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본에 밀린 K뷰티…중국 1위 탈환 '청신호' 2019-09-24 13:47:33
몰 확대와 마케팅 강화 등을 준비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알리바바그룹과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티몰을 통해 브랜드 및 제품을 먼저 선보이고,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스마트 매장 확산을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럭셔리 브랜드 '후'를 기반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박종대...
"럭셔리해 보이네"…영화 '기생충' 박 사장 집, 이건창호였군요 2019-09-23 16:41:25
아모레퍼시픽 신사옥, 카타르 국립 박물관 등의 시스템 창호가 모두 이건 작품이다. 국내 최초로 칸 영화제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영화 ‘기생충’의 주무대인 박 사장네 고급 주택의 알루미늄 시스템 도어와 중문도 마찬가지다. 세트장은 일명 ‘봉테일’로 불리는 봉준호 감독의 요청에 따라 실제...
아모레퍼시픽, 자원순환 실천 동참…지속가능 경영 강화 2019-09-03 10:16:58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아모레퍼시픽몰에서 5일부터 15일까지 프리메라 지속가능제품과 함께 텀블러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 해피바스 `퍼퓸 바디워시`는 식물 유래 플라스틱을 26.5% 함유한 무색 투명 용기로 출시했다. 2003년 이니스프리를 시작으로...
아모레퍼시픽,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 런칭 2019-08-30 09:57:40
아모레퍼시픽은 감각적인 디자인에 감성과 취향을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blank)를 새롭게 런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랭크는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나만의 장점을 더욱 잘 드러내는 언커버드(Uncovered)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며 립, 아이 등 포인트 메이크업 위주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9가지 컬러로...
아모레퍼시픽, 색조 브랜드 '블랭크' 선보여 2019-08-30 09:46:41
아모레퍼시픽은 색조화장품 브랜드 '블랭크(blank)'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랭크는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개인의 장점을 더욱 잘 드러내는 '언커버드(Uncovered)' 메이크업 룩을 추구한다. 립, 아이 등 포인트 메이크업 위주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아모레퍼시픽,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 출시 2019-08-30 08:46:05
아모레퍼시픽,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아모레퍼시픽이 새로운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blank)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블랭크는 자연스러운 화장법을 지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로, 입술과 눈 등 포인트 메이크업 위주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호텔소식] 특급호텔들 다양한 추석패키지 상품 유혹 2019-08-22 19:04:28
이용권과 함께 2박 이상 투숙 시 GLAD 부메랑 튜브와 아모레퍼시픽 스테디 마스크팩이 추가로 제공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9월 1일부터 15일까지 ‘아트랙티브 홀리데이’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인다. 디럭스 객실 1박, 흥인지문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즐기는 타볼로 24의 풍성한 조식 뷔페(성...
차 브랜드 오설록, 독립법인 됐다 2019-08-20 16:17:01
아모레퍼시픽그룹측은 사업의 전문성과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해 40년 동안 쌓아온 오설록 사업부를 법인으로 전환하기로 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자회사로 차 전문 서비스 직군 인력을 채용·관리하는 그린파트너즈도 오설록의 자회사로 편입된다. 오설록은 1979년 고(故) 서성환 선대회장이 제주도...
냉장고에 보관 후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쿨링 아이템 "라네즈 시카 슬리핑 마스크" 2019-08-12 09:00:01
민감한 피부에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저자극 9-FREE 포뮬러 성분이 피부 진정에 탁월해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 여름철 냉장 보관하여 쿨링아이템으로 제격인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쇼핑·레저·여행 부문 2019-08-08 09:28:20
매직, 알로소, 띠띠베드, 바디프랜드, 아모레퍼시픽, 오뚜기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여행 가방을 모티브로 한 럭키지(Lucky G)와 백이지(Bag-e-G)의 글래드 캐릭터 2종 출시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지구 환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