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펫 비즈니스' 확산…衣·食 넘어 住로 확장 2020-04-05 18:11:52
미끄럼 방지 코팅이 된 바닥재를 깔고, 반려견의 시력을 보호할 수 있는 전용 전구로 조명을 바꿀 예정이다. 최종진 대명소노 펫사업부 전략기획팀장은 “레저시장에서 반려인들은 신규 시장”이라며 “반려동물과 함께 휴가를 가고 싶어 하는 반려인들을 흡수하기 위한 시설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전방위 충격 몰아쳐도 '포스트 코로나' 대비하는 기업들 2020-04-01 08:47:05
등 코팅제의 원료로 쓰이기도 하고, 금속가공 부문에서 절삭유, 윤활유, 엔젠 냉매유 등의 첨가제로도 쓰입니다. 계면활성제의 특성상 산업 전반에 걸쳐 기초원료로 사용되고 있어 경기 변동에 크게 영향은 받지 않습니다. 주요 수출국인 중국 시장의 경쟁 상황 등에 따라 가격에는 변동이 있는 편입니다. 그린케미칼은...
[PRNewswire] P2i, 일부 갤럭시 스마트폰 보호 위해 삼성과 계약 체결 2020-03-30 19:23:14
튀김 방지(Splash-proof)와 Dunkable(R) 코팅도 제공한다. P2i 소개 P2i는 방수 나노 기술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특허를 획득한 P2i의 펄스 플라즈마 적층 공정은 전체 3D 제품의 안팎으로 소수성 나노 코팅을 제공함으로써 가장 높은 방수 수준을 제공한다. P2i의 기능성 나노 코팅은 습도와 날씨부터 물 튀김,...
락앤락, 프리미엄 쿡웨어…中서 8년째 브랜드파워 1위 2020-03-30 15:58:29
중국 브랜드파워지수(C-BPI)에서 밀폐용기 부문 8년, 보온병 부문 7년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베트남에서는 8년 연속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100대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동시에 상위 10개 브랜드에만 부여하는 ‘10대 브랜드’에도 4년 연속 선정됐다. 락앤락 쿡웨어는 국내 전체 매출...
친환경 다운 브랜드 ㈜기쁨앤드,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기능성 아웃도어` 부문 대상 수상 2020-03-02 14:45:03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기능성 아웃도어`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0년 한 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 갈 우수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기쁨앤드는 사랑하는 가족과 이웃, 다음 세대의 건강한 삶과 환경을 지키기 위해 환경과 인...
나올 건 다 나왔다…삼성 vs LG 올해 생활가전 왕좌 주인은 2020-03-01 07:30:27
별도 코팅 처리도 했다. 가격은 세탁기 기준 184만9000원부터, 건조기는 올인원 컨트롤 적용 모델 기준 189만9000원부터 출시된다. LG전자는 강점인 건조와 스팀 기능을 앞세웠다. 특허 기술인 트루스팀(TrueSteam) 기술이 탑재된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는 3가지 스팀 특화코스로 옷과 침구 등을 세척한다. 따로...
노루페인트, 건설경기 둔화에도 작년 영업이익 30% 증가 2020-01-30 19:26:38
사업부별 도료시장에서 고르게 늘었다. 건축용 부문은 건설경기 위축에도 불구하고 친환경페인트 브랜드인 ‘순앤수’의 판매가 늘었고 에너지절감용 페인트 '세이버 쿨루프', '쿨로드' 등 기능성 제품을 출시하며 성장했다. 기업소비자간거래(B2C) 사업인 컬러시공서비스를 통해 유통채널을...
"세탁기와 건조기가 한몸처럼"…삼성전자, '그랑데 AI' 출시(종합) 2020-01-29 15:21:21
별도 코팅 처리를 했고 열교환기를 직접 점검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도 유지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그랑데 AI 건조기에는 국내 최대 용량의 컴프레서와 열교환기가 탑재됐고 9개의 정밀센서가 내부 온·습도를 빠르게 파악해 초고속 건조가 가능해졌다. 건조 시간이 약 30% 빨라져 셔츠 코스 기준 셔츠 한장을 36분 만에...
서강기업가정신센터, 기업가정신의 날(Entrepreneurship-day) 행사 성료 2020-01-13 12:10:48
최종 선정되었다. 학부생, 대학원생, 졸업생 부문 대상은 '에브리어'팀(이병헌, 컴퓨터공학과 외 4명)으로 지식기반 서비스업의 계정을 공유할 수 있는 구독 요금제를 소비자 입장에서 사용의 용이성 서비스를 제공하는 ‘DiVAiD’였다. 최우수상은 김현삼(기술경영대학원_서울대학교 치과병원 소속)...
신기능 넣고 남들과 다르게…특별한 가치가 경쟁력 키웠다 2019-12-25 15:57:06
포인트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2012년 내놓은 헤비다운 ‘안타티카’가 대표적이다. 이후 매년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길이의 상품으로 출시하면서 코오롱스포츠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이 상품은 안감에 미국 항공우주국(NASA)이 항공기에...