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채팅 솔루션, 메타버스 플랫폼 커지는 'B2B SaaS' 시장 2023-08-15 16:29:24
광고 영상과 배너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단순 반복형 디자인 업무를 AI로 자동화할 수 있게 된다. 이용자는 광고할 상품의 홈페이지 주소 등을 입력하고 필요한 이미지를 선택하면 된다. 브이캣은 최근 G마켓에 배너 이미지 자동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G마켓은 자사 쇼핑몰에 쓰이는 기획전 배너나 상품의...
현대자동차, '2023 FIFA 호주/뉴질랜드 여자 월드컵' 캠페인 선봬 2023-08-14 16:11:21
골 광고 캠페인 영상 모두 감동이었으며, 새로운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1999년 미국에서 열린 여자 월드컵부터 모든 월드컵과 여자 월드컵을 후원해오며 인종, 국적, 성별을 가리지 않고 전 세계 사람들이 서로 화합하고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자...
네오위즈, 2분기 영업손실 49억…매출 하락·비용 상승에 적자 2023-08-10 11:16:30
임대·광고수익 등 기타 101억 원 등으로 집계됐다. 네오위즈는 'DJMAX 리스펙트 V'의 신규 DLC(다운로드 가능 콘텐츠) 판매 호조에도 PC 게임의 매출이 하향 안정화되며 전 분기와 유사한 실적을 냈다고 밝혔다. 또 지난 5월 인수해 자회사로 편입한 파우게임즈의 매출이 반영됐으나, '고양이와 스프'등...
보고 싶을 때, 듣고 싶을 때, 읽고 싶을 때…지금, 아르떼 2023-08-03 18:47:16
있는 광고나 DJ 멘트 하나 없다. 매일 수십 개씩 쏟아내는 음악·미술·책 관련 기사와 리뷰, 칼럼으로 독자들의 눈을 밝히는 데 힘써온 아르떼 포털이 이제 음악으로 독자들의 귀도 챙기기로 한 것이다. 다양한 이야기와 음악이 한데 모인 문화예술 포털은 국내에서 아르떼가 유일하다. ‘아르떼 클래식 라디오’의 특징은...
스타트업 커뮤니티 중심이 된 코스포, 협업 생태계 키운다 2023-08-02 10:47:09
개최하고, 선정 기업에 엘리베이터TV 광고와 PR·마케팅·재무회계·기업문화 등 경영에 필요한 컨설팅을 지원한다. 현재까지 수산물 플랫폼 인어교주해적단, 방문 트레이닝 홈핏 등 총 8개 스타트업이 선정돼 마케팅 지원 혜택을 받았다. 작년 선정 기업 중 하나인 헌 옷 수거 서비스 리클은 올해 상반기 엘리베이터TV...
코스닥 '이사' 빅텐츠 "유입 자금 콘텐츠 개발" 2023-08-01 15:22:19
20여 년간의 드라마 제작 경험과 자체 보유한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세계 각국으로부터 콘텐츠 판권 및 음악, 광고 수익을 내고 있다.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액 322억 3,000만 원을 달성하며 이전해 대비 52%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17억 2,900만 원으로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공모 희망가는 주당 2만 1천 원에서 2만...
빅텐츠 조윤정 대표 "코스닥 가는 빅텐츠, F&F와 콘텐츠 시너지 낼 것" 2023-07-31 18:14:54
작품의 지식재산권(IP) 등을 활용해 방송사와 글로벌 OTT 판권 매출에 더해 음반 및 광고 매출을 추가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2003년 설립된 빅텐츠는 ‘발리에서 생긴 일’ ‘쩐의 전쟁’ ‘기황후’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를 만든 제작사다. 20년간 약 40편의 드라마를 제작했다. 2014년 코넥스에 상장한 뒤...
"폭락 전 150억원 미리 팔았다"…금감원, CFD 중점검사 발표 2023-07-30 12:00:00
광고 시 불확실한 사항을 확실하다고 오인하게 하거나, 금융소비자의 권리·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을 사실과 다르게 표현한 사례를 확인했다. 주식 대용 레버리지는 타사의 CFD에도 적용하고 있는 내용임에도, 'A사만의 장점'이라고 표현하고, 핵심설명서에는 '최대 2.5배 레버리지'라고 실제...
한국인 월평균 185시간 디지털 미디어 이용…뉴스·음악·전문가 콘텐츠 순으로 소비 2023-07-28 16:20:15
소비된다. 광고 기반 음악 스트리밍은 한국의Z세대에게 다가갈 수 있는 핵심 기회 이번 보고서는 한국 소비자들이 엔터테인먼트 및 지식 습득을 위해 음악 스트리밍에 의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향후 6개월 동안, 36%의 한국 소비자들이 음악 스트리밍 사용을 늘릴 계획이라고 응답했다. 40%가 사용을 늘릴 계획이라고...
세종사이버대 디지털마케팅학과, ‘딥러닝적 사고로 성장을 만드는 그로스해킹’ 특강 2023-07-28 13:30:50
및 플랫폼 지식의 배양이라는 구체적인 교육목표를 설정하고 디지털마케팅만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교과과정을 개설하고 있으며, 이 과정을 통해 디지털마케터, 온라인커머스마케터, 온라인광고전문가를 배출하고 있다. 특히, 23학년 하반기부터는 업계 전문교수진과 함께 AI를 이용한 미디어콘텐츠 제작, 리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