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부 스트레스, 홈 스파로 푼다고? 2013-05-29 18:02:24
화장품을 이용하더라도 피부 표면에 죽은 각질과 모공이 막혀 있으면 겉돌기만 할 뿐 깊숙한 흡수가 되지 않는다. 페이스 스파의 기본중의 기본은 바로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 오염물질을 말끔히 비워내는 독소 배출이다. 평소 사용하는 일반적인 폼 클렌징 보다는 각질관리와 딥 클렌징 효과를 전달하는 제품을 이용하고...
[Brand new] 오늘의 뷰티 신제품 2013-05-23 18:28:15
차앤박화장품은 보습과 클렌징을 한 번에 피부에 전달하는 옴므 액티브 클린저를 출시했습니다. 젤 타입 제품으로 미온수를 이용해 내용물을 부드럽게 문지르면 풍부한 거품이 발생, 각종 먼지와 피부 노폐물, 각질 등을 말끔히 딥 클렌징 해준답니다. 또한 피부 친화적인 아미노산계 유래성분이 사용돼 자극은 최소화하고...
피부 타입별 모공 케어법 `완전정복` 2013-05-22 16:05:40
CNP차앤박화장품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는 2단계의 마스크로 구성된 코 전용 마스크 키트다. 피지 제거용 마스크와 모공 진정 수축용 마스크를 차례대로 사용하게 만들어졌으며, 동봉된 검은 면봉으로 블랙헤드를 닦아내면 빠져 나온 블랙헤드를 육안으로 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블랙헤드 3스텝 솔루션은...
황사 보다 무서운 '연무', 얕봤다간 피부 '끝장' 2013-03-25 18:21:15
차앤박화장품의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는 블랙헤드 클리어 마스크와 모공 수축 마스크의 2단계로 구성돼 있다. 동봉된 검은 면봉을 사용해 블랙헤드를 닦아내면 눈으로 직접 빠져 나온 블랙헤드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빌리프의 ‘블랙헤드 리무버 밤:노즈-샤인 보이’는 촘촘한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Brand new]BRTC 포어 매직 프라이머 외 뷰티 신상품 2013-03-06 12:22:55
CNP 차앤박화장품은 `CNP 딥 엔자임 파우더 워시`를 출시했네요. 이 제품은 과립 타입으로 사람의 체온과 가장 비슷한 35~40도에서 반응하는 효소 파우더를 함유해 미온수와 함께 부드럽게 섞으면 효소성분이 활성화 돼 거품으로 변한다고합니다. 스크럽 및 블랙헤드 관리도 가능하다네요. (사진=BRTC, 라네즈, 모즈바이,...
차앤박화장품, `옴므 서포터즈` 모집 2013-02-20 16:58:45
CNP차앤박화장품(대표이사 차미경, 이동원)이 남성 블로거를 대상으로 한 브랜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피부 건강과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남성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블로그나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와 뷰티 커뮤니티 활동이 활발한 사람을 우대할 예정입니다.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차앤박화장품, 옴므 서포터즈 모집 2013-02-20 11:12:16
앤박화장품의 베스트 상품 및 신상품 테스트 및 리뷰와 함께 블로그와 SNS 등을 통한 홍보 활동 등의 미션이 주어진다. 월 1회 서포터즈의 블로그 이벤트를 위한 정품도 제공한다. 또한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된 3인에게는 차앤박화장품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용 가능한 총 7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경품과...
시간대별로 피부 관리도 달라야 한다? 2013-02-18 12:43:00
느낄 수 있을 만큼 효과적이다. CNP차앤박화장품의 슬리핑 팩 `프로폴리스 딥 모이스춰 팩`은 잠자는 동안 피부의 영양을 강화해주는 팩이다. 벌집에서 추출한 고농축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노화방지 및 피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고 업체는 전한다. 아티스트리의 `인텐시브 스킨케어 14 나이트...
피부미인 되고 싶다면 ‘황금 시간대’를 공략 2013-02-15 14:45:46
제거해 하루 종일 탄력 있는 페이스라인을 유지해준다. (자료제공: 차앤박화장품)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피부 보약 비타민, 이렇게 사용하자! ▶뭘 좀 아는 남자의 ‘면도 스킬’은 다르다 ▶올 봄 트렌드 접수! 윤은혜-소이현 메이크업 ▶“色 죽여야 산다” 여배우 2013 s/s 립...
공감 백배, 화장품 바이럴 마케팅의 비밀 2013-02-01 02:09:35
장품 모델 선정에 대한 일반 소비자들이 느끼는 당혹감과 궁금증 등의 반응을 스텝들이 하소연 하는 내용으로 담아내 소비자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했다. ‘싸이 선수학개론 1편’은 싸이가 클럽에서 인기 없는 남자들에게 해결책으로 싸이 맨즈밤을 제시하는 내용으로 일반적인 화장품 광고 영상과는 차별성을 두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