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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길애그리퓨리나, 축산·사료산업 기술발전·인재양성에 힘 쏟아 2023-06-20 16:39:20
있다. 친환경 분뇨 처리 및 자원 생산이 가능한 바이오가스 플랜트 설치와 운영을 지원하고, 환경 관리 전문가 육성 프로그램을 도입해 축산환경 전문가를 배출하고 있다. 한국맥도날드, 매일유업과 커피박을 사료 원료로 재활용하는 자원 순환 시스템도 구축했다. 정부 인증 저메탄 사료를 공급해 저메탄 소고기 및 우유...
소주·라면 다음 타자는…정부 가격 압박 속 떠는 식품사 2023-06-20 15:35:13
우유 원유(原乳) 가격을 정하기 위한 협상이 시작된 상황에서 우유가 들어가는 식품 물가가 연쇄적으로 오르는 ‘밀크플레이션(밀크+인플레이션)’ 관측이 나오고 있기 때문이다. 낙농가와 유업계 관계자 등으로 구성된 낙농진흥회는 지난 9일부터 소위원회를 구성해 원유 기본가격을 조정하기 위한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
"커피, 다양하게 '겟'하세요"…CU, '겟 커피' 콤보 할인 행사 2023-06-13 09:36:28
브랜드 '겟(get) 커피'와 기존 베스트셀러 상품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상품의 할인 행사를 한다고 13일 밝혔다. 일명 '뚱바'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와 겟 커피를 함께 구매하면 일정액을 할인해준다. 얼음컵에 바나나맛 우유를 넣고 겟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하면 달콤한 바나나맛...
쓰레기 줍고 우유팩 재활용…식품·외식업계, 환경의날 행사 2023-06-05 16:06:11
이디야커피는 이날 서울 강남역 일대에서 임직원과 가맹점주 등 40여명이 플로깅(산책이나 조깅하며 쓰레기를 줍는 것)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고객에게 리유저블(다회용) 컵을 증정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환경보호와 자원순환의 중요성을 알리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하기...
우윳값 인상 '초읽기'…빵·커피값 줄줄이 오르나 2023-06-05 11:14:17
경우 원유 기본 가격이 L당 49원 인상되자 각 유업체는 흰 우유 제품 가격을 10% 안팎으로 올렸다. 또 지난해 원유 가격 인상 결정 이후 아이스크림 가격도 10∼20%대로 인상됐다. 커피 전문점 등에서도 우유가 들어가는 제품 가격이 오를 수 있다. 마시는 우유 가격이 L당 180원 올랐을 때 카페라떼 가격 인상 요인은 1잔...
'인상 불가피' 우유 원유값, 얼마나 오를까…9일부터 가격협상 2023-06-05 11:00:02
흰 우유 제품 가격을 10% 안팎으로 올렸다. 또 지난해 원유 가격 인상 결정 이후 아이스크림 가격도 10∼20%대로 인상됐다. 커피 전문점 등에서도 우유가 들어가는 제품 가격이 오를 수 있다. 마시는 우유 가격이 L당 180원 올랐을 때 카페라떼 가격 인상 요인은 1잔에 53∼56원 수준인 것으로 추정된다. 농식품부는 다만...
5월 라면 물가상승률 13.1%…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최고 2023-06-05 06:01:01
치즈(21.9%), 어묵(19.7%), 피자(12.2%), 두유(12.0%), 커피(12.0%), 빵(11.5%), 햄버거(10.3%), 김밥(10.1%), 김치(10.1%) 등도 높은 편이었다. 지난달 전체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3.3%로 둔화했지만, 먹거리의 경우 체감도가 떨어지는 이유다. [표] 5월 소비자물가 상승률 10% 상회 가공식품·외식 31개 품목 (단위: %)...
당신만 모른다…편의점 '구독서비스'의 비밀 2023-05-29 12:59:13
커피(10.2%), 우유(9.0%), 삼각김밥(8.3%), 컵라면(7.5%) 순으로 나타났다. 삼각김밥과 컵라면 역시 식사 대용 간편식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구독서비스 전체 구매 상품 3개 가운데 1개가 끼니와 관련된 셈이다. 이용 고객은 2030세대가 압도적으로 많았다. GS25 클럽한끼의 경우 이용 고객의 70.4%가 2030세대였고, CU도...
'김혜자 도시락' 대박 나더니…"쏠쏠하네" 편의점서 인기 2023-05-29 10:44:07
구독서비스를 통한 도시락 구매 비중이 13%로 가장 컸고, 이어 커피(10.2%) 우유(9.0%) 삼각김밥(8.3%) 컵라면(7.5%) 순으로 나타났다. 삼각김밥과 컵라면 역시 식사 대용 간편식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구독서비스 전체 구매 상품 3개 가운데 1개가 끼니와 관련된 셈이다. 이용 고객은 2030세대가 압도적으로 많았다. GS25...
고물가에 뜨는 2030의 편의점 '한끼해결'…구독서비스 2배 늘어 2023-05-29 07:31:01
구독서비스를 통한 도시락 구매 비중이 13%로 가장 컸고, 이어 커피(10.2%), 우유(9.0%), 삼각김밥(8.3%), 컵라면(7.5%) 순으로 나타났다. 삼각김밥과 컵라면 역시 식사 대용 간편식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구독서비스 전체 구매 상품 3개 가운데 1개가 끼니와 관련된 셈이다. 이용 고객은 2030세대가 압도적으로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