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또 안부럽다…수도권 집값 이끄는 '예비 대장주' 출격 2024-09-01 17:16:50
선보이는 하이엔드 브랜드다. 대흥2구역을 재개발해 분양하는 ‘대전 르에브 스위첸’도 분양 채비를 하고 있다. 송승현 도시와경제 대표는 “랜드마크 단지는 단순한 아파트 가격이 아니라 그 동네 전체 시세를 대표하는 상징성이 있다”며 “매매 후 꾸준한 집값 상승이나 안정 지향형 투자를 원하는 경우 서울 강남권...
힐스테이트 이천역, 견본주택에 수요자 발길 이어져 2024-09-01 09:00:01
최대 규모의 ‘힐스테이트’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로 조성되는 데다 수분양자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는 금융혜택을 제공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몰린 것으로 분석된다. ‘힐스테이트 이천역’은 경기도 이천시 증일동 일원에 총 2개 단지, 지하 4층~지상 29층, 15개 동, 전용 60~136㎡P, 총 1822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Z세대와 일하는 임원들에게 필요한 역량[IGM의 경영전략] 2024-08-31 12:47:39
과대평가한다고 일침을 가하고 있다. 경계하고 또 경계해야 할 부분이다. 결론적으로 전통의 ‘곰표’는 올드함을 탈피하고 2030 세대에게도 친숙한 브랜드로 각인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이 과정에서 임원들도 구성원들도 함께 성장하지 않았을까. 젊은이의 입을 막지 말고 그들이 일을 잘 할 수 있도록...
11번가, 티메프 피해 판매자 지원…광고비 보조·전담MD 도입 2024-08-30 10:34:54
티몬·위메프(티메프) 사태로 정산 지연 피해를 본 중소판매자를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11번가는 전날 서울 중구 SK텔레콤 T타워에서 피해 판매자 100여명과 간담회를 열고 신규 판매지원 프로그램과 11번가의 정산 시스템 등을 소개했다. 11번가는 다음 달 초 추석 특별 기획전에 참여하는 판매자에게 100만원 상당의...
강원혁신센터, 영월 그래도팜과 8월 로컬게더링 성료 2024-08-30 10:29:57
보호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농장 경험 서비스 브랜드 ‘토마로우(Tomato+Tomorrow)’를 런칭해 농장 도슨트 투어, 토마토 피자 만들기 체험, 플래터 체험 등의 프로그램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농업의 가치를 알리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중소벤처기업부의 ‘강한 소상공인 성장지원사업’에 선정되는 등 끊임없이 성장하는...
K뷰티 '꾸안꾸' 메이크업, 베트남서도 통했다 2024-08-29 19:47:30
있어서 인기 있다"고 설명했다. 또 "한국 브랜드는 너무 비싼 프리미엄급이 아니고 비교적 대학생도 접근할 수 있는 가격대에 트렌디하다"면서 "베트남산 고가 제품보다 비싸지 않으면서도 품질은 더 나아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비율)가 괜찮고 합리적"이라고 평가했다. 그는 "나도 라이브커머스 생방송을 통해 스킨케어 ...
국내 중기 60여곳, 하노이서 고객 직접 만나…뷰티 시장 등 공략 2024-08-29 18:02:52
= 한국 중소기업들이 성장하는 베트남 내수시장에 파고들기 위해 현지 소비자들을 직접 만났다. 29일(현지시간) 베트남 하노이 롯데몰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9월 동행축제' 개막행사의 하나로 열린 소상공인 팝업스토어에는 뷰티·생활·식품 등 국내 중소기업 40개 사(팝업스토어)가 참가했다. 이들은 화장품,...
롯데, 中企 베트남 시장 진출 이끈다…9월 동행축제 첫 해외 개막 2024-08-29 17:26:41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중소·소상공인 등의 판로개척 및 내수활성화 촉진을 목표로 9월 한 달간 진행하는 대한민국 동행축제의 특별 개막 행사다. 동행축제 개막행사를 해외에서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행사는 롯데지주와 마트, 홈쇼핑, 코리아세븐, 하이마트 등 8개 계열사들이 참여하는 ‘롯데-대한민국...
중기부, 내년 예산 15.3조 편성…올해보다 2.3% 증가 2024-08-28 18:21:12
직접 발굴하고 밀착지원하는 민간 연계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 예산도 150억원으로 새롭게 추가했다. 지역 골목 상권과 전통시장의 소비 촉진을 돕기 위한 예산도 확보했다. 지역과 민간이 상권 활력 회복에 주도적으로 나설 수 있도록 민간 주도 상권기획 예산을 확대했다. 특히 민간 상권기획자가 주도적으로 기획하고,...
롯데마트·슈퍼 PB '오늘좋은'·'요리하다' 싱가포르 진출 2024-08-28 13:46:38
자체 브랜드(PB) '오늘좋은'과 '요리하다'가 싱가포르에 진출한다. 롯데 유통군은 28일 싱가포르 최대 유통업체 NTUC 페어프라이스와 '오늘좋은'과 '요리하다' 상품을 페어프라이스 매장에 공급·판매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1973년 설립된 페어프라이스는 싱가포르 전역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