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대한통운, 고객만족도 6년 연속 1위 2014-10-07 13:56:41
배송과 24시간 접수 가능한 편의점 택배, 항공기를 통한 당일 배송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CJ대한통운은 "차별화한 서비스 제공과 함께 소비자 평가단 운영 등 소통을 통해 소비자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이를 서비스에 반영하는데 힘쓰고 있다"고 자평했습니다. 지난 1992년부터 시행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따뜻한 소비자 팀 화이트 7기 'CSV, 대한민국 브랜드와 사회의 공유가치를 창출합니다' 2014-08-01 17:51:55
화이트는 지난 2011년 8월, 제1기 552명의 소비자평가단을 시작으로 국내 228개의 대학에서 전공, 나이, 성별에 상관없이 자발적인 참여로 구성된 10만여 명의 젊고 따뜻한 소비자 네트워크이다.소비자평가단 1,2기는 브랜드 평가 제안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였으며 3기는 기업의 사회공헌에 올바른 방향을 제시했다. 4...
[2014 한국서비스대상] 동부화재, 고객 불만사항, 접수 1시간 이내 처리 2014-07-10 07:00:40
채널을 통해 보험가입자와 원활한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문의사항 및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사내 인트라넷에 ‘고객의 소리(voc)’ 처리 시스템을 구축, 운영한다. 고객의 소리를 통해 접수된 불만이나 문의사항은 1시간 이내에 처리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움직인다.동부화재는 또...
[비즈 & 라이프] "통찰력으로 남들보다 앞서라"…亞 최초 BMW본사 '별', 김효준 사장 2014-06-10 21:50:28
어떻게든 바로잡기 위해 노력한다. 지난해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백서’를 처음 발간한 것도 겸손하게 고객 입장에서 서비스 내용을 따져보자는 취지였다. 100인의 고객평가단을 구성해 전시장 대응부터 as까지 문제점을 조목조목 지적하도록 했다. 본사 내에서도 ‘이걸 왜 해야 하나’ ‘자...
한국소비자포럼, 따뜻한 소비자 팀 화이트 7기 모집 2014-05-21 16:46:54
552명의 소비자평가단을 시작으로 국내 228개의 대학에서 전공, 나이, 성별에 상관없이 자발적인 참여로 구성된 10만여 명의 젊고 따뜻한 소비자 네트워크이다.한국소비자포럼 관계자는 “협박과 억지 부리는 블랙컨슈머가 이득을 보는 세상이 아닌 착하고 따뜻한 소비자들이 더 좋은 혜택을 누리는 사회를 만들기...
한국소비자포럼, 따뜻한 소비자 팀 화이트 7기 모집 2014-05-21 09:37:57
552명의 소비자평가단을 시작으로 국내 228개의 대학에서 전공, 나이, 성별에 상관없이 자발적인 참여로 구성된 10만여 명의 젊고 따뜻한 소비자 네트워크이다.한국소비자포럼 관계자는 “협박과 억지 부리는 블랙컨슈머가 이득을 보는 세상이 아닌 착하고 따뜻한 소비자들이 더 좋은 혜택을 누리는 사회를 만들기...
공공기관 평가단 10명중 8명꼴 물갈이…"로비 원천봉쇄" 2014-04-11 21:02:12
올해 158명으로 구성한 공공기관 평가단은 어느 때보다 윤리강령 실천을 강조하고 있다. 지난달 8일 첫 워크숍에서는 위원들에게 강도 높은 윤리강령을 배포하고 동의를 받아냈다. 윤리강령에 따르면 평가위원은 평가 기관에 대한 질문이나 보완자료가 필요한 경우 전화나 이메일 등을 이용한 소통만 허용되고 개인적인...
페이스오브러브, "여심 울릴 영화" 4월 17일 개봉 확정 2014-04-05 12:02:38
이후 평가단과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은 <페이스 오브 러브>는 <러브 어페어>와 <대통령의 연인> 등 로맨스 영화에서 자신만의 우아한 매력을 선보여 열혈 팬을 낳았던 아네트 베닝이 주연을 맡았다. 이번 영화를 통해 남편과 똑같은 얼굴을 가진 남자와의 사랑이 깊어질수록 자신의 감정이 죽은 남편을 향한 것인지,...
롯데홈쇼핑, 9일까지 고객평가단 14기 400명 모집 2014-03-03 10:56:04
평가단은 지난해 2006년 1기를 시작으로 지난해 13기까지 모두 6300명이 활동했다. 신상품의 품질, 구성, 기능 등을 검토하며, 고객의 니즈에 부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감독관 역할을 해왔다는 평을 얻고 있다.강현구 롯데홈쇼핑 대표이사는 “매년 모집하는 고객평가단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가 무엇인지 가장...
2014년, 기대되는 고객중심 브랜드는? 2014-01-17 15:11:32
평가단 등 모두 400여명이 참석했다. 사회는 신영일 전 kbs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인기가수 홍경민이 홍보대사 위촉식과 함께 축하공연을 펼쳤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출발, 고객 속으로! start 2014> 콘셉트로 소비자평가단이 직접 ‘고객중심’에 대해 ‘진심’, ‘감사’, ‘상생’, ‘정체성’이라는 4개의 키워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