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06-09 18:32:52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로 선발된 학생들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6개월간 랩 시리즈 브랜드 온오프라인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랩 시리즈의 각종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고, 월 2회 진행되는 마케터 정기 모임에 참석해 온라인 콘텐츠 제작, 소셜 미디어 운영을 비롯한 브랜드 프로모션 기획과 실행에 직접...
소개팅 앱 '살랑', 3천명의 이용자 직업을 살펴보니... 2015-06-09 14:40:02
마케터 출신의 유장선 대표는 모바일 소개팅 서비스들의 부족한 면을 채우고 싶었다고 말한다.유장선 대표는 모든 소개팅 서비스들이 온라인 만을 주력하다 보니 직접적인 만남이 잘 이뤄지지 않고 지지부진한 경우가 많다고 꼬집었다. 살랑은 이러한 수많은 소개팅 서비스들의 약점을 보완한 것이 강점이다.'살랑'은...
랩 시리즈, 여름방학 앞두고 대학생 객원 마케터 모집 2015-06-09 09:19:38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대학생 마케터들은 랩 시리즈의 각종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으며, 월 2회 진행되는 마케터 정기 모임에 참석해 온라인 콘텐츠 제작, 소셜 미디어 운영을 비롯한 브랜드 프로모션 기획과 실행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랩 시리즈 마케팅팀 실무 담당자의 멘토링과 피드...
[포커스] "디지털 없는 세상 상상 못한다" Z세대 누구? 2015-05-30 15:24:00
없다. 이들이 앞으로 마케터들이 주목해야 할 주요 타겟층이 될 날이 머지 않다. 이들은 평균 하루 시간 중 41%를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데 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10년 전에는 겨우 22%만이 여기에 속했다.z세대의 특징은 '모든 것을, 어디에서나, 당장 원한다'로 요약된다. 각종 sns(소셜네트워크)를...
마소캠퍼스, 과학적 마케팅 교육 제시 2015-05-28 16:24:04
온라인 마케팅, 소셜 마케팅 등 디지털마케팅 전반을 포괄하는 과학적인 마케팅 방법론이 무엇인지 명확한 그림을 제시했다. 마켓 트렌드 변화로 온라인, 모바일, 소셜 채널과 오프라인을 통합하고, 고객 행동을 분석하여 적합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마케팅을 전개해내는 역량이 기업 생존의 필수 요소가 되었다. 그러나...
마소캠퍼스, "마케터도 IT 경력 갖춰야 살아 남아" 2015-04-23 16:47:59
결과 마케팅 부서에 seo 전문가나 소셜미디어 관리자 등 새로운 직책이 추가되고 있다고 밝혔다. 디지털전문협회에 따르면 마케터의 93%는 seo나 웹사이트 디자인 및 분석 등의 it 기술과 경력을 요구 받고 있다. 마케터에게 it 지식을 요구하는 추세에 맞추어 디지털마케팅에 초점을 맞춘 교육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it...
[스타트업·인터넷] 내 폰 안에 들어온 방송국…'생방송 SNS'가 뜬다 2015-04-09 07:00:06
마케터는 올해 미국 동영상 광고시장은 전년 대비 30.4% 성장한 77억7000만달러(약 8조7700억원)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페리스코프의 등장으로 국내 인터넷 생방송 플랫폼의 선두주자였던 아프리카tv는 갈림길에 섰다. 아프리카tv는 ‘별풍선’이라는 포인트 시스템으로 방송 공급자와 수익을 공유하며 안착했다....
이노버즈미디어, 페이스북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 2015-03-03 19:38:00
소셜 마케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상석 이노버즈미디어 대표는 "이번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 선정은 국내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전문성을 공식적으로 인정 받았다는 데서 의미가 크다"며, "이노버즈미디어는 국내외 파트너사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기...
이은영 팀장 "신동엽 '다함께 쿠차차송' 한방에 통했다" 2015-01-20 14:29:00
나르디 '중남미 1km 돌풍 주역은 한류' 모바일마케팅연구소, 마케터 필독서 '모바일인사이트' 출간 제 7편 'o2o마케팅' 세미나 열린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핫] '제2의 네이버' 옐로모바일 고공비행, 왜 주목받나 2014-12-22 18:43:59
아마케터에 따르면 올해 한국 온라인 광고비 지출 중 모바일 광고 비중은 38.4%로 집계됐다. 지난해 20%보다 늘어난 수치다. 내년에는 54.4%로 급증해 모바일 광고가 기존 pc 인터넷 광고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2018년에는 73.2%까지 치솟아 세계에서 이 비율이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됐다. 세계 평균치는 작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