 약 28만+유튜브 신규 구독자 270만명↑ 블랙핑크 `THE S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