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영원한 DJ' 이종환 별세, 영정 속 모습으로만 남아... 2013-05-30 13:04:56
dj로 인기를 끌었다. 이후 '이종환 최유라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 '이종환의 음악살롱' 등으로 꾸준히 청취자의 사랑을 받았다. 고인은 1996년, 20년 동안 mbc 라디오를 진행한 dj에게 주는 골든마우스 상을 최초로 수상하기도 했다. 빈소는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고, 장지는 충남 아산, 발인은 다음 달...
[포토] '영원한 DJ' 이종환, 향년 75세를 일기로 별세 2013-05-30 13:03:55
dj로 인기를 끌었다. 이후 '이종환 최유라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 '이종환의 음악살롱' 등으로 꾸준히 청취자의 사랑을 받았다. 고인은 1996년, 20년 동안 mbc 라디오를 진행한 dj에게 주는 골든마우스 상을 최초로 수상하기도 했다. 빈소는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고, 장지는 충남 아산, 발인은 다음 달...
최유라 `자주 찾아뵐 걸...이종환 선생님 사랑합니다` 애도 2013-05-30 11:18:28
표했다.최유라는 30일 자신의 트위터에 `어렸을 적 참 무섭고 어려웠던 분이었습니다. 할아버지 냄새날까봐 마이크 돌려놓고 방송하시던 분. 아프실 때도 모습 흉하다며 못 오게 하셨던 분이었어요`라고 운을 뗐다.이어 `그래도 자주 찾아뵐 걸. 후회가 밀려옵니다. 이종환 선생님 사랑합니다. 그리고 너무 죄송해요. 편히...
애경에스티-홈즈, 퀵크린 세탁조크리너 판매 50만개 돌파 2013-05-30 09:18:28
`최유라쇼`에서 판매된 4월18일에는 1시간 동안 10만개가 넘게 판매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자 추가생산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최유라쇼와 대박쇼가 있던 5월 초에는 롯데홈쇼핑 TV방송상품부문 판매 1위를 3차례나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주로 패션과 이미용 제품이 상위권에 랭크되는데 반해...
이종환 별세, 방송계 애도 물결 이어져‥`DJ 큰 별 지다` 2013-05-30 09:09:22
시대` 등을 진행했다. 특히 이종환은 `지금은 라디오 시대`를 최유라와 함께 10여년 이상 진행하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최고의 청취율을 자랑했다. 이종환은 1996년 20년간 MBC 라디오를 진행한 DJ에게 주는 골든마우스 상을 최초로 수상했다. 그는 TBS `달빛으로 가는 자동차`, `이종환의 마이웨이`를 진행하다 201...
[포토] 가수 최유라 `섹시하죠?` 2013-05-12 10:00:01
가수 최유라가 4일 오후 목동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성인 오락채널 VIKI(비키) `노모쇼(No More show)`(연출 최유록 김장호 PD) 녹화 현장에서, 진행을 하고 있다. `노모쇼(No More show)`는 `No Mosaic (노 모자이크 : 가리지 않는다)`에서 시작된 프로그램명처럼 다양한 분야의 싱글 여성들이 모여, 性에 관해 밝히지...
[포토] 가수 최유라, `노모쇼`에서 섹시한 무대 2013-05-12 10:00:01
가수 최유라가 4일 오후 목동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성인 오락채널 VIKI(비키) `노모쇼(No More show)`(연출 최유록 김장호 PD) 녹화 현장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노모쇼(No More show)`는 `No Mosaic (노 모자이크 : 가리지 않는다)`에서 시작된 프로그램명처럼 다양한 분야의 싱글 여성들이 모여, 性에 관해 밝히지...
배철수 "신동 심심타파 DJ 5주년, 내 23년과 맞먹는다" 2013-04-11 11:30:00
김혜영, 배철수, 최유라 등이 수상했으며, `브론즈마우스`는 강석, 이문세, 김혜영, 배철수, 최유라, 손석희, 양희은, 노사연 등이 영광의 주인공으로 이름을 올렸다. 배철수는 마지막으로 "5년 더 열심히 해서 10년을 채워서, 브론즈마우스를 MBC 복도에 저랑 같이 당당하게 걸기 바랍니다"라는 덕담으로 마무리했다....
로얄네이쳐 `100% 천연오일` 홈쇼핑 대박 행진 2013-01-04 11:31:50
불리는 최유라가 로얄네이쳐의 제품 마니아라는 사실이 알려져 매진기록에 더 큰 효과를 준 것으로 분석된다. 롯데홈쇼핑 한 관계자는 "올 겨울 강추위와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수분 보습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이미 백화점과 면세점 등에서 주부들 사이에서 100%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입소문이 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