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징주]하이트진로, 상승…신제품 효과 기대감 2015-06-18 09:16:46
자몽 소주인 '자몽에이슬'이 출시, 칵테일 소주 후발주자임을 감안해 마케팅 역량에 집중할 것"이라며 "광고선전비는 증가하더라도 매출 성장에 집중할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다.올해 2분기 연결 매출액은 전년 대비 2.5% 늘어난 5020억원, 영업이익은 12.7% 증가한 350억원 수준으로 추정된다....
"하이트진로, 신제품 칵테일소주 효과 기대" - 신한금융투자 2015-06-18 08:50:17
대해 경쟁사 대비 늦었지만 신제품 칵테일 소주 효과가 기대된다며 투자의견 매수유지, 목표주가 2만8천원을 제시했습니다. 홍세종 신한금융투자 연구위원은 "19일 자몽 소주인 `자몽에이슬`이 출시, 칵테일 소주 후발주자임을 감안해 마케팅 역량에 집중할 것"이라며 "광고선전비는 증가하더라도 매출 성장에 집중할...
하이트진로 신제품 '자몽소주' 출시 효과 기대-신한 2015-06-18 07:44:34
대해 신제품 칵테일 소주 출시 효과가 기대된다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2만8000원을 유지했다.홍세종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이달 19일 자몽 소주인 '자몽에이슬'이 출시, 칵테일 소주 후발주자임을 감안해 마케팅 역량에 집중할 것"이라며 "광고선전비는 증가하더라도 매출 성장에...
신영증권 "무학, 칵테일소주 적극…목표가↑" 2015-06-17 08:10:26
신영증권은 17일 무학[033920]이 최근 인기인칵테일 소주시장 진출에 적극적으로 나섰다며 목표주가를 5만5천원에서 6천6천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김윤오 연구원은 "무학은 소주업계에서 칵테일 소주 영업에 가장 적극적"이라며"10여개 업체 중 두 번째로 칵테일 소주를 출시했고 관련 제품도 업계에서 가장 많은...
[더위와 '한판 승부'] 소주의 진화…슬러시처럼 사르르 녹고 자몽·포도·사과향 품고 2015-06-17 07:00:28
인기를 끌고 있는 과일이다. 알코올도수는 칵테일소주 제품 중 가장 낮은 13도로 정했다. 14도인 순하리, 13.5도인 무학 컬러시리즈보다 낮다.하이트진로는 오는 19일께 영업점 등에 납품을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이영목 하이트진로 상무는 “참이슬을 생산하며 쌓은 양조기술과 제품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제대로 된...
자몽에 빠진 먹거리 2015-06-16 21:18:16
음료 2종 등 세 가지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최근 소주업계의 히트상품으로 떠오른 칵테일소주 시장에도 자몽을 넣은 제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19일부터 참이슬에 자몽을 섞은 ‘자몽에이슬’을 판매한다. 대선주조는 ‘시원블루 자몽’을, 무학은 ‘좋은데이...
금복주, 여성 소비자 겨냥 자몽·블루베리맛 소주 출시 2015-06-09 21:27:07
기존 소주류 제품보다 알코올 도수를 크게 낮춘 신제품 ‘상콤달콤 순한참(자몽·블루베리·사진)’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발표했다. 알코올 14도인 이 술은 과즙 농축액과 과일 향을 첨가해 자몽과 블루베리 특유의 상큼,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이진욱 홍보팀장은 “자몽과...
"순하리 질주, 더는 못 참아" 참이슬, 칵테일소주전 가세 2015-06-09 21:14:59
소주 시장의 새 영역으로 급부상한 ‘칵테일소주 시장’에 뛰어든다. 롯데주류 ‘처음처럼 순하리’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참이슬이 가세함에 따라 칵테일 소주 경쟁이 본격화될 전망이다.하이트진로는 9일 참이슬에 자몽을 넣은 자몽에이슬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자몽은 다이어트에 좋고,...
영남권 소주회사,과일소주 잇단 출시 2015-06-09 15:53:29
소주류 제품보다 알코올 도수를 크게 낮춘 14도짜리 신제품 ‘상콤달콤 순한참’ 자몽·블루베리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14도짜리인 이 술은 과즙 농축액과 과일 향을 첨가해 자몽과 블루베리 특유의 상콤달콤한 맛을 낸다.회사는 앞서 지난달 유자 농축액과 향을 첨가한 ‘상콤달콤 순한참’...
"무학, 칵테일 소주 따른 2분기 매출 `기대`…목표가↑" - 신한금융투자 2015-06-09 09:11:32
"칵테일 소주가 분기 기준 1천만병이 판매된다고 가정할 경우 분기 소주 매출액은 7~8% YoY 의 추가 성장이 가능하다"고 설명했습니다. 홍 연구원은 "이제 칵테일 소주를 앞세워 수도권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며 "생산라인 일부 보완을 통해 칵테일 소주 대량 생산이 충분히 가능한 상황이라 생산증대가 예상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