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두툼한 식감에 감탄" 들썩이더니…주가 반토막 나자 '승부수' 2024-09-05 16:00:28
대체육 스테이크를 내놓는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실적 반등과 주가 부양을 노린다는 분석이다. 비욘드미트의 성장 둔화와 맞물려 주가는 1년새 반토막이 났다. 4일(현지시간) 미국 경제매체 CNBC에 따르면 비욘드미트는 이날 통살 스테이크 출시 계획을 발표했다. 비욘드미트는 이미 식물성 스테이크를 판매하고 있지만...
가을엔 ‘알밤’과 상큼하귤…메가MGC커피, 지역상생 돕는 공주알밤과 귤 활용 가을 신메뉴 7종 출시 2024-09-05 09:42:21
브리또’는 고물가에 대용식으로 충분한 카페식(食) 메뉴로, 고추장 베이스의 고추장 불고기의 매콤한 맛과 바비큐 풀드포크의 단짠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꾸덕한 초코브라우니 머핀 위에 바삭한 쿠키가 식감을 더한 '브쿠핀(브라우니 쿠키 머핀)'도 세 가지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신메뉴 출시 일...
파리바게뜨, 롤케익·카스테라·만월빵…제철 원료 '가을 보리'의 구수함을 담은 선물세트 2024-09-04 16:21:17
입맛을 사로잡는 ‘파바 신상빵’ 3종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3종은 가을을 맞아 출시한 메뉴로 독특한 맛, 식감, 풍미를 살려 각기 다른 개성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찰토스트 식빵’은 버터 없이 담백한 풍미와 막걸리의 은은한 단맛을 담았다. ‘초신선 생크림앙빵’에는 매일 점포에서 만드는 고소하고 신선한...
라면 이어 아몬드…'굿즈 맛집' 된 서울시 2024-09-03 18:50:51
결과는 당초 예상을 뛰어넘었다. ‘서울라면’은 출시 5개월 만에 100만 개가 팔리며 대박을 터뜨렸다. 미국 시장 진출에 이어 조만간 할랄 인증 제품과 물을 부어 먹을 수 있는 컵라면까지 속속 선보일 예정이다. 신메뉴인 볶음면도 개발 중이다. 서울시가 작년 8월 도시 브랜드를 ‘아이 서울 유’에서 ‘서울 마이 소울...
㈜데이터유니버스, 이통 3사 부가서비스 ‘휴대폰쿠폰지갑’ 선봬 2024-09-03 14:38:26
개발 후 출시했다. '휴대폰쿠폰지갑'의 ‘상시 할인’ 메뉴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쿠폰을 365일 24시간 내내 할인가로 제공한다. 일시적인 이벤트형 할인 쿠폰과 달리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언제든지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편의점이나 커피전문점 앞에서...
이마트24, 주류 픽업서비스 강화…'보틀오더' 선보여 2024-09-03 10:40:43
이마트24 모바일앱에서 '보틀오더' 메뉴를 통해 와인과 양주, 전통주 등을 주문하고 원하는 매장에서 원하는 시간에 픽업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히비키 하모니와 글렌터렛12년, 경주 법주 초특선 등 희귀 주류를 한정 판매한다. 아시아 일부 국가에서 한정판 위스키로 출시된 '조니워커쉐리피니시15년'은...
카레치킨, 열김치우동…롯데마트·오뚜기 손잡고 '이색 협업' 2024-09-03 09:51:33
‘열라면’의 요리법을 기반으로 외식 메뉴를 구현한 상품이다. 냉장·냉동 간편식 상품으로 가격은 각 9980원이다. 회사 측은 “외식 물가 상승으로 집밥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집에서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고 덧붙였다. 오뚜기 카레 55주년을 맞아 출시한 카레치킨은 치킨에 오뚜기 시그니처...
롯데마트·슈퍼, 오뚜기와 협업 '카레치킨'·'열김치우동' 출시 2024-09-03 06:00:09
협업 '카레치킨'·'열김치우동' 출시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5일 오뚜기와 공동개발한 '카레치킨'과 '열김치우동'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두 상품은 오뚜기의 인기제품인 카레와 열라면의 요리법을 기반으로 외식 메뉴로 구현한 상품이다....
네네치킨 신메뉴 ‘스노윙MAXX’, 뿌려먹는 치킨의 원조 명성 이어가며 상위권 판매량 기록 2024-09-02 15:43:13
있다고 밝혔다. 맛으로 승부를 보겠다며 출시한 ‘스노윙MAXX’는 2022년 ‘레드마블치킨’ 출시 이후 가맹점 테스트를 통해 소비자의 반응을 확인한 후 수정, 보완하며 개발된 신메뉴다. 맵단짠의 중독성 있는 시즈닝 가루가 뿌려진 치킨의 맛과 ‘찍어바요 소스’의 풍미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찍어바요’ 소스는 기존...
中소비둔화에 '도시생활 상징' 버블티도 초저가 경쟁 2024-09-02 11:41:09
4천700∼7천500원)의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하며 번창했고, 수많은 브랜드가 중국 전역에 약 50만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버블티의 광범위한 인기 속에서 다양한 버블티의 맛을 품평하는 인터넷 버블티 인플루언서들도 등장했다. AFP는 그러나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중국 경제 둔화로 버블티 업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