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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홈쇼핑, 라이브방송 채널 '쇼라'로 새단장 2023-01-10 18:23:24
라이브커머스 채널명을 기존 '쇼핑라이브'에서 '쇼라'로 변경하고, '믿고사쇼라'란 캐치프레이즈를 전면에 내세우기로 했다. 이를 위해 지난해 8월에는 '쇼라' 상표권을 등록했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11일 새 고정 프로그램 '구해왔쇼라'를 선보인다. 구해왔쇼라는 희소성 높은...
새해부터 '라방' 힘주는 현대홈쇼핑 2023-01-10 17:31:45
라이브커머스 채널의 브랜드를 개편한다고 10일 밝혔다. 기존 ‘쇼핑라이브’에서 ‘쇼라’로 바꾼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현대홈쇼핑 유입 속도를 대폭 끌어올려 이용자층을 넓힌다는 구상이다. 현대홈쇼핑은 ‘현대H몰’ 모바일 앱에서 운영하는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름을 20·30대 소비자에게 익숙한 줄임말로...
현대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쇼라`로 새단장 2023-01-10 11:00:01
모바일 앱에서 운영하고 있는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름을 기존 `쇼핑라이브`에서 `쇼라`로 변경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를 위해 현대홈쇼핑은 지난해 8월 `쇼라` 상표권을 등록했다. 현대홈쇼핑은 20, 30대 고객들이 줄임말에 익숙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선호한다는 점을 고려해 쇼라라는 이름을 내세우기로 결정했다. 믿고...
현대홈쇼핑 라방 채널명 '쇼핑라이브'→'쇼라'…"MZ공략 줄임말" 2023-01-10 09:24:54
고려해 이같이 채널명을 정했다고 설명했다. 현대홈쇼핑은 신규 채널명이 믿고 살 수 있는 실시간 쇼핑 채널임을 강조하기 위해 캐치프레이즈로 '믿고사쇼라'를 선정했다. 이를 위해 지난해 8월에는 쇼라 상표권을 등록했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11일 새 고정 프로그램 '구해왔쇼라'를 선보이고 희소성...
은가은, `미스트롯2` 심사위원 발탁…2023년 열일행보ing 2023-01-09 10:30:12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셰어하우스’ 고정출연을 통해 자신의 진솔한 모습을 선보이며 참여자들과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고 있는 MBC 온 채널의 트롯차트쇼 ‘트롯챔피언’ MC를 맡아 첫 녹화 때부터 차분하고 깔끔한 진행으로 눈길을 끌었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더욱 안정된...
조항목 NS홈쇼핑 대표 "2023년, 턴어라운드의 해로 만들자" 2023-01-02 18:18:25
보기 어렵다"며 "생존과 지속성장을 위해 고정관념을 바꿔 업무수행 방식을 개선해 나가자"라고 말했다. 또, "꾸준히 실행할 수 있는 `습관화`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선제적인 의사결정과 일일관리하는 실행을 통한 습관화는 NS의 탁월한 성과로 이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조 대표는 올해의 전략 목표로 `목표달성을...
조항목 NS홈쇼핑 대표 "2023년을 '턴어라운드'의 해로 만들자" 2023-01-02 15:35:43
고정관념을 바꿔 업무수행 방식을 개선해 나가자"고 말했다. 꾸준히 실행할 수 있는 '습관화'가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선제적인 의사결정과 일일관리하는 실행을 통한 습관화는 NS의 탁월한 성과로 이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올해의 전략 목표로 '목표달성을 위한 생산성 확대'와 '지속성장을...
최준우 주택금융공사 사장 "더 많은 국민에 고정금리 혜택 제공" [신년사] 2022-12-30 12:28:31
정교화 합시다. 비대면 가입 및 상담 채널을 주택보증과 주택연금 분야로 확대하되, 취약계층과 고령층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절차를 간소화하고 안내 그리고 홍보에도 부족함이 없도록 합시다. 고객과의 소통채널도 다양화하여,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컨텐츠를 발굴하고, 좀 더 쉬운 용어와 표현을 사용해야겠습니다....
주금공 사장 "더 많은 국민에 고정금리 혜택 제공" 2022-12-30 11:32:44
국민에 고정금리 혜택 제공" (서울=연합뉴스) 박대한 기자 = 최준우 주택금융공사(HF) 사장은 30일 "정책모기지 상품을 통해 더 많은 국민이 고정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최 사장은 이날 신년사에서 "정책모기지·전세보증·주택연금 등 공사 주요 상품은 국민의 주거 안정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는...
10명 중 1명, 소득보다 지출 많아 저축 못한다 2022-12-29 12:48:57
이용 편리성’이었다. 특히, 모바일·인터넷 채널의 이용 편리성은 거래 강화에, 영업점 이용의 불편함은 거래 이탈에 더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분석됐다. 은행, 증권, 보험 등 업권과 무관하게 금융소비자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금융 채널은 ‘모바일 앱’이었다. 최근 6개월 내 은행 모바일 앱 이용자는 82.1%로 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