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프라인 경험을 온라인에서도"…신라면세점, 화상상담 출시 2022-09-29 08:39:54
실시간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PC를 통해 화상과 채팅 두 가지 버전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상담 도중 물건을 구매할 수도 있다. 고객의 이전 상담 기록이 보관돼 지속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은 에스티로더, 라메르, 맥 등 3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우선 서비스를 도입한 뒤...
4월 거리두기 피해 소상공인 65만개사에 최소 100만원 지급 2022-09-28 10:17:16
온라인 채팅상담(손실보상114.kr)으로도 문의할 수 있다. 정부는 2020년 9월 24일부터 약 2년간 코로나19와 정부 방역조치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에게 여덟번에 거쳐 재난지원금 총 54조원을 지급했다. 또 소상공인 손실보상제도를 통해 작년 3분기부터 올해 1분기까지 총 6조6천억원을 지원했다. 조주현 중기부 차관은...
울산, 30일까지 조선해양 무역전시회 2022-09-27 17:13:00
기업 브로슈어 및 제품 소개 등 다양한 홍보와 상담에 나설 수 있다. 실시간 채팅창을 통해 구매자와 온라인 소통도 가능하다. 3D 메타버스 전시관에는 아바타를 활용한 실시간 비즈니스 소통 창구와 제품 3D 모델링 기능도 구축해 참가 기업이 현실 세계에서 상담하는 듯한 느낌이 들도록 했다. 행사 기간 동안 디지털 가...
동원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8개 계열사서 모집 2022-09-26 10:00:59
모집한다. 채용 대상은 대학교 졸업자나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입사 희망자는 내달 18일까지 동원그룹 채용 누리집(careers.dongwon.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지원자들은 모집 기간 채용 누리집에서 지원 회사와 직무별 정보를 1대 1 채팅 상담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young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우리 아이도 금쪽이인가요? 떠오르는 아동심리 서비스[Geeks' Briefing] 2022-09-23 19:44:42
기업용 채팅 솔루션 ‘톡플러스(TalkPlus)’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신규 고객사 무료 체험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톡플러스는 모바일 앱이나 웹페이지에 손쉽게 채팅기능을 추가할 수 있도록 API,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SDK)를 제공하는 기업용 채팅 서비스다. 컴투스플랫폼, 카카오VX, 롯데정보통신 등을 비롯한 국내...
"정책자금 상담, 이제 카카오톡으로"…중진공, 서비스 시작 2022-09-23 08:34:16
"정책자금 상담, 이제 카카오톡으로"…중진공, 서비스 시작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중진공)은 카카오톡을 통한 채팅형 정책자금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중진공은 지금껏 전문 콜센터(☎ 1811-3655)와 인공지능(AI) 챗봇을 활용해왔으나, 최근 실시간 채팅 상담에 대한 수요가...
집값 하락기에 '5500억'…카뱅 주담대 나홀로 '대박' 비결은? [긱스] 2022-09-21 03:01:01
비해 비교우위가 생긴다. 대화내용이 채팅창에 남아있어 고객이 상담받은 정보를 다시 영업점을 방문할 필요 없이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무래도 주담대 이용자들이 가장 궁금해한 건 역시 한도와 금리다. 가령 현금은 2억원 들고있고, 연봉은 얼마인데 경기 분당의 한 아파트를 사려고 한다고 가정하면, 어느정도까지...
이케아, 전화·화상 등 서비스채널 확대…친환경 활동도 강화(종합) 2022-09-14 13:49:00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화, 채팅, 온라인 화상 서비스 등 원격 채널에서 상담부터 결제까지 가능하게 하고 인테리어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매장뿐 아니라 원격 채널로 확대한다. 프레드릭 요한손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언제 어디서나 고객들이 이케아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이케아, 전화·화상 등 서비스 채널 확대…친환경 활동도 강화 2022-09-14 11:04:16
접점에서 자사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화, 채팅, 온라인 화상 서비스 등 원격 채널에서 상담부터 결제까지 가능하게 하고 인테리어에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매장뿐 아니라 원격 채널로 확대한다. 또 기업, 소상공인 등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B2B(기업 간 거래) 서비스인 '이케아 포 비즈니스(IKEA for...
신라면세점, 인터넷 면세점 전면 개편…내국인 고객 공략 2022-09-12 08:39:38
인기 품목은 최대 70% 할인한다. 신라면세점 이커머스팀장 김보연 상무는 "사용자가 더 쉽게 상품 정보를 습득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 극대화에 중점을 두고 개편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매장 직원과의 화상 통화 및 채팅 상담 등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