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 통합 온라인몰 '마켓포' 시범운영…'GS페이'도 선보인다 2021-04-15 09:24:07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 유기농 전문몰 달리살다 등이 입점했다. GS홈쇼핑의 온라인몰인 GS샵의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마켓포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베타 버전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공식 출시는 합병 시점인 7월이다. 이와 더불어 GS그룹 계열사 전용 간편 결제 서비스인 'GS페이'를 준비하고...
베일 벗은 GS 마켓포…"쇼핑에 세탁·집수리까지" 2021-04-13 17:37:44
심플리쿡’, 유기농 전문 온라인몰 ‘달리살다’, 헬스앤드뷰티(H&B) 스토어 ‘랄라블라’ 등이 포진해 있다. GS홈쇼핑의 모바일 앱 ‘GS샵’도 TV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상품 위주로 들어왔다. 동원F&B의 반찬 배송업체 ‘더반찬’과 수산물 전문 e커머스 ‘얌테이블’ 등 외부 전문몰도 입점했다. GS리테일은 7월 마켓포가...
[단독] GS 통합 온라인몰 '마켓포' 공개…"식품·생활 밀착형" 2021-04-13 17:20:01
‘심플리쿡’, 유기농 전문 온라인몰 ‘달리살다’,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랄라블라’ 등이 입점됐다. GS홈쇼핑의 모바일 앱 ‘GS샵’도 TV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상품 위주로 들어왔다. 라이브커머스 채널 ‘M:LIVE(마켓포 라이브)’에서도 GS프레시몰 등 제품을 판매한다. 동원F&B의 반찬 배송업체 ‘더반찬’과 수산물...
디크런치, 미니 4집 `DAYDREAM` 컴백 첫 주 활동 성료…한층 성장한 무대 장악력 2021-04-13 12:50:07
`심플리케이팝` 등에 출연해 네 번째 미니앨범 `DAYDREAM(데이드림)`의 타이틀곡 `My Name(마이네임)` 무대를 선보였다. 디크런치는 무대마다 강인한 남성미가 돋보이는 슈트 의상으로 남다른 비주얼을 발산했다. 특히 역동적인 퍼포먼스 속에서도 섬세한 춤선이 돋보였고, 강렬한 카리스마와 몽환적인 비주얼이...
`슈퍼루키` 미래소년, 데뷔곡 `KILLA` 활동 마무리…글로벌 팬덤 `압도적 지지` 2021-04-12 17:30:07
`심플리 케이팝`을 끝으로 `KILLA - MIRAE 1st Mini Album`(이하 `KILLA`)의 타이틀곡 `KILLA` 타이틀곡 활동을 마무리했다. 지난달 17일 미래소년은 글로벌 K-POP 팬들의 주목 속에 데뷔 앨범 `KILLA`를 발표했다. 데뷔곡 `KILLA`는 `이 노래를 듣는 모든 사람에게 우리의 에너지를 전해주고 싶다`는 긍정적인...
루나솔라, 4월 컴백 러쉬 속 눈에 띄는 행보 2021-04-12 09:00:04
‘심플리 케이팝’, SBS ‘인기가요’까지 독보적인 무대와 퍼포먼스로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마치며 성공적인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발매 당일 공개된 타이틀곡 `DADADA` 뮤직비디오는 발매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달성, 현재까지 124만 뷰 이상을 달성하며 음원뿐 아니라 뮤직비디오도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Simply K-Pop’ 안예은, 독보적인 음색으로 ‘출항’ 무대 2021-04-09 19:09:00
‘Simply K-Pop’(심플리 케이팝)이 방송됐다. 이날 ‘출항’으로 무대를 선보인 안예은은 독보적인 음색으로 눈길을 끄는가 하면, ‘닻을 올려 어기야디여차 나가자. 소리 높여 어기야디여차 노래해. 찾아가 또 다른 시작을 하게 될 그곳을’ 등 진취적인 가사로 시청자들에게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늘 새로운 시도로...
‘심플리 케이팝’ 소연, ‘인터뷰(interview)’ 통해 증명한 고품격 가창력 2021-04-09 17:50:05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에 출연해 ‘인터뷰(interview)’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소연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깊은 울림을 선사하는가 하면, 섬세한 가사 전달로 리스너들의 이별 공감을 자극했다. 특히 소연은 탄탄한 가창력으로 “이야기 모두 지워주실래요. 그 사람 혹시나 볼까 봐” 등 애절한...
재택 '삼식이' 미안해서…밀키트 찾는 아빠들 2021-04-04 17:00:20
참여하는 남성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GS리테일의 밀키트 심플리쿡의 중년 남성 매출도 크게 늘었다. 50대가 450% 증가해 모든 연령대 중 가장 높았다. 40대는 353% 늘었다. 심플리쿡에서는 2월 기준 전체 남성 중 40·50대 남성이 차지하는 비중이 64.8%로 전년 동기(55.2%)보다 9.6% 증가했다. 홈술과 캠핑...
위아이(WEi), ‘모 아님 도’ 음악 방송 활동 마무리 “알찬 포부 통했다” 2021-04-02 17:05:05
심플리케이팝’에 출연해 ‘IDENTITY : Challenge(아이덴티티 : 챌린지)’ 타이틀곡 ‘모 아님 도’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위아이는 마지막 음악 방송 무대인 만큼 모든 에너지를 무대에서 쏟아냈다. 파워풀한 칼군무와 퍼포먼스는 무대를 부술 듯 강렬했다. 위아이는 표정과 제스처로 강렬함에 카리스마까지 더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