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청년재단, ‘청년 체인지업 프로젝트’ 통해 고립ㆍ은둔청년 자립 지원 2024-03-27 16:49:35
및 진로역량 향상 커뮤니티 ‘존재캠프’를 진행한다. 의미 있는 동료 관계를 만들고 싶거나 진로와 사회활동 계획을 세워보고 싶은 청년이라면 이 프로그램을 통해 관계형성 커뮤니티 프로그램(멘토링, 네트워킹)과 대인관계 및 진로역량 향상 워크숍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안무서운회사는 반복적인 고립 위기를...
이랜드재단, 다문화 청소년을 위한 '행복한 나눔식탁' 진행 2024-03-27 08:52:24
활동이다. 이랜드그룹 임직원 멘토링을 통해 다문화 청소년의 진로 수립에 도움을 주는 것이 목표다. 이랜드팜앤푸드와 본아이에프 현직자가 외식·유통 부문의 직무 특강을 하고 다문화 청소년과 상호 소통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에 더해 이랜드팜앤푸드는 애슐리 시그니처 등심 스테이크,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
진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2030세대에 인기 2024-03-26 15:52:02
전략이 영향을 미쳤다. 하이트진로는 진로의 마스코트인 두꺼비를 캐릭터로 만들어 각종 미디어와 광고에 등장시켰다. 의류, 홈파티 제품 등 다양한 굿즈로 MZ세대의 관심을 끌었다. 이색 협업 활동과 소주 업계 최초 굿즈 팝업스토어인 ‘두껍상회’도 열었다. 하이트 진로 관계자는 “젊은 층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아이유,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 자리 지켰다 2024-03-26 11:27:16
개편에도 불구하고 광고모델은 그대로 유지했다. 하이트진로는 2014년 인연을 맺은 아이유와의 참이슬 모델 계약을 연장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아이유는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 기록 기간을 새로 썼다. 아이유는 2014년 하이트진로와 처음 광고모델 계약을 맺고 2018년까지 4년간 참이슬 모델로 활동했다. 이후 20...
아이유, 참이슬과 인연 이어간다…주류업계 '최장수 모델' 2024-03-26 09:34:24
= 하이트진로[000080]가 가수 아이유와 참이슬 모델 계약을 연장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로써 아이유는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 기록을 다시 한번 갈아치웠다. 아이유는 2014년 하이트진로와 처음 인연을 맺고 2018년까지 4년간 참이슬 모델로 활동했으며 2020년에 다시 모델로 발탁돼 4년간 참이슬을 알려왔다. 하이트진로가...
청년재단, 경계선지능 청년 대상 '일 역량 강화 및 일 경험 시범사업' 시행 2024-03-25 16:45:59
경제활동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이다. 국내 인구의 약 13%가 해당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이번 사업은 재단과 서울시 경계선지능인 평생교육 지원센터,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고용개발원이 함께 진행하며, 세 기관은 각자의 잠재력을 지닌 경계선지능 청년들이 자신의 속도에 맞춰 원활한 일상생활과 사회관계, 노동시장...
구미대, 네 모녀 동문 탄생 2024-03-22 13:42:28
있어 진로 변경에 대한 결정을 빠르게 할 수 있었다”며 “대학 생활이 너무 좋았는데 엄마와 동생들과 함께 같은 캠퍼스를 다니게 되어 더욱 기쁘다”고 말했다. 엄마 이남희 씨는 16년 동안 어린이집 보육교사로 활동하다 2025년 유보통합을 앞두고 고심 끝에 유아교육과에 입학을 결정했다고 한다. 기회가 되면 이뤄보고...
'미래의 주인공' 어린이와 동행하는 인천도시공사 2024-03-20 16:13:11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집중한다고 20일 밝혔다. 공사는 세계적인 인구 패러다임 변화의 움직임이 사회시스템 재설계 논의까지 불러일으키는 시점이라고 판단하고 있다. 인간이 지닌 자질 전체를 조화롭게 키워내 미래도시의 구성원으로 한몫할 수 있는 전인교육이 이뤄질 수 있는 도시환경 구축에 주목하고 있다. iH...
우리금융, 2024년 다문화 장학생 800명 모집 2024-03-20 10:21:45
△진로탐색 △학습컨설팅 △장학생 교류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장학생 신청은 다음 달 9일까지 우리다문화장학재단 홈페이지로 접수하면 된다. 장학금은 △학업장학금 △특기장학금으로 구분되며 초·중·고·대학교 과정에 재학중인 다문화가정의 미래세대라면 누구든 장학생으로...
'출시 5주년' 테라, 누적 45억4천만병 팔려…연평균 17% 성장 2024-03-20 10:13:32
또 5개년 연평균 성장률 17%를 기록했다. 하이트진로는 제품 다양화를 위해 대형마트, 편의점 등의 가정 채널을 공략했다. 테라의 가정 채널 판매는 지난 5년간 연평균 성장률 26%을 기록했고, 캔맥주는 연평균 33% 성장했다. 유흥채널에서는 재미 요소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에 집중했다. 그 결과 지난 5년 간 유흥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