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여성들 입으니 예쁘던데"…'K패션'에 반한 日의 '러브콜' 2024-03-04 15:10:59
모델인 보이그룹 ‘샤이니’의 콘서트 일정에 맞춰 지난달 일본 도쿄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도쿄 시부야 대형 쇼핑몰인 ‘모디’에 개설된 닥터지 팝업스토어에는 3일 간 3000명이 넘는 방문객이 찾았다. 닥터지의 대표 보습 라인인 ‘레드 블레미쉬’와 ‘블랙 스네일’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테스트존이 마련돼 좋은...
'네오 DNA'에 '청량' 열 스푼…NCT 종결자 위시 '데뷔' [종합] 2024-03-04 15:07:04
게 영광이었다"고 말했다. 일본인 멤버 4명은 모두 K팝에 관심이 많았던 가족들의 영향을 받았다고 했다. 이들은 롤모델로 엑소 카이, 동방신기, NCT 마크, 재현, 도영 등을 꼽았다. 그러면서 "단독 콘서트를 큰 곳에서 하고 싶다"는 기대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끝으로 이들은 "앞으로 무대에서 많은 팬분 앞에서 재밌게...
NCT 위시 "도영 여러 번 밥 사줘…재현도 파이팅 하라고" 2024-03-04 14:50:24
즐겁게 하자는 거다. 그렇게 즐겁게 열심히 해서 한국, 일본에서도 2024년 최고의 신인이 되는 게 목표다"라고 밝혔다. 기존 NCT와의 차별화 포인트에 대해서는 "이미 NCT 형들, 선배님들이 많은 콘셉트를 보여주셨기 때문에 우리는 재밌고 열심히 활동해 우리만의 색깔을 따로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다른 NCT 팀으로...
첸 시 사장 "비행거리 4시간 이내 주변국 도시에서 손님 찾아오는 외국인 카지노 만들 것" 2024-02-28 16:28:25
축제’를, 16일에는 에픽하이의 20주년 앙코르 콘서트가, 27~31일에는 ‘WTT 챔피언스 인천대회(탁구)‘가 열린다. ▷소프트 개장과 그랜드 오픈의 차이는. 소프트 오프닝으로 5성급 호텔, 최첨단 컨벤션과 수영장 시설, 실내 공연장인 ‘인스파이어 아레나’, 몰입형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 등이 선보였다....
하이브 연매출 2조원 돌파...국내 엔터사 최초 2024-02-26 16:46:41
75.8% 급증했다. 공연 매출도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콘서트 시장이 회복되면서 3천591억원으로 39.1% 증가했다. 간접 참여형 매출은 전년 대비 MD(굿즈 상품) 및 라이선싱 -17.7%, 콘텐츠 -15.1% 등으로 역성장했다. 하이브 소속 국내 가수들의 연간 앨범 판매량은 2022년 총 2천220만장에서 지난해 4천360만장으로 배...
낭만·힐링·체험 다 있다…인생에 한번은 꼭 크루즈 여행 2024-02-26 16:03:46
크루즈가 뜨고 있다. 배 안에서 뮤지컬, 콘서트, 파티를 즐기는 등 이색체험도 할 수 있다. 긴 시간 때문에 크루즈 여행이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를 위한 단거리 크루즈 상품도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 크루즈에 올라 바다를 가르며 버킷리스트를 이뤄보는 건 어떨까. ○일주일 단거리 크루즈 타볼까크루즈 하면 수 개월간...
日 도쿄돔 달군 'SM타운 라이브'…10만명 모였다 2024-02-23 14:24:17
브랜드 'SM타운 라이브(SMTOWN LIVE)' 도쿄돔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21~22일 일본 도쿄돔에서 'SM타운 라이브 2024 SMCU 팰리스 도쿄'가 진행됐다. 일본 전국 80개 극장의 라이브 뷰잉과 KNTV로도 방영되었으며, 마지막 날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와 위버스를 통해 온라인 동시 생중계됐다....
한정판 출시된 '한류맛' 코카콜라…K-pop 팬심 저격한다 2024-02-21 00:01:48
팬들이 콘서트 현장에서 함께 만들어 내는 폭발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제품 전면에 코카-콜라 고유 서체(스펜서체)로 쓰인 한글 '코카-콜라' 로고도 눈여겨볼 만하다. 3D 코카-콜라 크리에이션 큐브에서 뿜어져 나오는 빛이 한글 '코카-콜라' 로고가 되어...
'K팝 모티브' 코카콜라…美 등 36개국서 출시 2024-02-20 18:08:35
코카콜라는 설명했다. 제품 패키지는 K팝 팬들이 콘서트 현장에서 만들어내는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이 제품은 한국 미국 일본 프랑스 스페인 싱가포르 등 36개국에서 판매된다. 코카콜라는 이번 한정판 출시와 함께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 스트레이키즈, ITZY 등...
K팝은 어떤 맛?...'한류 코카콜라' 나왔다 2024-02-20 16:06:16
이 제품은 한국과 미국, 일본, 프랑스, 스페인, 싱가포르 등 세계 36개국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의 '상큼한 최애 맛'(fruity fantasy)은 과일향을 담았다.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한 맛에 최애 K팝 아티스트에게 처음으로 빠져들었을 때 느낀 감동과 특별함을 담았다는 것이 코카콜라 측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