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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브랜드로 단단한 성장"…세정그룹 '100년 기업' 청사진 2024-10-17 17:33:19
서비스 ‘스타일봇’과의 협업으로 소비자 취향을 분석해 디자인부터 상품 기획에 활용 중이다. 가상현실 매장을 구현하는 등 AI를 비롯한 기술로 모든 업무 프로세스를 디지털로 전환한다는 방침이다. 제품군과 사업 영역도 확대할 계획이다. 첫 단계로 여성 패션 부문 전문성을 강화해 브랜드 경쟁력을 끌어올린다는...
세정 대표 "100년 기업 되겠다…올리비아로렌은 독립자회사로" 2024-10-17 16:41:01
설명했다. 이어 "유튜브를 운영해보니 활력이 되고,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는 데 도움도 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박 대표는 "성장을 지속해 '세대를 잇는 100년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는 "세정은 오랜 고객들의 눈높이를 계속해서 충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회사"라며 "견고한 옷...
국감장 선 이복현 금감원장 "중대 금융사고 발본색원할 것" 2024-10-17 10:28:56
리스크관리 역량 제고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 경제 뇌관으로 평가되는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연착륙을 위해 전체 사업장에 대한 평가를 실시했다"며 "평가 결과를 토대로 부실 사업장에 대한 재구조화 등 후속 조치를 신속하게 진행할 것"이라고 했다. 가계부채와 관련해서는 "관계...
삼성화재, 대학생 영패널 영입 등 세대별 '고객패널 제도' 운영…AI 도입해 상병심사 등 신속 처리 2024-10-15 16:32:02
역량을 인정받으며 세계 최대 보험회사 전문 신용평가기관인 미국 에이엠베스트(A M Best)로부터 평가체계상 최고등급인 ‘A++(Superior)’를 13년 연속 획득했다. 글로벌 신용평가사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에서도 AA-를 획득하는 등 우량 신용등급을 유지하고 있다. 이는 삼성화재가 소비자들의 다양한 생각과 니즈를...
천재교육 T셀파, AI 학습 서비스 지니아튜터로 GS 인증 1등급 획득 2024-10-15 14:03:56
Software)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GS 인증은 소비자와 기업이 우수한 소프트웨어 제품을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국제 표준에 기반해 소프트웨어 품질을 검증하는 국가 인증 제도다. 지니아튜터는 지난 9월 '온라인 초중고 과정 교과 학습 지원 소프트웨어' 부문에서 ISO/IEC 25023, 25041,...
'AI 기업' 목표 세운 통신 3사…글로벌 빅테크와 협력 강화 2024-10-14 16:17:57
기능을 적용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분야에서는 AI 에이전트를, B2B 분야에선 AI 컨택센터(AICC)를 중심으로 사업화에 나설 계획이다. 황현식 LG유플러스 대표는 올해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아마존웹서비스, 구글, 메타 등과 협업을 논의하기도 했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
필립모리스 CEO "비연소 담배시장 확대…PMI가 선구자" 2024-10-14 07:01:00
성장…다양한 선택지 제공해 소비자 요구 충족시킬 것" (뇌샤텔=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글로벌 담배 제조사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의 야체크 올차크 최고경영자(CEO)는 "폼알데하이드, 일산화탄소 등 유해 물질에 대한 노출을 줄인 비연소 제품이 금연하지 않을 사람에게 대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올차크 CEO는...
[시론] '업(業)'을 재정의하라 2024-10-13 18:00:44
중심으로 업을 정의해 왔다. 디지털 대전환이 기업과 소비자 간의 연결(connectivity)을 실현하면서 업의 경계가 없어지기 시작했고 이에 따라 기술 및 제품 중심의 업의 정의도 의미가 퇴색했다. 선도 기업들은 세계 소비자를 사로잡을 기존 기술 및 제품 중심보다 훨씬 강력한 업의 정의가 필요하게 된 것이다. 이 시대적...
"K뷰티 열풍 이제 시작…AI 기술 접목한 맞춤형 화장품 만들 것" 2024-10-13 17:28:34
그런데 미로토는 우리가 자체 연구 역량을 갖추는 걸 반대했습니다. 만들기만 하라는 거였죠. 그래서 과감히 기술 제휴를 끊고 독자 노선을 걷기로 한 겁니다.” ▷왜 연구 역량을 중시합니까. “화장품산업에서는 소비자가 원하는 바로 그 제품을 가장 빨리, 얼마나 좋은 가격에 공급하느냐가 곧 경쟁력입니다. 과거엔...
정의선 취임 4년…체질 개선 끝에 '업계 수익성 1위'로 우뚝 2024-10-13 09:00:01
늘 소비자를 향해있었다. 취임사 및 4번의 신년사에서 그가 가장 많이 언급한 키워드는 '고객'(38회)으로, '미래'(32회), '성장'(30회) 등을 앞질렀다. 정 회장의 리더십 아래 현대차는 글로벌 완성차 '빅3'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으며, 전기차 캐즘(Chasm·일시적 수요 정체) 속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