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우깡의 무한 변신…"이번엔 노트?" 2017-08-30 13:52:37
유행처럼 번지는 가운데, 새우깡은 의류(에잇세컨즈)에 이어 문구제품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농심 캐릭터 노트는 새우깡 노트 2종을 비롯해 바나나킥, 오징어집, 닭다리, 포스틱 등 인기 스낵 브랜드를 더해 총 6종으로 제작됐습니다. 각 제품의 디자인과 캐릭터를 만화 기법으로 재미있게 표현했으며, 특히 제품...
휴양지 패션 '트로피컬' 일상으로 들어오다 2017-08-15 19:12:16
트로피컬 반팔 셔츠,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에서 출시한 반바지, 셔츠 등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2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막걸리와 커피가 만나면 무슨 맛이 날까 2017-08-13 17:49:43
콜라보가 대세입니다. 패션(새우깡+에잇세컨즈 등), 영화(초코파이+택시운전사), 아티스트(씨그램+노보) 등 각양각색의 협업이 이뤄지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술과 커피라는 오묘한 조합의 제품이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주인공은 막걸리 등을 만드는 국순당이 내놓은 ‘막걸리카노’입니다....
루이비통-슈프림·페이스샵-심슨…이색 '콜라보' 열풍 2017-08-01 07:43:00
출시했다. 농심은 삼성물산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손잡고 여름 시즌 한정판 패션 상품을 선보였다. '국민 스낵'으로 불리는 새우깡 이미지를 재해석한 티셔츠, 스커트, 에코백, 양말까지 총 45가지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롯데제과도 여성복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와 손잡고 죠스바 캐릭터를 활용한...
정통 록부터 힙합·EDM까지…진화한 록페스티벌이 온다 2017-07-20 18:54:05
차세대 밴드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호주 록밴드 ‘5 세컨즈 오브 서머’,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edm 듀오 ‘저스티스’도 무대에 오른다. 국내 인디 음악을 대표하는 뮤지션 국카스텐, 장기하와 얼굴들, 킹스턴루디스카 등도 참여한다.서울, 수도권 중심으로 이뤄지던 록페스티벌이 지방으로도 빠...
수영복도 '복고' 열풍…셔츠·스커트와 입으면 일석이조 2017-07-18 10:17:19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운영하는 브랜드 '에잇세컨즈'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래쉬가드, 스윔웨어, 비치웨어 등으로 구성된 '서머 스페셜'을 선보였다.스윔웨어와 비치웨어는 하이웨이스트 삼각 쇼트팬츠, 프릴 장식 민소매, 야자수 프린트 점프슈트 등 복고풍으로 디자인했다. 특히 수영복은 레트로 패턴을...
젊음과 손잡은 식음료 장수 제품 2017-07-17 17:34:24
새우깡×에잇세컨즈, 초코파이×택시운전사, 스프라이트×아디다스 [ 이유정 기자 ] 식음료업계가 이색 협업(컬래버레이션)에 빠졌다.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작품 같은’ 패키지를 선보이는가 하면 개봉 예정 영화나 패션브랜드 등과 손잡고 한정판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농심은 17일 제조·직매형...
`새우깡 스커트`가 뭐지?...식품·패션 콜라보레이션 유행 2017-07-17 10:47:40
세컨즈와 손잡고 여름 시즌 한정판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국민 스낵`으로 불리는 새우깡 이미지를 재해석한 티셔츠, 스커트, 에코백, 양말까지 총 45가지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새우깡 포장 모양의 쇼핑백에 제품을 담아줄 예정이다. 17일부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공식...
패션·식품 이색 콜라보…46살 '국민스낵' 새우깡도 변신 2017-07-17 09:32:44
세컨즈와 새우깡 콜라보 라인은 '커플' 또는 '나홀로족'을 겨냥한 상품들로, 남녀 모두 입을 수 있는 티셔츠부터 파자마, 스커트, 에코백, 야구모자까지 다양하다.가격대는 티셔츠 2만5900원~2만9900원, 파자마 셔츠 3만9900원, 에코백&쿠션 1만9900원, 야구모자 2만9900원으로 기존 에잇세컨즈 제품들과...
새우깡 티셔츠·메로나 운동화…식품·패션 협업 유행 2017-07-17 09:26:43
이뤄지고 있다. 농심은 삼성물산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손잡고 여름 시즌 한정판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국민 스낵'으로 불리는 새우깡 이미지를 재해석한 티셔츠, 스커트, 에코백, 양말까지 총 45가지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새우깡 포장 모양의 쇼핑백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