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첫 공성전 앞둔 엔씨 '리니지W'…다양한 국가 유저들 총집결 2022-04-23 10:23:13
전세계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에서 구글플레이에 입점한 게임 중 가장 높은 매출을 달성했다. 리니지W는 월드 전장, 신규 영지 '아덴' 등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공식 생방송을 진행하며 이용자 의견을 청취하는 등 유저와의 소통도 강화하는 추세다. 지난 19일부터...
당일배송 플랫폼 고박스, 누적 배송건수 10만건 돌파 2022-04-18 16:46:44
통해 배송오류를 사전에 배제하고 있다. 또한 여러 파트너사의 다양한 배송을 처리하며 축적한 데이터를 활용, 최적경로 설정을 위한 알고리즘 기반의 TMS(운송관리시스템)를 구축하여, 약 1천여명의 드라이버들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직접 당일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기 어려운 중소상공인...
원스토어, 내달 IPO 출격…몸값 1조 넘을까 2022-04-18 15:08:57
입점 여부다. 앱 마켓 매출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건 게임 앱이다. 하지만 지난해 하반기 ‘오딘: 발할라 라이징’(2021년 6월 출시)과 ‘리니지W’(2021년 11월 출시)가 원스토어에 입점하지 않으면서 이른바 ‘원스토어 패싱’ 현상이 발생했다는 지적이다. 원스토어 관계자는 “게임 사업제휴팀에서 국내외 400여...
"손님 다시 온다"…봄바람 부는 면세·여행업 2022-04-06 19:06:55
코로나 팬데믹 이전과 비교해 아직은 한산하지만, 최근 입점 브랜드를 20% 늘리는 등 손님 맞이를 위한 새단장을 마쳤습니다. [박명규 / 신세계디에프 MD기획팀장: 내국인들이 선호하는 화장품과 패션 스트리트 품목들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두고... 신규 브랜드로 화장품 약 40개 정도, 패션 브랜드 약 5개 정도 추가 입점...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체험형 전시장 전국으로 확대 2022-04-01 14:11:32
KCC글라스는 서울 서초동 KCC 사옥 1층에 입점한 홈씨씨 인테리어 서초본점을 체험형 전시장으로 전면 리모델링했다고 1일 밝혔다. KCC글라스는 종합 인테리어 브랜드인 홈씨씨 인테리어를 취급하는 체험형 전시장을 전국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이번 서초본점은 거실, 욕실, 주방, 현관 등 실제 아파트를 그대로 옮겨 놓은...
소진공, 소상공인 O2O 플랫폼 진출 지원…배민·당근 등 4개사 협업 2022-03-31 16:00:03
KT는 케이딜(K-Deal) 전용 카테고리 생성 및 입점지원, 맞춤형 타깃 마케팅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조봉환 소진공 이사장은 "유통시장에서 비대면 소비가 확산됨에 따라 변화에 발맞추는 것이 중요하다"며 "소상공인 O2O 플랫폼 진출 지원사업이 소상공인의 온라인 진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사업은 오는...
공정위, 24일 인수위 업무보고…플랫폼 규율안·전속고발권 보완 2022-03-22 11:59:09
등 입점업체의 권리·의무 관계에 중요한 항목을 계약서 필수 기재사항으로 규정하는 내용 등이 담겼다. 다만 윤 당선인이 플랫폼 규율과 관련해 플랫폼 특유의 역동성과 혁신이 저해되지 않도록 최소 규제에 방점을 두고 있어 온플법 규제 대상 등에 대한 일부 수정이 불가피할 것으로 관측된다. 공정위는 윤 당선인...
올웨이즈, 서비스 출시 후 첫 입점 설명회 개최 2022-03-17 16:24:08
판매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소개하고 입점 과정과 실제 매출, 입점한 판매자들의 성장 추이 등의 모든 부분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비대면 방식으로 ZOOM을 통해 진행하며 사전 신청한 고객들에 한해 접속 링크가 전달될 예정이다. 강재윤 올웨이즈 대표는 “올웨이즈의 팀구매는 생산자 직거래를 통해 중간 마진을...
식당 여는 구찌…서울에 글로벌 4호점 2022-03-16 10:00:00
오후 6시부터 사전 예약이 가능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이탈리아와 한국의 문화가 어우러진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태원 `구찌 가옥(GUCCI GAOK)`의 최상 층인 6층에 입점할 계획으로, 좌석수는 메인 다이닝룸 28석, 테라스 36석 등이다. 시그니처 메뉴 에밀리아 버거(Emilia burger)를 비롯해 파마산 레지아노...
온라인 패션브랜드 백화점들도 모시기 2022-03-15 17:51:06
홈페이지에서 제품 판매가 가능한 시간을 사전 공지한 뒤 한정 수량으로 반짝 판매하는 전략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이 눈독을 들인 것은 언더마이카가 지난해 말 그룹 통합 온라인몰 쓱닷컴과 협업하며 깜짝 실적을 낸 뒤다. 언더마이카는 당시 쓱닷컴에서 30초 만에 코트 1억원어치를 완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