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카드, 츠타야·빅카메라 등과 '일본 제휴 서비스' 2024-06-13 09:45:59
여행업체 '라쿠텐 트래블', 유명 작가의 작품 전시와 건축으로 많은 관광객이 찾는 '국립신미술관'과 '국립서양미술관'과 제휴했다. 츠타야에서는 도쿄 다이칸야마, 롯폰기, 시부야 등 3개 지점에서 운영하는 공유 공간 1시간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빅카메라에서는 유상 서비스인 호텔·공항...
[K관광 회복]K-브랜드 러브콜…올영서 팩 사고 백화점서 화장수업 2024-06-13 06:01:03
명동본점 문화센터에서는 색조 화장품으로 유명한 정샘물의 K-뷰티 클래스가 열렸다. K-팝 아이돌 메이크업 등을 보며 한국 화장품이나 화장법에 관심이 생긴 튀르키예, 필리핀,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 각국 관광객 10명이 참여한 수업이다. 강사 설명에 귀 기울이며 직접 화장해보던 참석자들은 수업이 끝나자 매장으로...
더현대서울 '팝업'으로 수백억 쓸어 담더니…'깜짝 행보' 2024-06-12 10:25:47
'팝업상륙작전'이 방송된다. 현대백화점이 정규 방송 프로그램 제작에 나선 건 이번이 처음이다. 미국·일본·홍콩·뉴질랜드 등에 있는 유명 맛집을 찾아가 인터뷰를 하고, 그 맛집을 더현대서울 지하 1층 식품관에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들여오는 방식이다. 특히 한국에 한 번도 진출한 적 없는 브랜드를 중점적으...
'K패션' 매력에 빠진 일본…'더현대 글로벌' 팝업 성황 2024-06-12 09:29:25
백화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 것은 물론 K-패션 브랜드의 성공 가능성을 입증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더현대 글로벌은 현대백화점이 경쟁력을 갖춘 한국 토종 브랜드를 해외 유명 리테일에서 소개하는 K-콘텐츠 수출 플랫폼이다. 현대백화점이 통관을 포함한 모든 수출 관련 사항과 해외 리테일과의 매장...
"시계 마니아들 모여라"…롯데백화점, '예거 르쿨트르' 전시 2024-06-12 06:00:09
한다. 유명 바텐더 김도형과 협업해 알코올이 들어가지 않은 칵테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명훈 롯데백화점 럭셔리부문 워치·주얼리팀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전시를 준비하면서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 요소를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잠실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명품 콘텐츠를 기획해 선보이겠다"고...
오프라인 유통의 종말?…복합쇼핑몰은 홀로 성장 2024-06-10 18:21:58
주도했다. 타임빌라스는 물건만 파는 백화점 모델에서 벗어나 체류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을 지향한다. 유명 작가의 작품을 매장 곳곳에 배치하고, 무신사 스탠다드 등 기존에 백화점에서 볼 수 없던 매장을 넣었다. 1100명이 앉을 수 있는 초대형 푸드코트도 배치했다. 롯데백화점은 타임빌라스를 대구, 인천 송도...
[르포] "호텔 로비 같네요"…2억원대 와인부터 유명 맛집까지 2024-06-10 16:43:21
[르포] "호텔 로비 같네요"…2억원대 와인부터 유명 맛집까지 신세계百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업계 관계자들도 초관심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요즘 가장 예약하기 어렵다는 성수동 파스타바 바위파스타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와인이라는 2억원대 르로아 와인. 10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한...
"이 식당이 여기 있다고?" 화들짝…백화점 VIP들 환호한 이유 2024-06-09 11:50:28
홍콩의 유명 설계사AWOS와 협업한 결과물이다. 자연스럽게 호텔 방문객의 사교 모임과 비즈니스 미팅 수요를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 들어서는 12개 식당은 모두 유통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브랜드들이다. 부자(父子)가 함께 운영하는 강남 최고(最古) 한국식 스시집 '김수사'도...
"백화점이야 호텔이야"…신세계 강남점서 '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 2024-06-09 10:06:47
백화점은 백화점의 콘텐츠 노하우에 관계사 센트럴시티가 위탁운영 하는 JW메리어트호텔서울을 통해 쌓아 온 서비스 역량을 집결해 만든 신개념 공간이라고 설명했다. 오는 10일에는 지하 1층에서 지상 1층으로 이어지는 미식 공간을 먼저 오픈한다. 12개 레스토랑이 입점한 푸드홀과 파인와인 전문관으로 구성돼있다....
미술관을 품은 백화점들…고급 매장에 '아트 마케팅 강화' 2024-06-09 07:35:00
백화점들…고급 매장에 '아트 마케팅 강화' 해외 유명작품 '메도우' 설치… 명품매장 한층에 작품 250점 전시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천장에 매달린 16개의 꽃 오브제가 각기 오므라들었다가 활짝 펼쳐지길 반복한다. 꽃은 피고 질 때마다 연한 분홍색, 노란색, 파란빛이 감도는 흰색 등 각양각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