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설법인 현황] (2016년 5월27일~2016년 6월2일) 서울 2016-06-07 10:29:44
1202호 (구로동,대륭포스트타워1차) ▷만덕일미(이병률·10·도시락전문점 운영업) 마포구 백범로 10, 291호 (노고산동,현대벤처빌) ▷맥시커뮤니케이션즈(김민경·50·국제회의 및 전시기획업) 강남구 테헤란로88길 10, 923호 (대치동,신안메트로칸) ▷맨하탄에셋(조용석·50·경영컨...
커피 한 잔 4700원, 품질 타협 없다…고고한 폴바셋, 성장도 高高 2016-05-22 18:28:11
전문점 사업에 뛰어들었다. 폴바셋 1호점을 신세계백화점 강남역점에 연 것. 성공을 점치는 사람은 많지 않았다. 글로벌 금융위기의 한복판에 있었고, 커피시장은 포화상태라고 여겨졌다. 비싼 커피로 승부하겠다는 폴바셋의 전략은 먹힐 것 같지 않았다.예상은 빗나갔다. 지난해 폴바셋은 급성장했다. 매장 수는 전년에...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6-05-17 18:16:39
각 전형의 전략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네슬레퓨리나의 전문점용 대표 브랜드 프로플랜이 화학적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은 울트라 프리미엄 펫푸드 `프로플랜 내추럴(PROPLAN NATURAL)` 라인의 신제품으로 `그레인 프리 참치와 달걀`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프로플랜 내추럴 `그레인 프리 참치와 달걀`은 DHA가 풍부한 순살...
매일유업·CJ제일제당·농심·대상…음식료주, 투자자 입맛 되살릴까 2016-05-04 18:10:53
축소, 커피전문점 폴바셋의 성장 등에 힘입어 영업이익률이 내년까지 계속 높아질 것”이라며 목표주가를 5만5000원에서 5만8000원으로 올려 잡았다. 전년 동기보다 42.9% 늘어난 689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한 kt&g도 유망 종목으로 꼽혔다.◆cj제일제당 실적 개선 기대2분기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되는 종목은...
[마켓인사이트] 공차코리아, 글로벌 본사 인수 2016-04-17 18:20:15
식음료 프랜차이즈 본사를 사들이는 두 번째 사례가 될 전망이다.17일 투자업계에 따르면 공차코리아는 최근 rtt 대주주들과 이 회사 지분 100%를 인수하는 내용의 양해각서(mou)를 맺었다. 공차코리아는 실사를 거쳐 오는 6월 본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인수가격은 1000억원 안팎으로 알려졌다. 인수 법률자문은 법무법인...
[마켓인사이트][단독]공차코리아, 글로벌 본사 인수하기로 2016-04-17 18:19:13
식음료 프랜차이즈 본사를 사들이는 두 번째 사례가 될 전망이다.17일 투자업계에 따르면 공차코리아는 최근 rtt 대주주들과 이 회사 지분 100%를 인수하는 내용의 양해각서(mou)를 맺었다. 공차코리아는 실사를 거쳐 오는 6월 본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인수가격은 1000억원 안팎으로 알려졌다. 인수 법률자문은 법무법인...
[아이 러브 커피] 롯데칠성음료, 고급 아라비카종 원두만 사용…프리미엄 원두캔커피 점유율 40% 1위 2016-04-13 15:15:04
2075배에 이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롯데칠성음료는 칸타타의 인기 비결로 커피 전문점 절반 수준의 가격에 아라비카 고급 원두로 생산한 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꼽았다. 이 같은 다양한 장점에 소비자들이 만족하고 있다는 것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원두커피의 맛과 향을 결정하는 데...
[아이 러브 커피] 카페베네, 선로스팅 후블렌딩 공법 첫 도입…"커피 본질에 집중" 제2 도약 선언 2016-04-13 14:46:31
빙수 음료 등 다양한 신메뉴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작년부터 일부 매장에서 시험 판매한 베이글 메뉴를 올해 전 매장에 도입하기로 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베이글이 디저트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며 “새로운 디저트 개발에도 힘을 쏟을 계획”이라고 말했다.카페베네는 싱가포르의 글로벌...
[아이 러브 커피] 파스쿠찌, 정통 이탈리아식 진한 맛에 스페셜티 '커피앳웍스' 새 향기 2016-04-13 14:40:48
음료를 내놨다. 올해 출시된 딸기 음료는 돋보이는 맛으로 출시 보름 만에 20만잔 이상이 판매됐다. 파스쿠찌는 메뉴뿐 아니라 인테리어도 젊은 층을 겨냥하고 있다. 매장은 블랙, 화이트, 레드 3색을 기본으로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 콘셉트를 추구한다.spc그룹에서 운영하는 130년 전통의 이탈리아 커피 전문점...
[아이 러브 커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5180만잔 팔았죠…프리미엄 '리저브'도 잘 나가요 2016-04-13 14:38:44
원두는 세계 스타벅스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등 에스프레소 음료 제조에 사용하는 기본적인 원두다. 이어서 하우스 블렌드, 콜롬비아, 케냐 등이 많이 판매됐다.◆프리미엄 리저브 커피도 시장 확대단일 원산지 프리미엄 커피인 ‘스타벅스 리저브’도 소비층이 두터워 지고 있다. 2014년 3월 국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