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인사이트] MBK, 테크팩솔루션 판다…인수 5년만에 매각 착수 2013-06-26 17:40:58
포장용 유리용기 제조업체다. 맥주병과 소주병, 주스병 등을 주로 생산한다. 코카콜라에 병을 납품하며, 알루미늄 캔과 페트병도 주력 생산품목이다. 지난해 매출은 3416억원, 영업이익은 156억원이었다. ib업계에서는 테크팩솔루션의 가치를 4000억원 이상으로 평가하고 있다.정영효 기자 hugh@hankyung.com ▶ 불꺼진...
이젠 음료도 눈으로 마신다! 시선 사로잡는 음료 뭐야? 2013-05-29 13:35:02
1병으로 충족한다. 02 디자인 독특한 시원한 마린 음료는? 코카콜라 한정판 장 폴 고티에 시원한 마린스타일 디자인의 감각적인 조화로 음료 24개를 박스 형식으로 판매한다. 가벼운 칼로리에 짜릿한 맛을 더한 코카-콜라 라이트와 세계적인 디자이너 장폴고티에가 만나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03 음료에...
지금은 칼로리 전쟁 중!‥저칼로리 식품 인기 2013-05-21 17:54:53
싶은 사람들에게 좋다. 코카콜라의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의 `더 블랙`과 `미당`은 각각 8칼로리, 51칼로리의 저칼로리 커피다.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 더 블랙`은 설탕 첨가 없이 깊고 부드러운 맛을 내며, 기존 조지아커피에 비해 설탕량을 줄인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 미당`은 에스프레소...
[권영설의 '경영 업그레이드'] 소셜마케팅의 힘 2013-04-18 17:09:37
한 병을 빼먹으려 동전을 넣는다. 이게 웬일? 2초마다 한 병씩 계속 콜라가 쏟아진다. 친구들이 달려와 공짜 콜라를 가져간다. 좋긴 한데 황당하다는 표정이다. 이뿐만 아니다. 꽃다발도 나오고, 웨이터가 한 잔씩 컵에 부어주기도 하고 피자가 나오더니 2ℓ짜리 큰 병도 쏟아진다. 결국 혼자서는 도저히 꺼낼 수도 없는...
[IGM과 함께하는 경영노트] 마트 아닌 클럽·바 공략…레드불, 대중을 적으로 만드는 전략으로 성공 2013-03-12 17:00:20
평가에도 불구하고 2009년 코카콜라의 매출을 앞지르며 세계 70개국 이상에서 연간 40억병이나 팔린 음료가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레드불이 날개를 펼쳐줘요’라는 광고로 널리 알려진 오스트리아 기업 레드불 이야기다. 마트의 한 면을 가득 메울 정도로 경쟁이 치열한 음료 시장에서 에너지 드링크라는 새로운 시장을...
[2013 대전망] 식품업계 신성장동력 3대 화두…'프리미엄·소용량·간편식' 2013-01-03 15:30:31
한국코카콜라가 ‘미닛메이드’를 180㎖, ‘스프라이트’를 300㎖짜리 꼬마병으로 재출시하는 등 기존 인기 제품을 잘게 쪼개 내놓는 사례도 늘고 있다.○고급 식당 못잖은 ‘간편식’ 급성장 한동안 간편식은 ‘편하긴 하지만 집밥 같은 맛은 기대하기 어렵다’는 평가를 받았지만, 최근 신제품은 ‘고급 레스토랑 못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