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스크 벗고 나들이 간다"…백화점 업계, 봄 쇼핑 수요 공략(종합) 2023-03-26 09:43:22
신발을 저렴하게 내놓는다. 강남점에서는 내달 14일까지 영국 패션 디자이너 스텔라 매카트니와 이탈리아 디자인기업 비앤비가 협업한 가구 팝업 행사를 연다. 현대백화점[069960]은 31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전국 16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통합 할인 행사를 연다. 행사 참여 브랜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정 금액...
유럽 신발 브랜드 숄 국내 상륙…삼성물산 패션부문 수입·판매 2023-03-20 08:56:53
신발 브랜드 숄 국내 상륙…삼성물산 패션부문 수입·판매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은 100여년 역사의 유럽 신발 브랜드 '숄'을 국내에 수입·판매를 한다고 20일 밝혔다. 숄은 창업자 윌리암 숄의 이름을 따 1899년 론칭한 브랜드로 최근 패션 브랜드 가니, 에레스 등과의...
알리바바, 한국 시장 공략 가속도…"가성비로 승부할 것" 2023-03-09 19:31:34
"한국 소비자의 특징은 디자인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것"이라며 "1억개 이상의 물품을 가성비 있는 가격대로 선보여 국내 쇼핑과 유사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송이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마케팅 리드는 "익숙하지 않은 시기·이름의 (광군제 등) 해외 프로모션 대신 가정의 달 5월 프로모션 등으로 한국시장 맞춤...
알리익스프레스 한국대표 "韓시장에 1천억 투자…가성비로 승부"(종합) 2023-03-09 17:35:54
"한국 소비자의 특징은 디자인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것"이라며 "1억개 이상의 물품을 가성비 있는 가격대로 선보여 국내 쇼핑과 유사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송이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마케팅 리드는 "익숙하지 않은 시기·이름의 (광군제 등) 해외 프로모션 대신 가정의 달 5월 프로모션 등으로 한국시장 맞춤...
구찌에 '삼선'이 웬 말?…파격적 색깔·문양으로 죽은 브랜드도 살린 패션 히피 2023-03-09 17:02:59
바꿔놨다. 올드한 이미지에 갇혀 외면받던 디자인에 과감한 색채와 다양한 문양을 넣었다. 절제되고 올드한 라인을 선보여온 패션 라인엔 레이스와 러플, 꽃무늬가 등장했다. 나비, 뱀, 벌, 심지어 미키마우스까지 등장한 구찌 컬렉션은 패션업계에 메가톤급 충격을 줬다. 미켈레는 여성복과 남성복의 경계를 허문 ‘젠더리...
'컴백' 체리블렛 "'체리 대시'=성장…열심히 질주하겠다" [일문일답] 2023-03-07 16:23:17
옷을 디자인한다면, 어떤 스타일을 디자인하고 싶은지? 보라: 한복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생활 한복을 베이스로 갈래 치마나 비녀, 철릭 같은 아이템을 활용하고, 요즘 스타일의 신발과 액세서리를 더해보면 어떨까요? 언밸런스하면서도 과거와 현재의 매력들이 돋보이게 스타일링 해보고 싶습니다. 지원: 예전부터 청순한...
체리블렛, 1년 만에 미니 3집 ‘Cherry Dash’ 컴백…“개인적으로나 팀으로서 더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겠다” 2023-03-07 08:40:06
만약 체리블렛이 직접 나만의 옷을 디자인한다면, 어떤 스타일의 옷을 디자인하고 싶은지. 보라: 한복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생활 한복을 베이스로 갈래 치마나 비녀, 철릭 같은 아이템을 활용하고, 요즘 스타일의 신발과 액세서리를 더해보면 어떨까요? 언밸런스하면서도 과거와 현재의 매력들이 돋보이게 스타일링 해보고...
테니스 열풍에 돌아온 '헤드'…스포츠웨어 재정비 잇따른다 2023-02-28 17:44:48
일환으로 국내외 테니스 선수 후원은 물론 테니스 의류 및 신발을 매 시즌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2021년 5390억원 수준이던 국내 매출을 2026년 8000억원대로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2030 집중 공략유통 경로와 디자인을 싹 바꿔 재출시하는 사례도 있다. LF는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를 온라인 유통 기반...
완판 행진 '아톰부츠', 4배 웃돈에 리셀도 2023-02-26 17:21:00
나이키, 아디다스 운동화보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발이 있다. 일본 만화 캐릭터 아톰의 신발을 빼닮은 거대한 빨간색 부츠다. 신고 벗기 불편한 고무 재질이지만 만화에서 금방 튀어나온 듯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26일(현지시간) CNN 등에 따르면 미국 패션 브랜드 미스치프(MSCHF)가 최근 출시한 ‘빅 레드...
[2022년 씨엔티테크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빔보빔바’ 아동 신발 브랜드 운영하는 스타트업 ‘더그로우’ 2023-02-20 11:51:34
신발에 들어가는 오솔라이트 깔창을 넣어 아이들이 뛰어다녀도 발에 무리가 덜한 디자인과 실용성, 가격까지 잡았습니다. 이런 이유로 여자아이 구두의 나이키 같은 존재라는 이야기를 종종 듣습니다. 신발은 패션의 완성인 만큼 디자인 종류도 100가지가 넘습니다.” 빔보빔바는 구두에서 시작해 아이를 키우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