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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노, 대만 최대 헬스케어 기업 CHC와 대만 지역 총판 계약 체결 2021-01-26 09:39:27
그룹은 1977년 설립 이후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엑스레이, CT 등 방사선 검사 및 치료를 포괄하는 의료기기 판매 등 다양한 의료분야 사업을 영위하는 대만의 종합 의료 기업이다. 대만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 총판 기업인 CHC 홀딩스와 스위스 소재 의료 영상 장비 제조기업 스위스레이 헬스케어(Swissray Healthcare),...
코로나 백신 CMO 낙수효과 기대 '솔솔' 2021-01-24 17:10:12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백신 판권이 한국 외 아시아 지역으로 확장될 가능성도 있다. 노바백스는 아시아에서 SK바이오사이언스 외에 일본 다케다제약, 인도 세럼이스티튜트와 CMO 계약을 했다. 두 회사는 생산 물량을 자국 내에서 소화할 예정이다. 이 때문에 백신 CMO 시설이 없는 동남아시아 호주 등의 판권을...
아이엠이연이, 코로나19 치료제 인니·말레이 판권 합의 2021-01-11 11:12:57
및 말레이시아 판권 취득과 관련한 주요거래조건서(Term sheet)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권리 확보를 추진하는 지역은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다. 싱가포르 판권에 대한 협상권도 포함됐다. 동남아 지역을 시작으로 아시아권으로 판권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또 향후 휴머니젠이 보유한 우수한 후보물질 도입에...
박소연 프레스티지바이오 대표 "가성비 높은 바이오시밀러로 유럽 공략" 2021-01-10 15:08:08
아시아에서 임상 3상을 하겠다”고 말했다. 항체 신약도 개발하고 있다. 췌장암 후보물질 2종을 개발 중이다. PAUF 단백질을 표적으로 하는 ‘PBP1510’은 지난해 미국, 유럽, 한국에서 희귀의약품으로 지정받았다. 올 1분기 한국과 프랑스에 임상 1·2a상 시험계획(IND)을 제출할 예정이다. PAUF는 췌장암 전이에 관여하는...
알테오젠, 인도 바이오社에 1185억 기술 수출 2021-01-07 17:19:48
보고 있다. 인타스파마슈티컬스는 이번 계약으로 아시아 3국을 제외한 글로벌 판권을 갖게 된다. 아시아 3국이 어딘지도 밝히지 않았다. 계약금은 65억원이다. 임상 단계별 및 상업화 성과에 따라 모두 1185억원의 기술료를 받는다. 매출의 최대 10% 이상을 로열티로 받는 조건도 포함됐다. 임상용 시료와 상업화한 제품에...
브릿지바이오 "내년 초 고용량 궤양성대장염 임상 돌입" 2020-12-29 11:09:04
대장염 치료 후보물질) 아시아 판권 기술이전을 체결했다. 현재 미국에서 임상 2a상을 진행하고 있다. 내년 초 뉴질랜드 한국 폴란드 등으로 대상국을 늘리고 용량을 높여 2a상 실험을 추가로 개시할 예정이다. 궤양성 대장염 시장의 '게임 체인저'로 개발하고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임 수석디렉터는...
'K바이오 신약기술' 속속 사들이는 LG화학 2020-12-23 17:26:16
백신에 대한 아시아 권리를 사들이기도 했다. 올해 체결한 라이선스인 계약은 모두 4건이다. 이 중 3건이 국내 기업과 이뤄졌다. LG화학은 지난 4월 지놈앤컴퍼니가 마이크로바이옴 항암제로 개발 중인 ‘GEN-001’의 동아시아 권리를 확보했다. 해외에선 지난 8월 중국 트랜스테라 바이오사이언스에서 NASH 치료 후보물질...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세미위너 정진주, 웨딩화보 공개 2020-12-23 14:13:48
있으며 팬데믹으로 미뤄진 미스아시아워즈에 한국 대표로 21년에 참가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앙드레김 추모10주년 기념 패션쇼에서도 셀럽으로 출연할 계획을 갖고 있다고 미스인터콘티넨탈 한국 판권사 퍼스트 파운데이션은 공식으로 밝혔다.(사진제공: 퍼스트 파운데이션)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빅씽크, 이탈리아 제약사와 구강점막염 치료제 독점 계약 2020-12-18 10:42:23
돕는 경구용 액체제제 ‘뮤코사민’에 대한 아시아 판권을 확보했다. 빅씽크는 이탈리아 제약사 PDI와 뮤코사민 오랄 스프레이, 마우스워시 등 총 5개 제품에 대한 아시아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빅씽크는 코스닥 상장사 케이피에스의 자회사다. 이번 계약에 따라 빅씽크는 한국과 일본에서의 독점 판매권을...
더 센 놈이 온다…디즈니플러스 韓진출에 OTT업계 '비상' 2020-12-14 11:50:46
아시아에서는 인도, 일본, 인도네시아에서 서비스 중이다. 출시 1년 만에 확보한 구독자들은 8680만명으로, 넷플릭스가 7000만명 구독자 확보에 8년이 걸린 점을 고려하면 증가세가 가파르다. 디즈니플러스는 디즈니 애니메이션뿐 아니라 픽사, 마블, 루카스필름,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에서 제작한 막강한 콘텐츠를 보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