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표] 통신사 멤버십 제휴할인(일반등급) 평균분담비율 2017-06-21 11:48:28
[표] 통신사 멤버십 제휴할인(일반등급) 평균분담비율 ┌──────────────┬─────┬─────┬────┬─────┐ │ 구 분│ 가맹본부 │ 가맹점 │ 통신사 │제휴사 부 │ ││ │ ││담│ ├──────────────┼─────┼─────┼────┼─────┤ │파리바게뜨...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 여름맞이 눈꽃빙수 4종 판매 개시 2017-06-09 17:00:01
통해 첫 창업을 준비하는 가맹점주들을 위한 교육 시스템을 제공한다. 더불어 동종 업계 최초로 방송인 하하를 브랜드 전속 모델 선정하고 드라마 PPL, 방송 협찬, 국내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는 등 활발한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야놀자, 국내사모펀드서 600억원 투자 유치 2017-06-08 17:57:19
시스템을 고도화하고 비용 효율성을 높이는 제휴점주 프로그램을 다양화하는 한편, 마케팅 지원·비용절감 상담 등을 통한 기업간 거래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는 등 숙박 제휴점과의 상생 노력도 계속한다는 방침입니다. 스카이레이크 관계자는 "중소형 숙박 O2O 시장의 높은 성장성과 업계 1위 기업 야놀자의 `좋은 숙박...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5-20 08:00:03
원/달러 환율, 미국 고용지표 개선에 2.7원 올라 170519-0731 경제-0106 15:55 [특징주] 화장품·면세점주, 사드 보복 완화조짐에 '동반 화색'(종합) 170519-0732 경제-0107 15:56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9일) 170519-0733 경제-0108 15:56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19일) 170519-0734...
[취업탐구 ‘기업 vs 기업’ ⑬] 박재구 사장 ‘차별화에 중점’ 허연수 사장 ‘출점 전략 강화’ 2017-05-15 18:48:00
점주 자살 이슈가 불거지며 홍역을 치렀다. 이후 점주와의 상생에 매진한 끝에 3년 만에 점포를 2000개(연평균 670개)가량 늘렸다. 그가 취임하기 전 22년 동안 BGF리테일의 점포 수가 8000여 개(연평균 365개)였던 것에 비해 출점 속도가 2배가량 빨라진 것이다. 이 같은 현상에는 1인 가구 증가 바람을 타고 편의점이 제2...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7-05-12 08:00:09
다시 주목받는 부산 곰내터널 사고 유치원생 구조 아재들 170511-1057 지방-0252 17:16 경남은행, 제휴카드 적립 포인트 1억5천 창원시 기탁 170511-1059 지방-0253 17:16 보호관찰 중 잠적 8개월 20대 결국 '철창행' 170511-1066 지방-0254 17:20 영동고속도 추돌사고…노인 9명 중상, 2명은 의식 없어 170511-1...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4-25 15:00:03
툴젠, 서울대 수의과대학과 유전체 연구 협약 체결 170425-0483 경제-0098 10:58 코스콤, 삼성전자와 제휴 홍채인식 공인인증서비스 170425-0488 경제-0392 11:00 현대일렉트릭, 에너지 솔루션 '인티그릭' 공개 170425-0489 경제-0393 11:00 "67세부터 노인…'일하는 노인'에 긍정적"[현대경제硏] 170425-0...
카드사 가맹점 포인트적립 최고수수료 5%→2%로 내린다 2017-04-23 12:00:23
가맹점주에게 '수수료 부과에 동의한다'는 확인서를 받아야 한다. 카드사가 가맹점들에 적용하는 평균 포인트 적립 수수료율도 알려줘야 한다. 카드사는 음식점·슈퍼마켓·옷 가게 등과 제휴를 맺고 제휴 가맹점에서 결제하는 회원에게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마케팅을 하고 있다. 가맹점 입장에서 포인트...
희비 엇갈린 O2O 스타트업 '성적표'…적자 탈출 vs 수익 가뭄 2017-04-17 08:30:00
점주들에게 매력적인 광고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실제로 배달의민족 월 주문 수는 2015년 500만건 수준에서 최근 1100만건으로 2배 넘게 성장했다.마케팅 비용을 대폭 줄인 점도 실적에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지난해 우아한형제들의 광고선전비와 판매촉진비는 75억원, 76억원으로 각각 2015년의 절반 수준으로 감소했다....
[프랜차이즈 풍향계] 광고회사에서 만든 스크린 게임존 `슈팅버니`가 특별한 이유 2017-04-12 10:09:28
30%의 룸을 가맹점주들에게 주고 매장 인근 상점과 제휴를 통해 지역 상권의 광고판으로도 활용 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사진= 인터오리진이 진행한 슈팅버니 PPL 방송화면) 인터오리진의 광고 노하우는 슈팅버니가 빠르게 성장하는데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검색광고, 블로그 광고 등 디지털 광고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